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다름이 아니라 주행중에 차 안에서 따따따따따 ~~~~~
소리가 나는데요 대쉬보드 중앙쪽에서 나는거 같기도 하고요
계기판 쪽에서 나는거 같기도 하고요
에어컨 켜도 나고 꺼도 납니다
속도 65~70사이에 가장 심하게 납니다.
속도 90 넘으면 소리가 덜나긴 합니다.
차량은 21년식 3.5 제네시스입니다 키로수는 14만 다 돼어 가고요 사고는 없었습니다
이런 증상 있으신 형님들 계신가요?
정비소는 아직 가보질 못했네요
조회 214 |
추천 0 |
2026.06.04 (목) 10:12

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다름이 아니라 주행중에 차 안에서 따따따따따 ~~~~~
소리가 나는데요 대쉬보드 중앙쪽에서 나는거 같기도 하고요
계기판 쪽에서 나는거 같기도 하고요
에어컨 켜도 나고 꺼도 납니다
속도 65~70사이에 가장 심하게 납니다.
속도 90 넘으면 소리가 덜나긴 합니다.
차량은 21년식 3.5 제네시스입니다 키로수는 14만 다 돼어 가고요 사고는 없었습니다
이런 증상 있으신 형님들 계신가요?
정비소는 아직 가보질 못했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