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됐고걍자장나라 09/18 00:55 답글 신고
    도나까와님~ 올만에뵙네요 ㅎㅎ
    요즘 웰케 뜸하셨어요..
    보고싶었잖아요 ㅎㅎ
  • 레벨 대령 3 도나까와쓰지마 09/18 01:00 답글 신고
    자장 사장님 하이용 하악~~~

    걍 요즘 다른거좀 하느라구요 ㅎㅎㅎ
  • 레벨 준장 캔디파꼬꼬마 09/18 00:55 답글 신고
    ㅜㅜ종교가 다르면 에휴~
  • 레벨 대령 3 도나까와쓰지마 09/18 01:01 답글 신고
    종교땜에 이혼하는 부부들도 잇다능
  • 레벨 중장 됐고걍자장나라 09/18 00:56 답글 신고
    무조건적인 종교강요는 옳지았다능~
  • 레벨 대령 3 도나까와쓰지마 09/18 01:02 답글 신고
    그친구에게 종교 강요는 옮치안다고 말해도 하는소리가...

    예수믿어야 천국 간다 이소리질만 하네요...말도 안통함니다
  • 레벨 대령 3 도나까와쓰지마 09/18 01:02 답글 신고
    그전에 이런 대화하다가 내목소리가 커지더라구요 열받아서 ㅋㅋㅋ
  • 레벨 원사 3 어이장난같나 09/18 00:56 답글 신고
    그냥 쌩까는 수밖에는....
    안녕하십니까~??ㅋㅋ
  • 레벨 중위 3 됐고걍봅시카 09/18 00:57 답글 신고
    전 그런친구들 그냥 무시해버립니다 ㄷㄷㄷ
  • 레벨 원사 3 초코티라미슈 09/18 00:57 답글 신고
    오셨네요^^

    종교문제는 정말 어떻게 할수가 없더군요 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