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경찰서 지나서 월계 가는방향인데요
(동부간선 합류지점 조금지나서)
캠코더 들고 저자리에서 맨날 뭘 단속하는걸까요?
동부간선도로 보이는 자리인데
동부쪽 찍고있는게 아니라
일반도로 촬영 요즘 맨날 하고있던데
무슨 단속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조회 448 |
추천 0 |
2026.06.04 (목) 10:44

wowoowoooo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