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52467
미러리스 사기전에 마지막으로 DSLR 중고로 사서 찍어보니
캐논이 역시 대충찍어도 사진이 잘나오네요.
미러리스도 캐논으로 가야겠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캐논이던 니콘이던 각기 매력이잇어요
가격방어도 소니가 좋고, 구형 a6400 정도만 써보셔도 오~~~ 소리 납니다.ㅎㅎ
중고 싸게사서 몇년 갖고놀아도, 팔때 거의 그가격이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