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수 장난아니네요
댓글들 쭉~읽어보니 반대하시는분도
이해도 가긴하네요
진짜 이건 끝없는 싸움이네요
전 아직 애가없습니다
댓글들보니 우리집은 애도없는데
왜 내돈으로 수영장 물놀이 써야되?
이런 생각드시는분도 많을듯하네요
세상이 너무 많이 변했네요ㅠ
찬성자분들 말씀도 맞고
반대자분들 말씀도 맞습니다
전 그래도 어린이출입은 안막았음 하는게
제뜻입니다^^
우선 부산에 신축아파트입니다
지금 입주민들이
불평불만이 엄청많습니다
발망치 흡연등등...
뭐 이건 이해하거든요? 당연히 문제가될수있는거고
그런데...
아파트 놀이터에 외부어린이는
왜 출입금지 시키는겁니까?
다들 어릴때 친구아파트 놀이터에서 놀고한
경험도있을껀데 왜 외부인 어린이를 막습니까?
친구아파트놀이터가서 놀수도있는거죠
물놀이놀이터는 필수로막자구요? 물세아깝다고?
이게 말이되는소립니까...
관리비도 안내는데 놀이터에서 놀게해줄순없다?
나참 어른들이 왜그러는건지
비행청소년들이와서 담배피는건 문제가있다 생각하는데
어린이잖아요 한창뛰어노는 어린이
그 어린이를 출입금지시킨다니요
어제 이런 내용듣고나니
참 화가납니다 어른들이 기껏 생각해내는게 외부어린이들은
출입금지시키자니...너무 화가납니다





































개방합시다.
좀 손해보고 살자구요
애들한테는 좀 손해보고,
권리좀 침해당해도 참아줍시다
친구따라 놀러올 수도 있고
단지내 친구만 있는거 아니잖아요?
강남아파트 처럼 철옹성 팬스 치지 맙시다
세상이 삭막해 지는 걸 느낍니다.
관리구약엔(아파트 마다 다름), 입주민이 이용시인지, 외부인 포함인지, 시설물 안내문에 입주민외 이용금지 인지 확인해 봐야하구요. 외부인들이 사고치거나, 다치거나 할 때 복잡해 집니다. 물놀이 시설같은경우 입주민들이 관리비내고 이용하는건데, 외부인은 뭔데 쓰냐? 라고 민원넣는분들 많습니다. 우리애들 놀아야 하는데 외부애들이 와서 우리애가 못논다. 민원 많고요. 옛날처럼 놀이터 개념이 아닙니다. 또한, 놀이시설에서 사고가 발생되면 시청에서 사고처리,수습 될떄 까지 사용정지 처분 내려서 놀이시설 사용 못합니다. 여러가지 이유 떄문에 외부인을 막고 있습니다.
그 친구가 점심먹으러 들어갔고, 같은 반 다른 아이가 너는 여기 아파트 안살아서 같이 못놀겠다 이렇게 얘기하고 지들끼리 놀았다고 하더라구요.
아파트 안사니 당연한거지만 아이들이 저렇게 얘기할 정도면 어른들이 아이에게 어찌 얘기했을지는 ...
힘들더라도 공원놀이터 가고 외부로 나가려고 합니다... 참 세상이 각박하네요.. 물론 아파트측 입장도 이해가 가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