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임신할수 없는것 처럼 여자도 전투병으로 쓰기엔 가성비 없을껍니다. 여경이나 여소방수 보면 알잖아요? 오히려 전쟁이 난다면 여군 챙겨주느라 전투력이 더 약화 될지도...
남녀 갈라치기 보단 남녀들이 마음놓고 결혼하고 아이낳고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자는 말이 더 생산성 있을 듯 하네요...
적절한 비유가 아니라고 본다. 남자만을 징병하는 것은 군 병력의 효율성의 문제일 뿐이고 물리력이 남자가 여자보다 나은 것이 원인일 것이다. 남자가 여자보다 물리력이 낮다면 과연 징병을 할런지 의문이고... 군대를 간다고 해서 목숨을 걸고 간다고 하는 것은 과장과 비약이 좀 심하다. 물론 위험하지만 지금은 전시도 아니고... 출산과 병역을 비교하는 것은 군필한 남자로서 찌질한 비교라고 본다. 물론 병역에 대한 정당한 보상이 필요하다는 것은 동의한다. 월 돈 만원 받고 병장 8호봉 으로 전역했지만 그 시절에는 군필한 일반 남자들은 그것을 자랑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당연히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하여야 할 의무를 했다고 생각 했을 뿐이다. 일부 여자들이 비하하고 무시한다고 해도 우리라는 공동체를 지키기 위해 선배들이 했듯이 우리도 그랬다고 생각할 뿐이었다. 과거 우리 선조들이 의병을 일으켜 어려움에 처한 나라를 구했고 그들이 있었기에 현재의 대한민국이 있고 지금 일개의 덜떨어지고 입만 산 여자들이 호들갑 떨 수 있는 사치를 누리는 현재가 있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논리는 1도 없지
다치면 니 아들
뒤지면 누구세요
군대갔다온 남자가 돈도벌어야하고 집도구해야하고 산부인과에 산후조리에 애도봐야함.
남녀 갈라치기 보단 남녀들이 마음놓고 결혼하고 아이낳고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자는 말이 더 생산성 있을 듯 하네요...
국방
납세
교육
여자는국민아님?
국방하던지 안할거면 국방세내라
퉤!
이런말을 몇년전, 서울한복판에서 "한남은 죽여라!!"외칠때 갈라치기라고 한마디만 해줬어도.. ㅎㅎㅎ
동의합니다
채식
개독
군대도 남자 병력 없어서 폐업? ㅎ하는곳 많아지고 있다
말도 안되는 남녀 평등 따위보단
자주국방을 위해선
대한민국 여자 니들도 군대 조만간 끌려갈거다 ㅎㅎㅎ
국방의무 국민기본4대 의무라면서
왜 여자들은 군대도 안가며
여자들은 개나 돼지 취급 하란말인건지?
여자는 국민이 아닌 특권층인건가?
미친나라라서
정말 이해 안감..
인구 3천만에 병력이 없고 국력이 부족하니
돌았나?
가임기 여성이 서른전에
임신 안하면 군대 가야지~~
이병 부터 시작해야지
부사관 말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