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6.05.13 07:18 답글 신고
    이 프로그램은 그렇게 욕먹으면서도 아직도 하네
    나중엔 모든 국민이 다 생활의 달인이 되겠어
    답글 4
  • 레벨 소장 고염나무 26.05.13 07:24 답글 신고
    생활하는달건인가
    답글 2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5.13 08:03 답글 신고
    밀가루에

    뭘 넣고

    첨가하고

    숙성시키고

    중간에 참가하는 재료 엄청나고

    시간 장난아니고..

    근데

    그 꽈배기가 3개에 1천원...

    언빌리버블..

    생활의 달인에서

    유일한건

    설악산인가..지게로 물건 배달하신..

    삶의 달인으로 인정.
    답글 2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6.05.13 07:18 답글 신고
    이 프로그램은 그렇게 욕먹으면서도 아직도 하네
    나중엔 모든 국민이 다 생활의 달인이 되겠어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5.13 17:37 답글 신고
    어떤 프로그램은 인지도 올려서 상품화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광고해 줄테니... give and take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5.13 21:40 답글 신고
    역시 시방새 클라쓰~~~~
  • 레벨 중사 3 지구조각가0 26.05.14 03:21 답글 신고
    생활의 달인이 아니라 빌런의 달인이네요 ㅋㅋ
  • 레벨 소령 2 보라색 26.05.14 13:55 답글 신고
    ㅋㅋ 크로와상 편 봤었는데
    하루20명한테만 판다고 꺼드럭대서
    살라고 줄섰으나 못사서
    다른빵 사와서 명장들한테 시식부탁했는데
    맛이없다고 판명나서
    가게사장 빡친듯 ㅋㅋ
  • 레벨 소장 고염나무 26.05.13 07:24 답글 신고
    생활하는달건인가
  • 레벨 중령 1 tosrain 26.05.13 08:26 답글 신고
    "생활의 달건이" 좋은데!....
  • 레벨 중령 2 분홍구리남푠 26.05.13 10:56 답글 신고
    대가리에 공구리 가득이 스브스 아니겠습니까
    갸들은 그냥 원래 하던짓 했는데 재수없게 걸린거라고 생각할듯.
  • 레벨 대위 1 토미고 26.05.13 07:41 답글 신고
    도촬의 달인?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5.13 07:42 답글 신고
    여기서 끝이 아닐거야...
  • 레벨 중령 1 멋째이 26.05.13 07:48 답글 신고
    방송국 놈들이 욕받이의 달인이네
  • 레벨 소장 힘냔 26.05.13 07:49 답글 신고
    단 한번도 본적이 없다 이런류의 방송 딱 질색...
  • 레벨 대령 2 roqgdegd 26.05.13 07:52 답글 신고
    sbs의 장수프로그램
  • 레벨 소위 3 오이지미마난여 26.05.13 07:58 답글 신고
    그것이 다가 아니겠지...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5.13 08:03 답글 신고
    밀가루에

    뭘 넣고

    첨가하고

    숙성시키고

    중간에 참가하는 재료 엄청나고

    시간 장난아니고..

    근데

    그 꽈배기가 3개에 1천원...

    언빌리버블..

    생활의 달인에서

    유일한건

    설악산인가..지게로 물건 배달하신..

    삶의 달인으로 인정.
  • 레벨 이등병 Eullius 26.05.14 05:36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엄청 훌륭하신 달인 맞네요
    유명베이커리들은.. 1개에 3천원 같은데...
  • 레벨 원사 3 비가내렸어 26.05.13 08:03 답글 신고
    스브스가 하는게 그렇지 머..ㅋㅋㅋ 빨리 없어져야해
  • 레벨 소령 3 욕먹으면오래간다 26.05.13 08:06 답글 신고
    저거 예전에 조작방송으로도 논란있었음

    동네전화번호 다 외우는 달인이라고 해달라해서 촬영했는데

    작가가 섭외 들어와서 연기한거라고.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5.13 08:08 답글 신고
    그라고 방송국들 최근 건강보조식품 스폰 받아
    방송하는거 보면 기가 참 ㅋㅋ
  • 레벨 병장 졸려워라 26.05.13 08:15 답글 신고
    예전에 포O의 달인 섭외해서 촬영했는데 일 시작한지 한달 된 사람이었음
  • 레벨 소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5.13 08:17 답글 신고
    논란 많은대 폐지안한게 신기할뿐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5.13 08:28 답글 신고
    아니....멍청이들아,,,,소재가 없음

    니들 제작팀을 스스로 찍어...

    논란의 달인으로...어떻게 촬영하는지...
  • 레벨 대위 3 두남매Daddy 26.05.13 08:34 답글 신고
    SBS 가 씨방세짓 했네
  • 레벨 중사 3 쮸우우우우운 26.05.13 12:1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저랑 똑같은 생각을 하시네요
  • 레벨 소령 1 아리랑목수 26.05.13 08:53 답글 신고
    조작여전하구나 맛집 만드는 과정 도 볼만하던데 손님 돈주고 섭외 리액션,맛평가는 각본대로 씨부뤠 , ,,,,고발트루맛쇼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5.13 09:05 답글 신고
    시청률이 이제 폐지의 수준까지 갓을텐데

    이번 기회에 프로그램의 순수성 강조하면서

    시청률 올릴수 있을듯.....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5.13 09:20 답글 신고
    SBS 앵벌일세
  • 레벨 병장 도리시우 26.05.13 09:25 답글 신고
    집근처 오래된 중국집 방송에 나올때부터 뭐하는 프로그램인가 싶었다 맛도 없고 장사도 안되던 곳인데 방송 나오고 줄서서 먹고 가더라 대체 왜 가는지 모르는...
    유튜브 후기 보면 한번가고 다시는 안간다는 후기들 뿐... 달인은 무슨...
  • 레벨 중장 장길수 26.05.13 09:29 답글 신고
    씨방새가 그렇지뭐. 저 채널은 절대 안봄
  • 레벨 소령 1 킬308 26.05.13 09:38 답글 신고
    세상에 이런일이 처럼
    할거없으면 그냥 폐지해라
  • 레벨 중사 1 겸상은힘들다 26.05.13 09:58 답글 신고
    동물농장, 달인 등등 다 외주 제작사~~
  • 레벨 중장 아크뷰 26.05.13 10:17 답글 신고
    난 생활의달인에서 음식달인은 절대 안믿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13 10:29 답글 신고
    그 방송국 아님? "조작의 달인"
  • 레벨 중사 1 폴리아 26.05.13 10:34 답글 신고
    sbs 수준이 딱 이 모양
  • 레벨 원수 rewq 26.05.13 10:42 답글 신고
    저런 취재정신으로 윤석렬을 그렇게 하지 그랬냐
  • 레벨 준장 하기씨 26.05.13 12:11 답글 신고
    미친것들 ㅡㅡ 적당히 해라
  • 레벨 중위 2 마티즈익스트림 26.05.13 13:05 답글 신고
    SBS
  • 레벨 원사 3 반단리연 26.05.13 15:33 답글 신고
    얼마전 베이글 달인집이라며 나와서 본토맛이니 뭐니 엄청 떠들길래 본토 베이글맛은 어떨까?? 너무 궁금해서 오픈런해서 사왔지만...진짜...10년전 학생이 실습으로 빵만들었다며 선물로 받은 그 맛이었습니다. 밀가루맛...
  • 레벨 중사 2 봉인된똥꼬 26.05.13 15:37 답글 신고
    저짝놈들중 멀쩡한 새끼들이 있긴한걸까...
  • 레벨 중위 2 피안도악귀라 26.05.13 15:55 답글 신고
    주작의 달인
    전설의 상어부레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6.05.13 15:56 답글 신고
    거짓방송
    조작방송
    지겹다 지겨워
  • 레벨 중사 2 이장입니다 26.05.13 16:06 답글 신고
    방송은 다 대본에 의해서 움직인다고 보면 됩니다.
  • 레벨 대위 2 아같다 26.05.13 16:40 답글 신고
    방송사에서 촬영하는거 아님.. 하청업자들이 촬영해서 납품하기에 돈벌려고 혈안되어있음..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4 10:46 답글 신고
    그럼 원청은 무죄라는 논리인가요?
  • 레벨 중사 1 신용확실 26.05.13 17:33 답글 신고
    처음에는 진짜 대단한 분들만 나왔는데
    지금은 뭐~ 전국민의 달인 정도...
  • 레벨 상사 2 페롱메냐 26.05.13 18:03 답글 신고
    해외촬영 나오는 한인들도 똑같아요 찍지말래도 기어코 찍어감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밟아도다시한번 26.05.13 18:07 답글 신고
    돈주면달인.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3 18:12 답글 신고
    불법의 달인이여? 에휴~~~
  • 레벨 대위 2 글라스 26.05.13 18:40 답글 신고
    지금은 달인 PD랑 작가들이 달인이지.
    일반인을 달인으로 포장하는 경지...
    근데.. 그런거 보는 재미도 있던데.ㅋ
  • 레벨 중사 3 언니저싫죠 26.05.13 19:39 답글 신고
    떡복이애 240여가지 재료 넣은건
    유네스코 등재 됐나요??
  • 레벨 하사 1 TwoSH 26.05.13 21:54 답글 신고
    자연인에 나온 사람이 청소의 달인엇나 그걸로 나온적도 ㅋㅋ 끼리끼리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5.13 22:02 답글 신고
    애초 빵을 싫어하는데

    알아서들 잘하시것쥬
  • 레벨 훈련병 SMILEnJOY 26.05.13 22:18 답글 신고
    이 글의 중점은 촬영을 거부한 빵집에서 방송국의 무단촬영이 중점이지 님 빵 선호도를 요하는 게시글이 아님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5.13 22:57 신고
    @SMILEnJOY 남이사 선호하든 싫어하든 말든 님은 왠 선생질?
  • 레벨 훈련병 SMILEnJOY 26.05.13 23:22 답글 신고
    선생질 당하기 싫으면 글 주제를 잘 파악하고 댓글쓰면 됨
  • 레벨 상병 슐하랑 26.05.13 22:16 답글 신고
    어디가서 달인 붙어 있는 집만 걸러도
    바가지 안쓰고 맛있는거 먹고 오실 수 있습니다
    가면 안된다고 지들이 붙여놓는데 굳이?
  • 레벨 대령 3 BlyAly 26.05.13 22:38 답글 신고
    저러는 거 PPL 하라고 압박하는 거임
  • 레벨 대령 3 쿠쿠루삥뽀로로 26.05.13 22:51 답글 신고
    생활의 달인이 아닌 어느 순간부터 먹거리의 달인 된지 오래되서 안봄.
  • 레벨 상사 2 skyseoki 26.05.13 22:59 답글 신고
    시방세???
  • 레벨 상사 1 응징자k 26.05.13 23:32 답글 신고
    저런 주작남발에 무법천지 민폐프로 시청률도 요새 바닥이던데 그만 폐지해야 하지 않을까?
  • 레벨 중령 1 nonono 26.05.13 23:54 답글 신고
    빵->김밥->꽈베기->국수 거의 이 순서로 달인 계속 나옴
  • 레벨 대위 1 앵글러입니다 26.05.14 00:01 답글 신고
    예전에 세차 하는놈을 자동차 달인이라고 띄워주던 주작의 달인ㅋㅋ 폭탄 점검비 달달했쥬?
  • 레벨 하사 2 Sjrnflrnfl 26.05.14 00:39 답글 신고
    자영업자 1인으로 넘 어이없는 레시피에 안보는 프로임다.
  • 레벨 병장 parkCass 26.05.14 01:25 답글 신고
    외주제작입니다. ㅋㅋ 달인만들기죠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4 10:45 답글 신고
    외주든 하청이든 그게 핵심은 아닐 겁니다.
  • 레벨 소령 1 아시리 26.05.14 02:17 답글 신고
    진짜 생활의 달인은 거르는 달인 식당 ㅋㅋ
  • 레벨 간호사 냥보하세요 26.05.14 05:09 답글 신고
    주작ㅋㅋㅋ
  • 레벨 병장 늘보는자영업 26.05.14 06:09 답글 신고
    재료 뭐 이빠이. 처넣는것도 어이 없는데 그거 먹으면서 개오바하는 그 남자 출연자 매번 개웃김ㅋㅋ 토나와서 안봄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5.14 06:36 답글 신고
    카메라가 암행어사 마패냐 수색영장이냐?
  • 레벨 대장 먼지가되어라 26.05.14 06:53 답글 신고
    SBS pd 징계 좀 내려라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5.14 07:53 답글 신고
    생활의달인 작가들 뿐 아니라 요즘 방송작가들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방송 수준 꼬라지를 봐라,,,,온통 돼지페미년들이 방송작가를 독식함
  • 레벨 중사 2 푸바오 26.05.14 09:44 답글 신고
    시즌제 정착한지가 언제인데 소재 떨어졌음 그 팀 쉬고 다른 프로그램 반영하며 사이클을 돌려아지. 백년 천년 장수프로그램 할려고 작정했음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4 10:44 답글 신고
    하여간 씨방새가 문제로다.
  • 레벨 소령 2 보라색 26.05.14 13:52 답글 신고
    ㅋㅋ 크로와상 편 봤었는데
    하루20명만 판다고 하도 꺼드럭대서
    갔다가 못사서 다른빵 샀는데
    맛이없다고 판명나서
    가게사장 빡친듯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