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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전 S24울트라 빗살잔상관련하여 부평점직원들에게 비아냥과 가스라이팅을 당하였다고 게시하였던 글에 대한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중동센터에서
☆불량판정받고 교품받기위해 구매처의 제품입고 대기 중입니다☆
부평점 엔지니어3명과 팀장까지 4명이 아무도 보지 못한 잔상을 중동점에서는 엔지니어2명과 팀장님까지 총3명이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하셨습니다.
색상최적화를 끄고보니 더 잘보인다며
혹시 몰라 다른 직원분들까지 불러서 재차 확인하여
주셨고 소프트웨어쪽 문제일 가능성을 말씀해주시며업데이트를 기다려보는것과 새제품교환이라는 선택지를 주셨습니다.
저는 개발자들 조차도 모르는 문제기에 교품받도록 불량판정서 받아왔으며
현재 센터 내에 S24울트라 1테라 블랙제품을 보유하고 있지않아 구매처에 입고되는대로 교품받으러 갈 예정입니다.(수령과 동시에 반납 및 회수조치)
다만 교품후에도 동일증상발현 가능성이 있는데 그렇게 되면 소프트웨어 쪽 문제일거라며 조금 불편하더라도 업데이트가 되기까지 조금 기다려달라며 양해구하셨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도 이게 왜 부평점 직원들 눈에만 안보이는건지는 의문입니다만
제품사용에 불편함을 겪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비아냥거리면서 조리돌림한
'삼성서비스센터 부평점의 장*권팀장님'은 제발 이 글을 읽으시고 본인의 인성 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부평점은 신제품담당엔지니어 따로 배정안되니까 s24시리즈는 신제품담당부서 따로 운영하는 센터로 가세요.
접수따로하고 대기없음.
부평점은 운영안해서 그런게 있는줄도 모르고 한참기다렸는데 중동점가서 바로했어요.
마지막으로 삼성고객센터에 민원넣은 결과는
해당지점에 대한 서비스평가반영 및 패널티적용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드라마같은 사이다결말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마음의 평화는 찾은것같네요.
긴글읽어주시고 관심가져주셨던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중동점은 보고 부평점은 안보였다...거참ㅋㅋㅋ
근데 쓰니님 이전 글에 제가 댓들로
'나라면 딴 센터 돌아가며 매일 매일 간다 '라고 했던거 시전해서 결과 보신듯 해서 괜히 뿌듯~ㅎㅎ
물론 제 댓보고 하신거 아니었을테지만 왠지 통한듯하여서요^^
(교환한거 들고 부평점 가서 가스라이탕한 것들 앞에서 개꼬장 부리고 싶다..물론 내 멘탈상 그렇게 못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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