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whoayou 26.05.17 17:34 답글 신고
    어린이 놀이시설은
    개방합시다.
    좀 손해보고 살자구요
    애들한테는 좀 손해보고,
    권리좀 침해당해도 참아줍시다
    친구따라 놀러올 수도 있고
    단지내 친구만 있는거 아니잖아요?
    강남아파트 처럼 철옹성 팬스 치지 맙시다
    답글 7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6.05.17 17:33 답글 신고
    입주민들이 너무 이기적인 것 같아요.
    세상이 삭막해 지는 걸 느낍니다.
    답글 5
  • 레벨 상사 1 안성김씨 26.05.18 08:50 답글 신고
    관리사무소 전기과장 근무중입니다. 이문제는 아마도 신규아파트는 같은 민원일겁니다. 문제는 아이들이 노는데 너무 각박하다 아니다의 문제가 압니다. 시설물 관리 하는입장에서 사고에 따른 책임과 후속 절차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관리구약엔(아파트 마다 다름), 입주민이 이용시인지, 외부인 포함인지, 시설물 안내문에 입주민외 이용금지 인지 확인해 봐야하구요. 외부인들이 사고치거나, 다치거나 할 때 복잡해 집니다. 물놀이 시설같은경우 입주민들이 관리비내고 이용하는건데, 외부인은 뭔데 쓰냐? 라고 민원넣는분들 많습니다. 우리애들 놀아야 하는데 외부애들이 와서 우리애가 못논다. 민원 많고요. 옛날처럼 놀이터 개념이 아닙니다. 또한, 놀이시설에서 사고가 발생되면 시청에서 사고처리,수습 될떄 까지 사용정지 처분 내려서 놀이시설 사용 못합니다. 여러가지 이유 떄문에 외부인을 막고 있습니다.
    답글 1
  • 레벨 훈련병 포뇽v 26.05.26 11:38 답글 신고
    여기 아파트는 아니지만 저는 나홀로 아파트에 살고 있고 놀이터는 없어요. 근처 아파트 놀이터가 있어서 친구가 살고 있어 놀이터에서 종종 놀았는데
    그 친구가 점심먹으러 들어갔고, 같은 반 다른 아이가 너는 여기 아파트 안살아서 같이 못놀겠다 이렇게 얘기하고 지들끼리 놀았다고 하더라구요.
    아파트 안사니 당연한거지만 아이들이 저렇게 얘기할 정도면 어른들이 아이에게 어찌 얘기했을지는 ...
    힘들더라도 공원놀이터 가고 외부로 나가려고 합니다... 참 세상이 각박하네요.. 물론 아파트측 입장도 이해가 가지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