아고다에서 캐쉬백 리워드(숙박 이후 소정의 금액을 돌려주는 시스템)가 있는 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당연히 캐쉬백 리워드가 적용되었다 생각하고 결제까지 마쳤습니다.
결제 다 마치고 확인해 보니, 해당 결제 건에 대해 캐쉬백 리워드 확인이 안 됩니다.
고객 센터에 연락을 하니, 원래 캐쉬백 리워드가 없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제가 확인한 캐쉬백 리워드가 있다는 창은 뭐였죠? 미끼였나요?
캐쉬백 리워드로 고객을 꼬드긴 다음, 결제 단계에서 캐쉬백 리워드를 없애서 고객을 우롱하는 시스템이란 생각밖에 안 듭니다.
최종 결제 단계에 캐쉬백 리워드가 적용된다는 내용이 있는 스크린샷을 제시하라고 하네요.
아고다를 이용하려면 결제 단계에 창 하나하나 다 캡처해 놔야 하나 봅니다.
도착당일..메일와있음요..취소되따고..결제나 확정은 문자로 해놓고 취소는 메일로..누가 메일로 확인을하냐..쓰읖..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