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응답하라1992 02/07 22:32 답글 신고
    음..뭔가 "머리는 식히고 엔진은 열받게 해라" 문구를 보고 흠칫했네요ㅋㅋㅋ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7 22:46 답글 신고
    허접하고 유치한 사진과 글 봐줘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 레벨 상사 1 sg2605 02/07 23:00 답글 신고
    누구나 한번쯤은 자기만에 세계로 빠져드는 순간이 있죠 동감하고 멋지네요 스티커도 맘에 들어여^^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7 23:02 답글 신고
    허접하고 유치한 사진과 글 봐줘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위 1 살흰얘추억 02/07 23:40 답글 신고
    님좀 오글거리네요~ㅋㅋ
    즐거운 카라이프 즐기세요~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7 23:48 답글 신고
    허접하고 유치한 사진과 글 봐줘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장 991GT2RS 02/08 00:45 답글 신고
    아직도 뉴 투카(별명=참개구리)를 데리고 계시는군요. 한때는 가족보다도 더 사랑해서 퇴근후 일부러 투카랑 하룻밤을 지낸적도 흔했는데 이제는 전멸당해서 투숙이(2.7)와 뉴 투카만 소수남아버린 아쉬움이;;공동묘지(폐차장)에가도 요즘은 투카가 아예 안들어온다고..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8 00:51 답글 신고
    예전아이디 펜텀시티주민 님 아니십니까?
    같은 사람 같네요.
    아무튼 반갑네요.

    오글거리고 허접한 사진 글 봐줘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장 991GT2RS 02/09 10:34 신고
    @역습의블랙맘바 아니..허접하다뇨;;
  • 레벨 원사 3 씨부랄방울 02/08 05:45 답글 신고
    갖고 싶은 투카터보네요^^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8 09:00 답글 신고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 레벨 소장 반포래미안 02/08 10:32 답글 신고
    이런게

    진정한

    내차소개..

    추억이 깃든

    투카랑

    안전운전하시고

    행복하세요

    추천을 1개밖에 못드려서

    죄송해요;;;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8 11:23 답글 신고
    귀하의 소중한 추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 레벨 대위 3 spdlxm 02/08 14:13 답글 신고
    어우야 안운하시길!~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8 14:34 답글 신고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 합니다.
  • 레벨 중령 2 꽁기꽁기햅 02/08 17:37 답글 신고
    ㅋㅋㅋ뭔가 오글거리고 구린거 같지만 어디선가 느껴지는 갬성이 있네요 굿굿!!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8 17:47 답글 신고
    오글거린 글 읽으시는라 대단히 고생 하셨습니다.
  • 레벨 상병 뽕잎쌈생채 02/08 19:41 답글 신고
    뉴투카 엘리사 수동한대 세컨으로 입양하고싶네요ㅠ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8 19:52 답글 신고
    시간을 충분히 1~2년 두고
    이주넷,클럽투스카니,장터 잠복하면 나올꺼에요.

    가장 중요한 부분
    자동차 부식
    가장 순정에 가까운차
    터보 차는 피하는게 좋음.

    예전에 어떤분이 엘리사6단 찿다 찿다 못찿고
    상태 아주좋은 부식없음 올순정 엘리사 오토
    구매후 6단 엘리사 밋션 스왑 구변 한분있었어요. 그분 아주 선택 잘하신분 밋션 새것올렸으니
    좋음. 차상태 부식없고 올순정 단순교환.

    언제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바랍니다.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2/09 02:05 답글 신고
    앜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ㅎㅎㅎㅎ 투스카니 옛날생각나네요 !!!! 안운하셔요!!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09 09:06 답글 신고
    언젱나 귀댁에 건강과 축복이 있길 기원 합니다.
  • 레벨 상병 느린젠굽 02/10 09:03 답글 신고
    투스카니는 저 뒷태가 이쁘죠.
    비록 중고셋이었지만 16g올리고 젠쿱배기작업하고 1달만에 사고로 보내주었습니다.3년동안 참 재밌게 탔는데 말이죠.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10 09:11 답글 신고
    아깝네요.
  • 레벨 훈련병 부글부글커피포트 02/10 16:12 답글 신고
    투스카티 트렁크 연 모습은 첨보네요

    저렇게 길었군용 ㅋㅋ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10 16:45 답글 신고
    매력적이죠ㅋ
    문짝도 길어요ㅋ
    특히 썬루프가 열리는 방식이 위로 열려서
    차 디자인과 잘어울려요.
    투스카니 이후로 2008년 이후로는 저렇게 안열리고 반듯 하게 열리잔아요.
    암튼 이쁜 차에요ㅋ
  • 레벨 소령 1 오래탑시다 02/13 02:41 답글 신고
    전 보배드림 내차소 보면
    블랙맘바님의 차에 대한 정성과 애정이 가장 생각나네요
    항상 잘보고 있어요
    안전운전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13 08:07 답글 신고
    감사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스트레스 조금만 받고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 레벨 병장 에프터마켓 02/17 22:26 답글 신고
    배기음 콘테스트에 나왔던 차량 같기도 하고 익숙한 느낌은 뭐져? ㅋㅋ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17 22:46 답글 신고
    비슷한 차량을 보셨나보네요.
  • 레벨 일병 l새마을운동l 02/25 09:17 답글 신고
    투카 멋집니다..^^ 저도 20대에 정말 가지고싶었던 차였는데....^^
  • 레벨 원사 3 역습의블랙맘바 02/25 09:34 답글 신고
    취미용 으로 한대 사세요ㅋ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