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는 말씀 먼저 올리겠습니다
수요일까지 연락 준다했는데 저녁이 다 되가도록 연락이 없어서
먼저 전화했습니다
상담원분께서 말씀하시길 이 사건은 쿠팡에서 이번건만
자기들이 책임을 묻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다만 다음부터는 무조건 배상책임을 지겠다고 하더군요
그렇다면 그 약관은 절대 바꾸지 않는다는 것이겠지요...
저는 오배송시 배달기사가 책임지는 것은 알고 있고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배상하고 물건 회수 못하는건 이해가 안되길래 그럼 상급부서는 언제 연락주는 것이냐 약관을 보고 싶다하니
곧 연락을 준다고 해서 알았다하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결국 수요일이 지나가도 연락은 없었고 어제도
연락은 끝내 없었습니다
다시 전화할까 생각했지만 갑자기 힘이 빠지면서 더 이상
신경쓰고 싶지 않아졌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쿠팡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상급부서랑 통화하고 마무리 됐냐고 물어보더군요
전화는 없었다하니 물건 회수한 고객께서 기사가
배상하게 되면 기사에게 직접 피해금액을 전달해주겠다하는
연락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 얘기를 듣고 나니 기사가 배상하는 걸 몰랐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다시 찾아가서 초인종을 계속
누르고 경찰분들도 가니 뭔가 이상함을 느꼈을 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그냥 처음에 초인종 눌렀을 때 대답해주면 좋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은 들지만 나름의 사정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봅니다
여기까지가 그 이후의 일이었구요 정말 많은 분들께서
격려해주시고 글도 남겨주셔서 기사에도 났더라구요
쿠팡이 배상을 끝내 요구하면 약관 요구한 후
공정위에 신고하려고 검색도 해놨었습니다
저말고도 상당히 많은 라이더분들이 같은 상황을 겪으셨더군요
심지어 예전에도 이슈가 됐었는데 그 약관은 여전히
유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 부분이 안타깝네요
쿠팡 오배송은 처음 해봤는데 심리적 타격이 너무 커서
못 할 거 같습니다만 먹고 살기 힘들어지면 다시 이용할 수도
있겠네요 원래 사람이 그렇지 않습니까
그렇게 길들여지는거죠 뭐
아무튼 다시 한 번 격려와 응원 감사드리구요
후기 마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두건 배달 하는데
배송료가 4천원 언저리도 있습니다
그럼 건당 2천3~4백원 이라는건데
고객에게 얼마의 배달비를 받고있는건지?
고객은 배달비가 비싸다고 하고
배달 라이더는 배달비가 너무 적다 하고
대체 배달료 책정은 어떤 근거로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두건 배달 하는데
배송료가 4천원 언저리도 있습니다
그럼 건당 2천3~4백원 이라는건데
고객에게 얼마의 배달비를 받고있는건지?
고객은 배달비가 비싸다고 하고
배달 라이더는 배달비가 너무 적다 하고
대체 배달료 책정은 어떤 근거로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후기 고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