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4울트라 사전예약으로 받았고
어두운화면 빗금,빗살잔상이 보여서 14일이내에 가야
교품이 가능하니 픽업 3일 후에 아기띠까지하고 인천부평센터로 1차 방문하였습니다.
당시 필름은 삼성스토어에서 인도받을때 받았던 필름을 부착중이었고 부평점 기사분은
"암실에서 보아도 보이지않는다. 필름의 문제인것같다. 정품필름이 아니어서 그렇다. 사전예약 사은품필름은 정품이 아니다"라는 답변만 받고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필름을 완전히 제거한 후에도 보였고,
정품필름은 아니지만 다른필름을 새로 사서 붙여도 보이길래
4일후에 부평센터로 재방문하였습니다.(오늘)
다른기사분으로 배정받고 이번에도 안보인다하셨습니다.
제 눈에만 보이는게 아니고 남편눈에도 보이는 현상이며 이전에 사용하던 갤노트20에서도 없던 현상이었습니다.
저는 그 빗금으로 인해 눈의 피로도가 너무 올라가서 교품문의하니 그건 기사권한이 아니라며 관리자랑 상담하셔야할것같다고 관리자가 나왔고 암실에 같이가서 보았는데도 안보인다고만 하더라구요.
(빛이 새어들어오는 기계실이었으나 잔상이 보였기에 문제삼지않음)
노트20은 이런적이 없었다고 얘기하니 그건 다른거라며 가타부타 뭐가 다른지 설명도 안해주더군요.
그러더니 다른직원까지 불러서 그 직원핸드폰을 저에게 주며 비교해보라하였고,
제가 동일밝기로 비교한 결과 그 분꺼는 안보였고 제 꺼는 보였습니다.
그렇게 얘기하니 저한테 그 직원폰이랑 똑같은 셋팅값으로 맞추라며
"지금 직원꺼랑 화면색이 다르지않냐, 배경이 다르지않냐"는 등의 본인도 조작할 줄 모르는걸 저에게 하라는 어이없는 요구까지 하더라구요.
결국 전 그 자리에서 밝기, 최적화, 선명하게 보기 등의 기본 셋팅값을 그 직원핸드폰이랑 똑같이 맞춰서 보여줬는데도 배경색이 다르지않냐며 계속된 셋팅값변경요구를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참다참다 제가 그걸 어떻게 아냐며 따지듯 물으니 본인이 가져가서 버벅거리고 이게 왜 안되냐며 어떻게하는거냐 읊조리시는데 정말 전문성 떨어지더군요 ...
그리고 가장 화가나고 분한건 그 밀실안에서 저에게 한 비아냥과 가스라이팅......
관리자가 저한테
"시력이 1.0인데 전혀 안보인다. 눈이 너무 좋으신거 아니냐. 누가 이렇게 화면을 어둡게해서 사용하냐. 밝게하면 안보이니 밝게해서 사용해라"는 둥
사람을 이상하게 만들면서 비아냥거리고 직원은 옆에서 동조하며 진상취급하는데
그 밀실안에서 그런소리를 듣고있자니
"이 사람들 내 말을 안믿는구나.정말 내 눈이 이상한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결국 또 해결못하고 돌아오는길에 친구를 만나 집에와서 보여줬는데 친구가 보더니 이게 안보인다고 했냐면서.. 어떻게 이게 안보이냐고 하는데 진짜 그 밀실안에서 당한 수모가 생각나며 시간낭비한거까지 너무 화가 나더군요.
1차 배정기사, 2차 배정기사, 관리자, 다른기사까지
4명이 자꾸 아니라며 전혀안보인다고 문제가 없다고 하니 사람이 정말 이렇게 가스라이팅 당하는구나 싶고 내가 왜 170-180만원씩이나 주고 산 제품을 가지고 내 맘대로 어둡게 보지도 말라는 말을 들으며 이런취급을 받아야하나 싶더라구요.
사진은 노트20카메라로 잔상 촬영한거예요.
다들 이게 안보이시나요 ?
필름제거 후에도 동일하고 색감,해상도 등등 디스플레이에서 할 수 있는건 다 했습니다.
블러그에서 퍼온겁니다
꼭 삼성다이얼 모드에만 가능
테스트 모드에서 확인 가능하다면
다시 내방하셔서 엎어?버리셔야죠
쟤들도 쟤들이네요 테스트 모드 모를리가 없을텐데
20플러스 멀쩡히 쓰다..
22 사자마자 글과 같은 동일현상..
센터 방문하니...원래 그런거라고 ㅋ
다시는 겔~락시 안산다 다짐 함
잘몰라서....ㅡㅡ;;;;
혹시.....면바지 섬유 처럼 보이는 빗살무늬 문제인가요???
엄청 친절하고 후기도 좋은 지점입니다.
나중에 번인현상도 있을수 있고..
산타페가 5천이라더니
물가 미쳤구나...
우짜실라구요 계속 교환 하다가 끝나실듯 ㅜㅜ
검은 화면에서 청바지나 면바지 직조무늬 같은거 말하는건가요?
그거라면 너무 잘보이고요..
갤 24 울트라 사전예약 고민하다
기간 놓쳐서... 일반 구매로 사려했는데...
사전예약 혜택이 256 가격으로 512 줘서 그런가..
256을 정사가 주고 사기가 싫어서 그냥 기존거 21 쓰고잇는데..
저런 불량이라면 사야될 이유가...없는듯
물론 기사님마다도 차이가 있을 겁니다.
제가 광주광역시 센터에 가서 노트20 울트라 외관교체와 관련 이야기 할땐 그 기사가 아예 무시하듯 귀찮은 듯이 응대하여 매우 불쾌했는데, 다행히 옆자리 선임이 차근 차근 설명해 주어 잘 이해할 수 있었죠.
그리고 평택 서비스 센터에선 제품때문에 정말 화가 많이 나서 저의 태도가 좀 거칠었지만 정말 앳된 기사님이 끝까지 친절한 응대로 해주셨고 참고로 삼성폰은 짹을 꽂으면... 사용 패턴, 충전이 어떻게 됐는지 사용이 어떻게 이뤄 졌는지 자세한 모니터링 화면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이해가 훨씬 빨랐던것 같아요
그러니까 다른 센터도 가보세요
몇개월전 아버님이 z플립 구입후 흰지 불량으로 방문했는데 어르신이라그런지 고쳐달라는건 안고쳐주고 보호필름 때문이라고 돈주고 붙여놓은걸 떼서 보내셨더라고요
그날 제가 전화하니 아주 기분안좋게 전화받고 막말하고 매장으로 오라고 하더군요
매장가니 사람 죽일것처럼 쳐다보며 옆에 팀장? 이 그만 하라고해도 계속 째려보고 소리지르고 어이가없더군요
팀장 센터장이란 사람들은 강건너 불구경하듯
수리 잘못받고 욕먹고 소리지르고 사람 많은곳에서 무시당하고 얼굴이 빨개졌습니다
고객센터에 민원제기했고
그이후는 아무런 연락도 없네요
부평점 아주 개념없고 살면서 그런 대우는 처음 받아봤습니다
비양심도 있네요 현진이
우선 교품 받기 위해서 다른 센터 방문해보세요 그 후로 부평센터는 그냥 넘어가면 안되겠네여 24+ 쓰는데 전혀 문제없어요
같은 울트라입니다
독점형태가 나오는건가??
애플도 씁숑도 쓰기 싫은데
카페가서 보니깐 비슷한 현상들 많네요
님이쓴글도 봤구요
환불받던지 교환꼭받으세요
몇십년전 삼성생명에서 불친절해서
홈페이지에 글 작성했는데 다음날
그직원 울면서 전화하면서 죄송하다고 여러번 애기하드만 지금은 겁두없넹 재용이가 아버지 한테 배운게 없넹
다른센터 가보세요
교품 받기로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부평 지나갈때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어떤새낀지ㅎ
엎어 버리세요
예전부터 있던 겁니다.
결함 맞습니다.
모니터 빗살무늬 구글 검색해보시면
컴퓨터 모니터에서도 심심찮게 나오는
결함입니다.
비명 지르면 ' 아니 기름종이인데 왜 난리세요? ' 라고 하셔도 될 듯..
바디가 휘어져서 그렇다고 개소리 시전. 다시 붙일 수 없냐니깐 안된다고 뺀. 인터넷에 버젓히 4만원도 안되는 후기 있던데.
근데 미국내 갤럭시 판매량이 곤두박질 중이라 한참 걸릴듯.
과기부에 직접 민원 넣으세요.
주파수가 문제일까요? 왜 저렇지
바다도 아니고 수영장에서
근데 AS대상 아니라함
방수라 써있는데 침수가 대상이 안되냐 따지니 원래 그렇다함
웃기는건 단종된 V30엘지 폰은 5년다되가는데 방수기능 확실함
빡쳐서 애플 안티였는데도 삼성 설문지 개같이 써주고 지금은 아이폰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