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하고 활동도 없이 도움요청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가족과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국회청원을 접수하였습니다.
존경하는 회원님들께서 도움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감사 할 것 같습니다..ㅠ
아래는 청원링크이며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registered/378FD5BBD9735DFFE064B49691C6967B
염치없지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원서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5월 24일 밤 11시 16분경 세종포천 고속도로에 있는 오포1터널에서 후방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차량에는 저와 아내 그리고 어린 딸이 타고 있었으며. 3차로에서 시속 90km~100km의 속도로 주행중이었습니다. 사고 직전 2차로에서 200km정도로 추정되는 MINI 차량이 세대정도 빠르게 지나가더니 곧 이어 3차로에서 달리던 한대가 저희 차량을 후미추돌 하였습니다. 사고당시 심한 부상을 입은건 아닌걸로 보였기 때문에 저희 가족은 그나마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사고 이후 블랙박스 영상을 보니 가해차주와 그 일행들의 만행에 황당하고 분노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상대 차주는 사고 이후 차량문을 열고 저희쪽을 계속 살피며 나올까 말까 눈치를 보고있었고, 뒤따라 오던 가해차주 일행들이 가해차량 앞뒤에 정차 하더니 본인차에 가해차주를 태우고 일행들끼리 작당모의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고 이후에도 수많은 미니 차량들이 정차, 및 통과하였고 이들은 경찰이 출동하자 일행들은 일제히 사라졌으며, 가해차주는 언제갔는지 인지하지도 못할순간에 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가버렸습니다. 112,119 모두 아내가 사고 직후에 신고하였고 저는 차량보험사에 접수를 하였습니다. 2차사고의 위험이 있어 난간 위로 피신한 상태였고 저희 보험사가 출동하기 전까지 가해차주나 일행들은 저희에게 그 어떠한 구호조치나 말한마디 없었습니다. 현재는 입원 후 통원 치료중에 있으며, 저는 경추 추간판탈출을 판정받아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아내는 통증부위가 계속 달라져서 저보다 더 힘들어 합니다. 39개월 딸아이는 눈에 띄는 외상은 없으나 심적으로 많이 불안해 하고있습니다. 주행중에 배기음이 큰 차량이 지나가거나 터널에 들어가면 "무서워, 사고나"라며 말 수가 급격히 적어집니다. 현재 경기광주 경찰서 교통사고 조사과에서 수사중이며 처벌 수위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단순히 솜방망이 처벌로 종결 될까 너무 걱정됩니다. 가해차주는 동호회 사실을 계속 부인하고 있다 들었으며, 현장에 있었던 동호회 인원들은 아직도 모임과 불법 레이싱을 즐기고 있다는 제보도 받았습니다. 요즘도 고속도로를 주행하다 보면 위협적으로 운전하는 개인이나 단체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운전대만 잡고있을 뿐이지 잠재적 살인마와 다를게 없다 생각합니다. 가해 차주와 가담한 일행들까지 모두 엄중처벌 하여주셔서 다시는 이런 불법 레이싱이 활개하지 않도록 좋은 선례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jtbc 사건반장에 보도된 사고의 내용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4x6M4SNg9IM?si=6paG1E8FqkH6eQfk 긴 글 읽어주셔서, 관심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희한하게 해당 차종은 '여왕벌' 관련한 사연이 참 많습니다
참고로 사고낸 차주는 뺑소니 적용하고
미니타고 왜그러냐..ㅋㅋㅋ
저녁8시쯤? 모여서 레이스하면서 포천으로 쏘고 올라감 몇번봄 그사람들인지는?
그게 성사되면 보험 안되고 처벌 되거든요 그걸 수사 해달라는 청원아닐까요?? 솔직히 cctv 뒤져보면 알텐데요
여왕벌과 똘마니 관계만 알면되는겁니다
피해자는 정당한 보상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요즘 씨씨티비 잘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발품팔아 해당 차주의 부당함을 밝히는게 가정경제와 정신건강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경찰은 안해줄수도 있으니 본인이 직접 요구하세요. 어디어디 cctv봐 달라고...
인간대접 해주면 안됩니다
°한국의 음식물쓰레기 급폐미년들, 상식 전혀! 통하질않~는 통돼지 오크암컷들..
° 막장에로 드라마들속. 쓰레기재벌 집구석 속 자지만 큰 쌕끼들로 의해..개같은 잡허언성들, 쓰레기스런 개 욕망들만 유독! 아주오랫도록 지니게된 한국 김치 '폐미'된장 쌍걔집년들..까지 강철 쇠몽둥이로 마구두들겨 쳐!맞고
이성적사고 지닌 현실도바르게 볼줄도 아는 그런 곧은인간으로 개조 해놔야지만 한~다!
여튼!
°..바깥남편. 윤석열같은 띨빵한상사 그 의 똥꾸 바로밑서..일요일마저, 국가지정'공휴일'마저 반납을한체, 진짜. 죽어라며 5~ 600 그이상을 어떻게든 벌어제낀다며 숨통끊어질 듯 애쓰는데.. 애들도 등교시켜 아무도없는 뻘건 대낮부터, 퇴폐한 등산.골프 동회회에서 만난 내연남 제비꼬추들과 쇼파위서 트리플 쎅 스와핑들이나 해데는 엄마자격도 날려팽개친 참!쌍스럽고 천빡한 여편네걔집 들들이나~!..
☆ 쫒도아닌게! 육군12사단 신병교육 부대내 부대장?이란 거짓신분으로 쳐!기어들어 와.. 지도 쳐!들지도 못했던 50kg군장을 남훈련병 에게 몌게끔해 아주 고의적으로 숨지게 한..그 바가지대갈통 씨팔 걔집이나~..! ☆
☆ 그딴식으로, 초등 유아제자의 몸에.. 심신미약 핑계로?, 칼 휘둘러 사망케한 썩은뇌를 지닌 대전 초등교사란 그 유부녀 씹팔화장년이나. 확!잡아 쳐죽일 음식쓰레기 갈은것 같으니라~고!
[에라~이 교사자격도 팽게친 쓰레기년아~! 그 씹팔년 옹호해데는 다른 교사 걔집년들도 다 때려잡아 공개해야..!
° 2년전 인천-층간소음 사태. 같이있던 개쓰레기 남경과 팔장만 쳐!껴데며 방치질했던 그 개 쓰레기 씹팔 개 여경년이나~!
° ..지금도, 심각한 사회 문제들만 일으켜데고 야기시키는 폐미캣맘 쌍 여편년들이나~...
° 3년전. 지 부대근처에...BTS중 한명왔다고. 근무지 10시간이상. 쳐!이탈하고 꼴값떨었던 그 씹팔 쌍!여군년이나...
☆☆ 최근들어. 지금도 20대 초중반빢에 안되는 나이에, 상습 음주운전 전과자들 마냥.. 술, 마약 쳐먹고 운전대까지 잡아 대형 인명 피해들만 발생시키는 진짜! 정신나간 저 딴 폐미꼴통 씹팔 걔집들이나..(※쏠찍키! 고 김새론 그걔집도 술쳐먹고 벤틀리몰다 변압기 들이박은 것에 공식적이게 죄송하다 말부터 우선했으면..미련한 자살도 안했음!)
죄~다 한날한시
독방 한쪽 구석탱으로 쏵몰아 정신들 차려지게 끔 군홧발들로 마구 짓밝아줘가며 두들겨도 패야함!
많이들 보시라고 추천 꾸욱 눌렀습니다.
잘 해결되시길 기원합니다...
영상보니까 정말 어질어질하네요;;
저도 교통사고 나고..
3일뒤에..온몸이 경직되었었네요..
죄지은사람은 죄값다 치루고
피해자는 억울하지 않는 세상이 와야 함
첫번째 방향은 저 가해자를 아주 탈탈 털어버리고 싶다 하는 방향이면 가해여자가 진술했던 그냥 지나가던 미니가 도와줬다고 주장한 카메라에 나온 남자 조사하면 게임 끝입니다.
통화내역이나 메신저같은거 조사해서 우연히 지나가던 남자가 아니라 같이 모여서 레이싱했단 증거 나오면 가해자는 진짜 피봅니다. 근데 진짜 우연히 지나가는 남자면 어쩔수 없지만 그럴 확률은 낮아보입니다.
암튼 래이싱했으면 거짓진술혐의도 추가되지만 중요한건 레이싱혐의 나오는 순간 보험이 안됩니다.
그래서 아마 가해자도 주변 도와줬던 남자들 모르는 사람이고 우연히 지나가던 같은차종 운전자가 도와줬다고 진술한거 같습니다. 래이싱혐의가 과속으로 안달렸는데도 여럿이서 모여서 목적지정해서 거기까지 같이달리자 라고 한것도 레이싱혐의(유식한 법명은 뭔지 모르겠습니다) 나온적 있는거 한문철tv에서 본거 같은데 검색해봐도 찾기가 힘드네요.
암튼 보험처리 안되는 순간 가해자는 진짜 탈탈 털립니다. 차량수리비 수천만원, 병원비 수천만원, 변호사비 수천만원, 합의금 수백 혹은 수천만원 다하면 일이억 그냥 생돈으로 날라갑니다.
근데 문제는 돈없다 배째라 몸으로 떼우겠다, 암것도 안하고 감방가겠다 하면 또다른 문제입니다. 솔직히 감방가도 초범이면 몇개월정도 나올텐데 생돈으로 내느니 감방가는 선택 할수도 있거든요.가도 구상권청구해서 보험사는 차량수리비같은건 회수하겠지만 합의금이나 피해보상금같은건 전혀 못받습니다.ㅠㅠ
이방법이 피해자는 보상은 못받지만 가해자는 감방도가고 전과도 생기고 수리비랑 그런돈 수천만원 나중에는 구상권청구당해서 보험사에 압류당하고...제일 가해자가 많이 털리는 방법이긴 합니다.
제가 무보험 무면허차에 당해봐서 확실히 말할수가 있는데 가해자가 생돈으로 보상안하고 몸으로떼운다 하면 피해보상 전혀 못받습니다. 저같은 경우 어쩔수없이 제차수리비 제보험으로 자차처리할수 밖에 없었고 제돈으로 일단은 자기부담금 까지 냈습니다(일단 자부담 내고 가해자가 재판후 유죄판결 받으면 자기부담금 다시 저한테 돌려주고 할증도 전혀없습니다).. 합의금도 당연히 없죠 합의안하는조건으로 감방가는거니...ㅠㅠ 우리 보험사는 내차수리해주고 한건 민사로 나중에 가해자한테 구상권 청구해서 돈받아낸다고 하는데 그돈은 저랑은 상관없고 보험사가 가져가는돈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보험사에 나도 보상받을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물어봤는데 보험사에서 대신 해주진않고 제가 직접 변호사 고용해서 민사 걸으라고 하는데 딱히 다친곳도 없고 시간도 오래걸린다는데 그런거 해본적이 없어서 저는 못하겠더라구요.ㅠㅠ
아무튼 가해자가 보험이 있다면 피해자분은 보상은 많이받겠지만 가해자는 수리비 병원비 합의금등등 자동차보험이랑 운전자보험으로 다 커버치는거라 가해자가 털리진 않죠 ㅠㅠ 합의 봤으니 당연히 감방도 안가고 과속이나 그런걸로 과태료나 벌금정도 나올거에요.
이상하게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는데 보상많이 받는거랑 가해자가 많이 털리는거랑은 반비례 관계여서 잘 생각해보시고 접근하는게 좋습니다. 보상도 많이받고 미운 가해자도 탈탈 털어버리는 해피엔딩은 현실적으론 좀 힘든거 같아요 ㅠㅠ
많이 심란하실텐데 부디 원하시는방향대로 원하시는 결과가 나오길 기원합니다.ㅠㅠ
님 많이 안다쳐서 다행이네요.
진짜 색안경 끼고보는 차 중 하나인데
미니쿠퍼 도로에서 정상을 못봄
세차 공원 도로 식당 카페 주차장민폐
빠른 쾌유 바랍니다.
가해차주는 금융치료 잘 받으시고요
이제는 교통사고현장에 출동한 구급대원들은
현장 환자의 경중을 가려서 이송해야함
가해자가 먼저 자리를 떠게 했으니 어처구니없네 가해자도 똑같이 당해야 아 내가 그래선 안되었구나 하겟지
전부 cctv 끝까지 확인해서 한대도빠짐없이 엄벌에 처해야합니다. 대통령님 귀에도 들어갈수있게 좀더 커지길 바래봅니다. 이미 들어갔을수도있겠네요.
가해차량 불법경주중 사고냈으니 보험처리 안되어서
전부 인실좃되게 해주세요~
올려주신 글과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 들어보고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이야기 나누고 싶어 댓글 남깁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담당작가 번호 010-2699-4244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