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843
???? 설마 야근 하는건가 ????
재활삼아 살랑살랑 움직이며 자료 수집겸 갔더니 ?!!!
이게 무슨일인지 ?!!!
설마 벌써 쫄?!?!?!
에잇 아니겠지요??? 이렇게 나오면 상당히 곤란한데!!!!!!
몇시간있다 다시가봐야겠네요 ㅡㅡ;;;;;;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전 이제 첫 단추를 시작했습니다
전 이제 첫 단추를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경찰분들까지 출동을 한 상태에서 ~~
4탄을 벌써 올리셧네요..
5탄 기대해 봅니다.
기대됩니다.
모두가 원하는 결말이 오길...
언성 히어로~^^
안대
돌아가
까나리 알지?
시리즈 좋습니다~ 계속 연재 요청드립니다 ^-^b
맞아요?
끝까지 빌런짓했어야지
보배 하거나 보배본 누가 말해줬거나 둘중 하나겠네
주택 벽면에 붙은 차들도 만만치 않은데
그런데 팩트는 주정차해두고 전화했을때 당차게 배째라 한 포인트가 크게적용한듯합니다
에잇.. 스펙타클할줄 알았는데..
이러면 안되는데.. 다시 등장해랏.. 얏!!
튀어야지
어울렁더울렁 살아갑시다.
그냥 남들 피해는 1도 눈에안들어오고 자기 편하면 그만이다 생각하는 것이겠지요
심지어 기존 몇번의 기회를 줬던 분들도 있고 한데 끙끙거리셨던분들 과 달리 전 내리 직진가서 좀 튀는 느낌이긴합니다
차량이동 요청을 수차례 보낸 분들도 계시고 하지만 결국은 전번 차단 하고 배째라 시전 , 신고해라 시전 , 그러다
저한테 걸린거지요
수고 많으십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지인들이 얘기했겠죠. 보배에 네 차 나왔더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