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5.08.04 09:14 답글 신고
    "의인을 한 명 잃었다"고 써있지만 틀렸음.
    100명을 잃었음. 이제부터 비슷한 일이
    일어나게 된다면 나서기전에 망설이게 됨.

    여성이 위험에 처해도 구하지 않는것처럼..
    답글 10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5.08.04 08:39 답글 신고
    불나서 식당이 전부 전소되고 나면 그때도 저런 헛소리 할까?
    답글 7
  • 레벨 대장 검정하늘 25.08.04 08:46 답글 신고
    저런 상덩신도 챙겨야하니…. ㅠ___ㅠ
    답글 1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5.08.04 20:12 답글 신고
    엥 진짜에요? 와 ㅋㅋㅋ
  • 레벨 중사 1 바른생활사나이2 25.08.04 20:14 답글 신고
    어디식당입니까?
  • 레벨 소장 HMB 25.08.04 20:24 답글 신고
    어디 식당인지 아시는분?
  • 레벨 소위 1 마장터3 25.08.04 21:51 답글 신고
    반대 누른 인간은 그 식당 사장인가?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5.08.04 20:47 답글 신고
    어떤인생을 살았으면 저럴까?
  • 레벨 중장 부채살 25.08.04 20:54 답글 신고
    그냥 우스게로 넘어가려다가 이런게 베스트 되고 댓글도 많고 아무도 지적하는 자들이 없어 남깁니다.
    소방서 직원이 개인에게 전화하는 일이 없습니다.더군다나 민원이 들어온다고 한들 형사적인 사안이 아닌 이상 소방서가 개인에게 책임을 전달하여 민사적인 것을 물을수 없습니다. 믿지 못하겠다구요? 너가 어찌 아냐구요? 소방청에 물어보시거나 알아보세요. 저딴식으로 개인에게 전화하면 징계감입니다.소설에 흥분들 하지 마세요.
  • 레벨 하사 1 펭귄중사뽀로로 25.08.04 21:23 답글 신고
    글을 너무 대충 읽으신거 같아요. 소방서에서 개인에게 전화한게 아니고 식당 소화기로 불끈 일반인이 소화기 주인으로부터 배상요청을 받고 소방서로 문의 전화한겁니다.
  • 레벨 소위 1 마장터3 25.08.04 21:52 답글 신고
    정독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그게 그리 힘든 일인가요?
  • 레벨 하사 2 송대관 25.08.04 23:14 답글 신고
    어디 ## 같은게 어이구
  • 레벨 상사 3 내가너가아저씨 25.08.05 00:04 답글 신고
    보배에 생각보다 난독증..너무 많네요.
    글을 잘보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수진이아빠 25.08.05 04:35 신고
    글 대충 읽은 사람 2명 더 있네
    따봉2 반대9
    괜히 부끄부끄 킥킥 댓글이나 달질 말던지 ㅋㅋㅋ
  • 레벨 원사 3 안들려요 25.08.05 10:29 답글 신고
    다들 글을 대충 읽었다고 생각들 하시는데....정독해도 이해 못하시는 분입니다. 너무 그러지들 마세요...불쌍한 분입니다.
  • 레벨 하사 3 은빛섬광 25.08.05 10:29 답글 신고
    진짜 환장하겠네 ㅋㅋㅋ
    안챙피하세요?
  • 레벨 상사 1 6기통풀악셀 25.08.04 21:34 답글 신고
    걍 119 때리고 관전이 답인겨??
  • 레벨 중장 eini 25.08.04 21:44 답글 신고
    이거 꽤 논란됐던건데 식당 주인 인터뷰를 한 기자가 없을리 없는데....

    뭐 거부하더라라는 기사도 안뜨는게 신기하네
  • 레벨 중사 3 아잉이뽀 25.08.04 22:22 답글 신고
    답이없다 참말로..
  • 레벨 소위 2 약공장 25.08.04 22:40 답글 신고
    저런 쓰레기는 그냥 뒤지게 놔두시지....
  • 레벨 대위 1 티티방방 25.08.04 22:52 답글 신고
    개잡놈이네
  • 레벨 원사 1 부천오정구지부장 25.08.04 22:58 답글 신고
    주둥이 이리와 전방대기해랏!
  • 레벨 하사 2 Cuzzsay 25.08.04 23:25 답글 신고
    혹시나하고 기사 찾아보니 있네..
    구라줄 알았구만 진짜 있네. 이런인간들…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936389?sid=102
  • 레벨 중장 밥은먹구댕기냐 25.08.05 00:35 답글 신고
    고맙다고는 못할 망정 소화기값 물어내라니
    이상한놈들 천지네
  • 레벨 중위 1 코코777 25.08.05 00:46 답글 신고
    제 지인이 겪은 일이랑 매우 흡사해서 설마 그분인가 싶었는데 불난위치가 달라서 아닌듯...
    실제로 소화기를 빌려서 화재를 잡았는데 소화기 새 거 달라고 했었음.
    2만원인가 돈주고 새로 사줬다고.
  • 레벨 대위 3 고려캡틴 25.08.05 01:46 답글 신고
    주작이라고 믿고싶네요.
  • 레벨 소령 1 갈바트론 25.08.05 02:01 답글 신고
    최소한 저 식당은 불이 나던 강도가 들던 칼부림이 나던 신고도 안하고 싶다.
    원 빌미로 손해를 청구 할 지 상상도 안가니.
  • 레벨 중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25.08.05 05:19 답글 신고
    소탐대실이 국가적재난
  • 레벨 대위 3 서영파파파파 25.08.05 06:47 답글 신고
    선의를 베푼 시민에게 돌아간건 감사인사가 아니라 영수증이었다. 가 참...기가 막힐 노릇이네요.
  • 레벨 대령 1 뭘로해야짭닉이없을까 25.08.05 07:27 답글 신고
    자동차 화재에 매장 소화기 들고뛰어가서 불꺼줬더니 분말때문에 차 고장났다고 전화한 아저씨 생각나네..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5.08.05 07:34 답글 신고
    최근에 일어난 일인가요? 오래전에도 비슷한 사연을 본것 같아서 말입니다.
  • 레벨 소위 2 초록의공명 25.08.05 07:55 답글 신고
    저 정도면 그냥 싸이코패스죠.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5.08.05 09:19 답글 신고
    소화기 사주시고 불끈인건비와 위험수당 소송하심될듯 또 피해 안입은 그에 상응하는 비용도 청구해야할듯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5.08.05 09:29 답글 신고
    댓글에 반대 누르시는 분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