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공항 참사 이후 1년 5개월이나 지났는데, 구속이 0건이래요... ㅠㅠ
진짜 이렇게 사람이 처참하게 죽어나갔는데도 어떤 정치인도 책임지지 않고
그저 무지성으로 투표를 해주는 게 말이 되나요??!?!?!?!?!?
조회 484 |
추천 4 |
2026.06.04 (목) 10:52

무안공항 참사 이후 1년 5개월이나 지났는데, 구속이 0건이래요... ㅠㅠ
진짜 이렇게 사람이 처참하게 죽어나갔는데도 어떤 정치인도 책임지지 않고
그저 무지성으로 투표를 해주는 게 말이 되나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남의 일
내란을 지지하는 당에서 나온 후보가 당선되는거 보면
말도 안되는것 같아요.
어서 무안공항 참사의 책임을 리짜이밍이 져야할텐데요..
탄핵해야합니다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