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비오거나 날씨가 습하면
벽지가 조금씩 울잖아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다른 곳은 괜찮은데
유독 거실 한쪽이 심하게 울고
아예 벽지 전체가 붕 뜨네요 ?!
이거 괜찮은거에요 ?
곰팡이는 없어요
슬프네요...
창문도 항상 열어 놓고 살고
에어컨도 키고 하는데
슬프네요... @,,@
조회 757 |
추천 22 |
2025.07.08 (화) 14:20

원래 비오거나 날씨가 습하면
벽지가 조금씩 울잖아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다른 곳은 괜찮은데
유독 거실 한쪽이 심하게 울고
아예 벽지 전체가 붕 뜨네요 ?!
이거 괜찮은거에요 ?
곰팡이는 없어요
슬프네요...
창문도 항상 열어 놓고 살고
에어컨도 키고 하는데
슬프네요...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ㅠ
살다 보니 점점 뭔가 하자들이
눈에 보여서 속상하네요…;;
환경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걱정이네요
저 정말 괜찮아요
이렇게 웃고(?) 있거든요 ㅜ.ㅜ
뿌리는 접착제 사다가 뿌리고 붙혀보세요
속상해서 하루종일 기분이… ㅜ
일단 지켜보고요…
우는자리만 울고 추석지나면 귀신같이 없어졌다
여름에 그자리 또 울고
그럼 크게 걱정안해도 되나요 ?
괜찮은건가요 ?
일단은 지켜봐야겠어요…
이거 말고도
하자가 살면서 보이더라고요…
일단 벽에 결로가 생긴듯 한데
제습기랑 보일러 동시에 틀어놓고 방문 닫아놔 보세요
거실벽지 한쪽 면은 다른 색상과
재질이에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