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04 11:01 답글 신고
    둘다 못생겨서 내돈으론 사기 싫은차.
  • 레벨 소령 3 인트루더0907 26.06.04 11:05 답글 신고
    차는 무적권 신형으로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6.04 11:07 답글 신고
    깜빡이 위치 개선됐으니 신형으로 가시죠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6.04 11:11 답글 신고
    지나가는 신형이 눈에 아른거릴거 같으면 신형으로...그게 아니라면 무이자로 ㅋㅋㅋ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6.06.04 11:25 답글 신고
    이왕이면 신형이죠.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04 11:55 답글 신고
    무조건 신형이죠... 무이자면 뭐하나요

    사는 순간 바로 구형인데 ㅠㅠ

    한두푼하는것도 아니고... 저같음 신형으로 갑니다
  • 레벨 준장 써전 26.06.04 12:30 답글 신고
    남들은 2년 동안은 못듣는.... 구형 이라는 소리를 바로 들을수 있슴...
  • 레벨 중사 3 둠슬레이브 26.06.04 13:51 답글 신고
    전 반대로 이번에 구형을 택한 사람으로서;; 같은 옵션에 가격차이가 너무 나기도 하다보니 구형 2주전에 뽑아서 타는데 만족감은 좋습니다. 어쨋든 그랜저의 위치는 낮지는 않아서요, 성능도 하브 연비 20이상 잘 뽑아주고요, 굳이 풀체인지 아닌이상 맘에드시는거로 픽 하십시요!
  • 레벨 원사 3 현민현규아빠 26.06.04 14:02 답글 신고
    하브 캘리그래피 풀옵션이면 구형과 신형 가격차이가 500만원 이상 날테고, 60개월 무이자할부로 진행하면 선수금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자비용까지 치면 1000만원 가까이 금액 차이가 날것 같은데, 굳이 신형으로 갈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