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98278
펌)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100명을 잃었음. 이제부터 비슷한 일이
일어나게 된다면 나서기전에 망설이게 됨.
여성이 위험에 처해도 구하지 않는것처럼..
소방서 직원이 개인에게 전화하는 일이 없습니다.더군다나 민원이 들어온다고 한들 형사적인 사안이 아닌 이상 소방서가 개인에게 책임을 전달하여 민사적인 것을 물을수 없습니다. 믿지 못하겠다구요? 너가 어찌 아냐구요? 소방청에 물어보시거나 알아보세요. 저딴식으로 개인에게 전화하면 징계감입니다.소설에 흥분들 하지 마세요.
그게 그리 힘든 일인가요?
글을 잘보세요.
따봉2 반대9
괜히 부끄부끄 킥킥 댓글이나 달질 말던지 ㅋㅋㅋ
안챙피하세요?
뭐 거부하더라라는 기사도 안뜨는게 신기하네
구라줄 알았구만 진짜 있네. 이런인간들…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936389?sid=102
이상한놈들 천지네
실제로 소화기를 빌려서 화재를 잡았는데 소화기 새 거 달라고 했었음.
2만원인가 돈주고 새로 사줬다고.
원 빌미로 손해를 청구 할 지 상상도 안가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