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에마 03/29 13:35 답글 신고
    멋집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4:1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3 부자시우 03/29 13:50 답글 신고
    와 이쁘네요 축하드려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4:17 답글 신고
    배기음에 홀딱? 반해버렸네요.ㅎㅎ감사합니다ㅎㅎ
  • 레벨 하사 2 K8구매예정자 03/29 15:13 답글 신고
    햐 축하드리고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5:1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겠습니다 ㅎㅎ
  • 레벨 소장 반포래미안 03/29 15:24 답글 신고
    좋은차네용ㅎㅎ

    이전세대모델보다

    후방깜빡이 사이즈가

    대폭 작아져서 가끔

    어색하기도한데,

    안전운전하시공

    즐거운

    펀드라이빙되세용^^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5:3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내무부장관님이 차량출고전까지는 관심없어 하더니 사진보내주니 언제 시승하냐고 보채네요..ㅎㅎ

    고1 아들녀석이 극구반대하던 차인데..더 나이들기전에 꼭 한번은 타보고싶은맘에

    질러버렸습니다..ㅎㅎ(아들녀석한테는 안태워준다했는데..오늘 야자끝나면..태우러가야할것같네요..)

    항상 방어운전 안전운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셀트리온헬스케어 03/29 16:10 답글 신고
    최고급 준슈퍼카사신거 축하드립니다 부럽내요ㅎㅎ무사고 기원합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6:18 답글 신고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일베충자지절단 03/29 16:12 답글 신고
    요즘 cls조건이 좋던데 부럽습니다 ㅎㅎ
    53은 출고가 오래걸리나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6:19 답글 신고
    전 2월초에 450계약했다가 2월중순에 53AMG로 재계약하고 오늘 받은거니까 한달하고도 2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할인은 그닥..없어요..ㅜㅜ
  • 레벨 중사 2 히말라얀페라리 03/29 16:19 답글 신고
    키야..ㅠ 이런차 타고 데이트 나가고싶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6:20 답글 신고
    오늘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전국을 뒤덮고있어서 어딜가지도 못하겠어요..아직 차량은 용품점에서 틴팅및 나머지 작업들하구있구요. 안전운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지안이10 03/29 16:19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요즘엔 스타뷰블박 의무 아닌가요~? 이전에는 베터리 어쩌고하면서 사제블박 못달게 했었는데...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16: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벤츠 순정 블박도 장착하고(순정은 주행중에만 작동이 됩니다) 사제블박 쓰던게 있어서 추가로 보조베터리사서 옆에 같이 장착합니다. 순정블박 후방카메라는 패달쪽을 영상녹화하는걸로 했습니다. 요즘 이것저것 이슈화가 많이되다보니 이렇게 하는게 도움이 될것같다라는 용품점 대표님의 의견으로 가속패달과 브레이크패달을 녹화할수있게끔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 레벨 대위 2호봉 내친구만수 03/29 16:56 답글 신고
    캬~~~ 작살나네요..아ㅃㅏ가 cls amg라니 ㅎㅎㅎㅎㅎ 아들래미는 좋겠네요 ㅎㅎㅎㅎ
    학교앞에서 방방거리면 챙피해하려나ㅎㅎㅎㅎ
    아무쪼록 축하드립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23:0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출발하면서 팝콘소리 한번 내줬더니..대학교들어가면 달라네요..
  • 레벨 하사 3 륜댕 03/29 19:01 답글 신고
    클럽벤츠에서 본 것 같은데 맞나요?ㅎㅎ
    축하드립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23:04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호봉 exsaly 03/29 19:09 답글 신고
    드림카.......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23:05 답글 신고
    저도 드림카였습니다.ㅎㅎ
  • 레벨 대위 3 espkh3 03/29 21:50 답글 신고
    우와~ GT 아니고 오랜만에 CLS53 보네요

    GT 4도어보다 CLS 선호하는 편입니다 ㅎㅎ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23:06 답글 신고
    저도 CLS를 좋아해서 450계약했다가 2주만에 53으로 재계약해서 출고 받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 레벨 중위 3 응답하라1992 03/29 22:51 답글 신고
    디자인이 점점 익숙해지고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29 23:07 답글 신고
    어색하지않아 다행입니다ㅎㅎ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진프릭스 03/30 06:28 답글 신고
    굿입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0 09:1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이쁘게 봐주셔서요..ㅎㅎ호불호가 갈리는 차량이라서..걱정이 앞서네요..ㅎㅎ
  • 레벨 중장 나이따 03/30 09:04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1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0 09: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안전운행 하겠습니다~
  • 레벨 상병 기초 03/30 10:10 답글 신고
    베리굿입니다. 갠적으로 cls 좋아해서 너무 부럽습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0 17:0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겠습니다^^
  • 레벨 소위 3 젤리빈 03/30 11:27 답글 신고
    크...쥑이네요..예전 2010년도 쯤.. cls 55 AMG 타봤는데...아직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멋진 차 잘봤습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0 17:01 답글 신고
    지금도 늦지않으셨습니다~계약 들어가시죠ㅎㅎㅎ감사합니다.ㅎㅎ
  • 레벨 중사 2 ilililiii 03/30 11:32 답글 신고
    CLS 1세대 옆라인에 2세대 뒷모습
    3세대는 실내,앞모습 으로
    4세대 나오면 끝판왕일것같다는 생각이 항상...
    부럽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0 17:02 답글 신고
    2세대 뒷모습 정말 멋지죠. 3세대도 나름 그만한 매력이 있는것같습니다. 좋은말씀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지구니스 03/30 16:14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어느 배아픈 인간이 비추를 누르는지...ㅉㅉㅉ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0 17:0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제가 카푸어다보니..ㅎㅎㅎ그러신듯하네요..ㅎㅎ
  • 레벨 하사 2 6기최주동 03/30 22:15 답글 신고
    부럽습니다.^^;;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무사고!!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1 13:4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항상 안전운전 하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소령 1 r2 03/31 10:57 답글 신고
    고1아들...키관리 잘하셔야겠어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1 13:48 답글 신고
    6년후에 달라고하네요..조금만 참으라 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하이비스키스 03/31 15:25 답글 신고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3/31 16:5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겠습니다^^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4/02 04:29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안운여!!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4/02 09:5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항상 규정속도 지켜가며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 레벨 상병 뽕잎쌈생채 04/02 18:41 답글 신고
    차 이쁘네요ㅎㅎㅎ
    아드님이 고1이면 언젠가 차 넘겨준다는
    조건으로 기변할수있는 기회가?...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4/06 16:26 답글 신고
    6년후엔 차 넘겨주고 또 다른 드림카로..갈아타야겠죠..ㅎ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푸팟퐁커리ㅇㅇ 04/09 09:40 답글 신고
    키가 예브네요 ㅋㅋ 안전운전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병 몸매가예순 04/12 12:00 답글 신고
    내무부장관이 오른쪽키를 원해서 안줬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