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01164
(농협하나로 로컬푸드 1.000원짜리임 재고 1또 있음)
예전에 촌엔 노익장분들이 바스라진 늙은호박잎
습자지에 돌 말아서 궐련처럼 피데예
요즘철은 예
은빛나는 갈치 물에서 막 건져와
호박잎으로 비늘을 잘 긁어네 아다리선 (옆선줄)
떼내고 어슷썰어 막걸리 헹궈빨아 막걸리식초에
오이 양파 당근 상추 썰어넣고 회비빔이 요즘최고의
제철 회 거던예
잔잔한 갈치는 애호박에다 맑은 국 끓이면 션하고
개운한 최고의 밥상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