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simjam 26.05.16 07:08 답글 신고
    빨리 로봇으로 교체하던지.
    다 짜르고 다시뽑든지 해야
    답글 6
  • 레벨 대장 운몽 26.05.16 08:52 답글 신고
    주주배당을 늘려아지.

    뭔 개같은 소리여

    미국처럼 연 8 퍼이상 가자

    그럼 재테크 처럼 주식 살거아녀
    부동산으로 쏠리는 자금도 해소되고

    자본주의는 주주배당 아녀
    답글 8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6.05.16 07:50 답글 신고
    다른나라 이전하기 전에 잘하자 쫌!!
    답글 2
  • 레벨 원사 2 그렉윌리 26.05.16 23:04 신고
    @달려라흰둥이들아 그니까 적당히 받아쳐먹는다는게... 형이 돈주는것도 아니고 삼전 노조랑 삼성 사측이 할 일인거잖아. 왜 아무 상관없는 남들이 직원들 돈 많이 받는다고 머라하냐고. 그럼 왜 반대로 직원들 돈 줄거 안주고 사측이 돈 아끼게 되는건 머라안해? 그거 순전히 전부 r&d 투자비용으로 들어갈거같아? 순실이 딸래미 말 사주고 이런걸로 들어갈수도 있는건데.
  • 레벨 중위 1 내란성괴 26.05.16 23:20 답글 신고
    기업이 돈잘벌면 노조가 성과급 당연히 요구 할수 있지...근데 파업의 명분으로 적절해 보이시나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7 04:55 답글 신고
    그럼 실적 저조할땐 월급 반납할 생각은 있고??
    그때도 파업할거면서 말 돌리기는...
  • 레벨 대위 3 skyooc 26.05.16 22:33 답글 신고
    노란봉투 법
    만든 사람이 책임져야지
    노조가 뭔짓을해도 소송을 못하게
    한다는거 말이야 방구야
    니들은 이런곳에서 사업하고싶냐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5.16 22:34 답글 신고
    주주 입장에선 기가 참
  • 레벨 훈련병 레반아빠 26.05.16 22:41 답글 신고
    삼전 노조가 과하긴 하지만 실상을 제대로 봤으면 하는생각이.. 다른회사에서 보기엔
  • 레벨 원사 3 품행제로777 26.05.16 23:08 답글 신고
    배당이나 늘려라.
  • 레벨 이등병 Red009 26.05.16 23:09 답글 신고
    직우ㅜㄴ 성과금도 좋지만 주주 배당은 어떻게 되는건지 자기들끼리 나눠먹을께 아니라주주 배당을 더해야 하는거아냐
  • 레벨 상병 까비르 26.05.16 23:19 답글 신고
    노조 강제 해체시켜야...
  • 레벨 소장 배룩이 26.05.17 00:02 답글 신고
    적당한 선이 없네 ㅉ
  • 레벨 대장 먼지가되어라 26.05.17 00:26 답글 신고
    자본투자한 주주들이 배당받아야지 뭔 지랄이냐?
  • 레벨 중사 2 둥둥사마 26.05.17 00:31 답글 신고
    게같은논리네 공장짓고 시설늘리고
    투자자모으고 돈투자하고 만들어서
    돈못벌면 니들월급도안줘도됨?
    마이너스면 니들월급도 그만큼까도됨?
    몇개월 몇년동안 돈안받아도됨?
    그럴수있음 돈달라고해라 거지새킈들아
  • 레벨 중령 1 대찬인생대충살자 26.05.17 00:47 답글 신고
    주주보다 위에 있는 머슴들이 삼전노조
  • 레벨 중령 3 비에젖지않는바다 26.05.17 01:58 답글 신고
    미친거 같음..
  • 레벨 하사 1 꽃보다아재 26.05.17 02:14 답글 신고
    노동자는 노동의 댓가를 받는거지
    이익의 분배를 요구하는게 정당한지 모르겠네
  • 레벨 병장 넣어는드릴께 26.05.17 02:20 답글 신고
    그럼 고용해지도 쉽게 가자
  • 레벨 대령 2 엠텍 26.05.17 02:42 답글 신고
    아니 모든사람들이 아니다고 하면 좀 들을줄도 알아야지 그 모든사람들이 한결같이 우연히 바보멍청이들이
    모인것도 아니고 다 니들만큼 고생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여
  • 레벨 중위 2 램볼지니 26.05.17 04:40 답글 신고
    파업 꼭 해봐라 그것도 길게. 삼성 망하면 나라가 진짜로 망하는지 아니믄 별상관 없는지 너무 궁금해서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다ㅋㅋ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6.05.17 05:48 답글 신고
    노조 역겹다
  • 레벨 중사 3 거니사랑동훈 26.05.17 06:14 답글 신고
    이게 얼마나 미친거냐면
    삼전 일년 R&D예산이 37.7조인데 노조가 바라는 성과금은 40조를 육박한다는거임
    이솝우화에 나오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격아닌가?
    노조의 40조 성과금이 나가면 반도체 기술개발·HBM·파운드리·차세대 공정 등에 정상적인 투자가될까?
    노조들은 회사가 힘들어지든 말던 이렇게 몇년 땡겨서 준재벌을 꿈꾸고 있겠지만 적당히좀 해라
    솔직히 반도체 라인에서 일하고 있는 근로자들 고등학교 졸업해서 사회물정 모르는 애송이들 삼성에서 데려다가 업계 최고대우 복지로 일하게 해줬잖아
    아마 성과금 지급되면 예산 축소로 용인과 평택 라인 증설하는 속도도 현저하게 느려질것같음
    결국 건설현장 일부 근로자들이 일할곳을 잃을 상황까지 생길수 있다고봄
    성과금 준다고 삼성이 망하거나 하는 일은 없겠지만 투자규모가 현저히 줄어들테니 장기적으로 봤을땐 tsmc,마이크로 테크놀러지 같은 회사에 큰 차이로 밀리지 않을까 우려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호두맛집 26.05.17 21:46 신고
    @차붕이2015 대졸은 파업 가능하고 고졸이
    파업하면 개판이라는 무슨 개똥같은 철학입니까 틀니딱딱거리지말고 주무십쇼
  • 레벨 원사 2 18prodigy 26.05.17 06:33 답글 신고
    쟤네한테 6억은 용돈이지 돈은 아닐 듯
  • 레벨 원사 2 18prodigy 26.05.17 06:36 답글 신고
    ㅋ 서로 평화롭게 나눠 쓰시길
    다 마찬가지 쓰레기들끼리
  • 레벨 원사 3 님이니미 26.05.17 08:04 답글 신고
    외국주주가 더 많은 삼성이다.
    이나라 노조 때문에 답 없다고
    생각해서 노조 리스크 때문에.
    월요알날 외인들 주식 다 빼면
    주가 곤두박질 치면서 한강 보이는
    사람들 나오기 시작 할 듯...
    노조가 만드는 나비효과가
    어디까지 갈지...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5.17 11:26 답글 신고
    향후 로봇대체되면 어차피 잘릴생각에 저러나,,,,,,,,,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6.05.17 16:32 답글 신고
    이익금은 투자자에게 주는거지
    직원들에게 일정수준의 성과금은 인정하지만.
    과도하게 주는건 아니지 않나?
    일반회사는 고용불안, 인력부족, 1년에 5% 임금인상도 힘든데,,,,,

    이익금을 받으려면,
    월급으로 주식을 사서,
    그에 따른 배당금을 요구하는게 정당해 보이네요.
  • 레벨 소위 2 블박구함 26.05.17 17:04 답글 신고
    초과이익이면 성과급 받는데 만약 적자 나면 월급 반납하나?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5.17 19:26 답글 신고
    얼른 자동화 시켜라
  • 레벨 하사 2 자동차4 26.05.17 22:37 답글 신고
    나는 회사 어려울때 진짜 천만원 반 납 했습니다
    97년에 증거 올려라면 올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