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0년식 K7 타고있는 보배 눈팅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K7 무드등에 보조석 불이 나가서 켜지질 않아요..
1년전에 부산 기아차써비스센터에 고치러 가니 무드등 전면 교체 하라고 하더라구요.. 보조석 LED 불만 나갔는데 수리비 30만원..
정비기사가 엄청 싸가지없게 짜증내고 오히려 저한테 썽질 내길래 대판 싸우고 서울 본사 전화해서 뒤집어버리고,
부산 기아차 정비 부장 전화와서 사과하고 난리쳐서 짜증나서 안고치고
지금까지 그냥 타고 있는데..(입고 당시 2년 쫌 넘게 탔는데 65,000km 타서 보증기간 끝난 상태라..안고침)
오늘에서야 이게 "2010년식 K7 배선 불량에 따른 리콜" 대상이라는 걸 알았어요 ㅜㅜ
기아차 직원들은 이 얘기를 저한테 해주지 않았었어요..그리고 리콜 대상차량은 우편으로 안내문 보내준다고 알고 있는데, 그런것도 받지를 못했어요..ㅜ
희안하게 6만km 넘으니까 딱 고장이 나네요..
리콜 기간이 지났는데, 무상 수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좋은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부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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