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게 1호 공식 트랙스입니다. 내차소에 트랙스가 없는 바람에 기타(국산)으로 등록했습니다...ㅠㅠ
영자씨 트랙스 나온지 1달이 넘어갑니다...ㅠㅠ
이제 겨우 150km 정도 탔기에 첫 느낌 외는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1. 엔진: 실용구간에서 출력이 잘 나오므로 스트레스 없는 주행성능, 딱 여기까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의외로 배기량, 출력대비 잘 달립니다...반드시 전제를 확인하세요!! 배기량, 출력 대비!!
2. 미션: gen1 미션 차량을 타보지 않아서 비교를 해드릴 수 없지만 무난합니다. 평균적인 성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3. 실내: 많이 아쉽죠...좋게 말하면 간결하다?? 하지만 가격대비 편의사항이 너무 없습니다. 뒷자석 열선은 전트림 없음...ㅠㅠ 스마트키 없음, 자동공조기 없음...아베오 기반이지만 편의사항까지 아베오 기반일 필요는 없는데...ㅠㅠ
4. 공간: 차량이 소형차 기반이라는 전제하에 의외로 괜찮은 공간입니다. 특히 뒷자리는 괜찮은 레그룸을 확보하지만 등받이는 좀 많이 아쉽습니다...
5. 적재: 유모차를 실어야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스알, 투싼, 코씨 이상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대충 아시겠죠?? ㅎㅎ
6. 종합: 가격을 제외하고 본다면 실내 및 편의사항의 아쉬움을 가지고도 충분히 구매리스트에 올릴 수 있는 차량이지만 가격을 갖다 대입하면 이를 악물고 고뇌와 내 자신과의 싸움을 하시게 됩니다. 그냥 단순히 트랙스 차량 자체만 보면 다운사이징 엔진을 장착한 국내 1호 차량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며 직접 타보시면 의외로 탄탄한 주행능력에 좋은 점을 많이 발견하실 수 있는 나름 매력있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주기적인 느낌 및 시승기로 트랙스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우리나라만 존재하는 세그먼트로 준소형 SUV라는 표현이 맞을 듯 합니다.
그나저나 실내 대쉬보드가 조금 아쉽네요 ㅠㅠ
전체적으론 괜찮은것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어디까지나 차 그레이드를 생각하면 적절하게 잘 뽑아낸 케이스죠. 물른 오토에어컨이나 버튼시동 없는건 좀...
이놈 선택하실 때 애간장좀 태우셨을텐데 용자등극 축하드립니다ㅎㅎ
뭐 어차피 차는 본인이 만족해야 좋은거니까요!! 신차구입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하세요~^^
그래서 8천원낼 택시비 3천원만 냈던기억이 있네요
실내도 뭔가 만들다가 만것같아요 ㅡ.ㅡ
형이 사용 하시는 용도 기준으로요.....
처음 가격 실내보고 실망했지만 오디오 들어보니 생각이 좀 바뀌더군요..ㅋㅋ
그래도 솔라글래스가 전체 유리에 포함되어져 있다는것을 위안으로 삼으심이
(하다못해 크루즈 디젤 LTZ 조차 전면만 솔라글래스 입니다..ㅋ.. )
SUV라서 리페어킷이 아닌 템퍼러리 타이어가 포함되어져 있는가 보군요.
자기가 맘에 드는 차 구입해야 그게 맘이 편하죠.
그래도 기존 쉐보레 차량에 비해서 안전사양(6Airbag)이나 편의사양(경사로 밀림방지 장치)은 약간 신경을 쓴것 같더군요.(뭐 타사랑 비교는 무의미 하고)
실내를 보니 내비 매립하려면 공간이 좀 아쉬운것 같았습니다.
송풍구 배열만 좀 잘했어도 더 나았을것 같은데.
요즘 젤 갖고싶은차~_~ 춫현~!
보기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좋내요..., 저도 6개월간 트랙스 기다리다가 디젤 안나오고
예상가격은 넘고 가족들이 타기에 뒷좌석이 좁아서
지난주에 무리해서 캡티바 출고 했는데
간혹 트랙스를 할껄 하고 후회도 됩니다.ㅠㅠ
쉐빠지만 쉐보레는 참 장사를 못하는거 같아요 ㅎㅎ
그럼 안전운행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