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14 14:22 답글 신고
    교칙대로 퇴학처분 하면됨
    왜 학생들만 법대로함?
    선생들도 법대로 하라고
    답글 6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6.05.14 14:19 답글 신고
    나라 꼬라지가 뭔 에휴..
    답글 2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14 14:21 답글 신고
    모욕죄로 신고하던지...명예훼손죄로 신고하던지...

    이런건 유죄 때려야지...
    답글 1
  • 레벨 소장 메타세쿼이아 26.05.14 14:19 답글 신고
    나라 꼬라지가 뭔 에휴..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5.15 10:31 답글 신고
    훠훠훻ㅎㅋ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5.14 14:21 답글 신고
    모욕죄로 신고하던지...명예훼손죄로 신고하던지...

    이런건 유죄 때려야지...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5.14 14:34 답글 신고
    빼박 모욕죄네요
    영상 증거까지 남았으니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14 14:22 답글 신고
    교칙대로 퇴학처분 하면됨
    왜 학생들만 법대로함?
    선생들도 법대로 하라고
  • 레벨 소위 1 너무해난배추 26.05.14 14:35 답글 신고
    중학교까지는 의무교육이라 퇴학이라는 게 없어요. 그걸 애들도 알아서 저러는 겁니다.
  • 레벨 상병 느린바람2 26.05.14 15:18 신고
    @너무해난배추 교사가 저런 것들을 참아야 한다구요?
    저렇게 지적하는 선생님이 좋은 선생님인데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5.14 16:21 답글 신고
    교권 아무리 외쳐봐야 개진상 부모 민원이면 지하바닥으로 떨어짐
  • 레벨 원사 3 붇싼매니아 26.05.15 08:00 답글 신고
    법이 없다고요.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15 12:50 답글 신고
    교육부가 문제아닐까?
  • 레벨 소장 판테인 26.05.14 14:25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학교다닐 자격이 없다 교칙대로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dooboob 26.05.14 16:10 답글 신고
    사람일까요? 아닐것 같네요
  • 레벨 이등병 운효유인 26.05.15 06:59 답글 신고
    애를 쌌다고 하더라구요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6.05.14 14:29 답글 신고
    저딴 새끼는 누가 싸질렀냐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5.14 14:31 답글 신고
    피임의 중요성 ㄷㄷㄷ
  • 레벨 상사 2 네오카르텔 26.05.14 14:37 답글 신고
    하아....부모소환 학적부에 기재 이게 끝임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5.14 14:58 답글 신고
    강제전학 보내야 될 거 같네요
  • 레벨 중장 보배드립 26.05.14 14:37 답글 신고
    법대로합시다~~~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5.14 14:40 답글 신고
    한 번이라도 걸리면 무조건 전학 ㄱㄱㄱ
  • 레벨 원사 2 사인맨 26.05.14 14:40 답글 신고
    체벌이 필요한 시대다. 옛날엔 동네 형들 부터 시작해 선생님 부모님들도 아이들이 잘못하면 체벌을 했어
    인간은 매질을 해야 습득이 가장빨라.

    어쩌다 한가정 한아이만 놓고 유투브부터 시작해서 애새끼 하나를 신주단지 모시듯 핧고 빫아대니
    이렇게 된거야 싸기지 없으면 줘 패버려야 교육이 되는데 소송하게 되면 사법부가 개판이라 이것도 어렵다
  • 레벨 대령 1 병신아닉좀그만바꿔 26.05.14 15:06 답글 신고
    두창이 종신 태형 가능?ㅋㅋㅋ
  • 레벨 하사 1 산적11 26.05.14 14:41 답글 신고
    저런애들은 한마디로 죽여버려야 피똥싸게 쳐 맞아야 돼.
  • 레벨 소위 2 졸리석열같은놈아 26.05.14 14:44 답글 신고
    느그 아브지 머하시노? 광규형이 나설 때다.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5.14 14:49 답글 신고
    실제 대사는 아부지 머하시노? 입니다
    앞에 "느그"는 후에 개그맨이 유행 시키면서 붙인거....
  • 레벨 원사 3 Eangogo 26.05.15 00:16 답글 신고
    나이 처먹고 ㅉㅉ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5.14 14:46 답글 신고
    뭐, 도덕과 윤리 같은 교육보다 무조건 성적만 좋으면 모든 게 '정당화' 되는 세상.

    저 꼬맹이가 개길 수 있는 힘이 어디에 있나?
    자기 부모들이 선생을 고소할 거라 믿거든, 그렇게 가정교육 받았거든...

    선생은 스승이 아니라 월급쟁이가 되었고, 학생은 학원생이 되었다.
    도덕, 윤리, 전인교육???
    누구의 책임인가?

    솔직히 말해서, 지금의 학교는 '소시오패스' 양성기관인 거 같다.
    남을 밟더라도 괜찮아, 성적만 좋으면 돼, 내 아이는 절대로 노터치.
    학교나 선생은 교육기관이 아니라, 기업과 회사원일 뿐이다.
    초딩 때 부터 계속 이렇게 배우며 사는데, 선생님을 존경하는 게 더 이상함.

    그리고 나중에,
    부모가 똑같이 어른이 된 아이에게 당할 것.
    인성 더러운 아이가, 부모를 존경하길 바라는 게 더 이상한 것 아닌가?
    콩 심은데 콩 나는 건 당연한 것.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지크테크 26.05.14 14:49 답글 신고
    힘내시고

    따님 잘 다독여 주시길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26.05.14 14:52 답글 신고
    적당한 체벌 응원함 교권이 말이 안됨
  • 레벨 대령 2 왈라꽁빼라 26.05.14 15:09 답글 신고
    교육이 백년대계라 하였는데
    지금 교육이 백년 후 한국을 어떻게 만들까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5.14 15:22 답글 신고
    교사분들 저런학생은 퇴학처분하세요
  • 레벨 중사 1 아토미세븐 26.05.14 15:33 답글 신고
    법으로 제정해야지 않을까요? 선생님의 체벌은 폭력죄에서 면죄부를 줬으면 합니다. 어떻게 교육을하나요...정당한체벌을 받아야 인생을 배웁니다
  • 레벨 대위 3 운전50만킬로 26.05.14 15:35 답글 신고
    알아서 도태되는 매우 좋은 자연현상입니다.

    선생님들~~ 무시해요~
  • 레벨 대위 1 나야가라목포 26.05.14 15:49 답글 신고
    에미 에비가 어떤정신 상태에서 저딴걸 가졌기에 태어난 새끼가 저지랄이냐?
  • 레벨 소위 2 핫보이 26.05.14 15:54 답글 신고
    법이 아주 개판이니 ...저런 일이 비일비재..
    이번 14세 청소년 촉법 나이를 13세로 줄이자는 법안에 대해 여러 각계 각층 전문가들이 모여서 회의한 결과..
    결국 14세로 동결.... 이러니 ...저딴 것들이 설치지...ㅉㅉㅉ 전문가들?? 에휴.....답없다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5.14 15:55 답글 신고
    인권위랑 판사세끼들이 법도를 망처 놓음.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5.14 16:02 답글 신고
    퇴학이 답입니다.
    저런놈은 학교가서도 애들 괴롭히고 못살게 굽니다. 그냥 퇴학시키고
    인생 나락 가라고 그러세요..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5.14 16:25 답글 신고
    저런 선도, 계도하는 선생님들은 애들이 벌벌 기어다닐 수 있는 누가봐도 운동좀해서 우락부락한 선생님들이 다녀야 무시를 안당하지..

    육은영 선생님 추천합니다.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14 16:27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podosoda 26.05.14 17:25 답글 신고
    생활기록부에 기록하고 대학입학,취업시 열람가능하게 개편했음 좋겠다
  • 레벨 하사 2 시골멋쟁이가될래요 26.05.14 17:32 답글 신고
    담배파는 사람만 처벌하는걸로는 저런 것들을 다룰 수 없음. 판 놈 산 놈 다 처벌해야 함. 중학생이면 이미 처벌이 필요한 나이다. 왜 미성년자는 처벌하지 않나.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5.14 17:56 답글 신고
    부모 불러다가 쪽팔리게 해야지
  • 레벨 소위 2호봉 nc다이노스nc 26.05.14 18:40 답글 신고
    콘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네요!
  • 레벨 소장 HMB 26.05.14 23:26 답글 신고
    저기 동탄 이랍니다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5.14 23:27 답글 신고
    때려봐라 하면 때릴수있게 법 만들어 달라...
  • 레벨 상병 벅벅벅벅 26.05.14 23:27 답글 신고
    나이를 떠나서 쳐봐 라고 했을때 쳐도 합법이면 될거 같네요
  • 레벨 대위 1 유튜브돈버는남자 26.05.15 00:10 답글 신고
    받아쓰기 틀렸다고 야구빠따로 맞던때가 생각나네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5 01:58 답글 신고
    학생..

    아직 뺨 맞고

    고막 나간적은 없지??

    음.. 그런것걑아서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5.15 02:18 답글 신고
    좀...적당하자고...
  • 레벨 원사 1 lmn001200 26.05.15 03:05 답글 신고
    어차피 망한인생 막 살기로 한거구나
  • 레벨 중령 2 체육선생님 26.05.15 03:22 답글 신고
    부모 얼굴이 궁금하다
  • 레벨 병장 청탁불문 26.05.15 05:56 답글 신고
    아무리 인구가 줄어들어도 저런 돼먹지 못한놈들은 인간이하로서 패죽여도 되는 법이 만들어 져야한다. 써글...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6.05.15 06:03 답글 신고
    저런색히는 일찍감히 어디염전노예로 보내버리자...그래야 정신 바닥차리고..예의바륵바뀌어서ㅜ올꺼다...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5.15 06:36 답글 신고
    지잘난지 아는 저런애들 영구 박제하게 서실적시 명예훼손 없애라 저런게 나중에 커서 가게직원으로 알바올까 두렵다
  • 레벨 이등병 740i 26.05.15 07:12 답글 신고
    맞고 합의금 받는다고? 합의금 줄수있는 사람이 10%도 안됨 진짜 그러다 평생 침흘리면서 산다
  • 레벨 중사 1 코리아옴므파탈 26.05.15 07:50 답글 신고
    이게 학생인권 외치는 자들이 바라는 모습인지 묻고 싶습니다. 결국 교육현장이 폭력과 본능만 남은 무법천지가 되어갈 겁니다.
  • 레벨 병장 잘살아보세77 26.05.15 07:52 답글 신고
    무조건 생기부에 기재해라. 평생 저런 행동을 한게 후회할수 있게. 교칙대로 하고 생기부에 기재해라. 그게 최선이다. 공평하게 모든 걸 적어라
  • 레벨 대위 3 좋으나 26.05.15 07:57 답글 신고
    나라민주주의도 못지켜 나라의 새싹도 못지켜 사법부가 좀 글타... ai 대체도
  • 레벨 중사 2 둘둘일공 26.05.15 08:40 답글 신고
    대한민국 공교육은 실패다.
    학생 인권 조례 어쩌구 할때 저런거 예상 못했나??
  • 레벨 원사 2 벌크 26.05.15 08:44 답글 신고
    아래 사진 흰색셔츠에 한팔 이레즈미 한 남성한텐 쫄았나보네
  • 레벨 상병 yuki0000 26.05.15 08:44 답글 신고
    촉법에 하나 추가하면 좋겠습니다
    성인은 미성년자가
    불법을 행한경우
    싸다구는 허용됨 이라고..

    어른들이 힘없어서 응징못하는게 아니라
    법이 ㅈ같아서임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6.05.15 09:02 답글 신고
    일단 좀 맞자
  • 레벨 이등병 rumor78 26.05.15 09:02 답글 신고
    부모 욕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부모도 어쩔수없다는거 . .
    저는 지난주에 애들3명이 식당인데 막뛰어다닐길래
    훈계로 2녀석한테 엉덩이 한대씩 때렸다가
    아동학대로 조사받고 있는중입니다
    내새끼들 훈육해도 딸려가는 세상을 만든것들이
    문제인거같네요
  • 레벨 중위 1 가즈아7 26.05.15 10:50 답글 신고
    본인의 자녀 두명의 엉덩이를 각각 한대씩 때렸는데 아동학대로 조사받는다는 건가요?
    누가 신고했는데요?

    아닌가.. 내가 잘못 이해한건가?
  • 레벨 중사 1 공감과소통 26.05.15 12:26 답글 신고
    얼마전 기사 난 그 사건 인가
  • 레벨 상사 2 캠핑윌로우 26.05.15 09:12 답글 신고
    진짜 저런 새끼들만 싸그리 잡아다가 줘 패고 갱생시키는 교육 기관이 있어야하는데~
  • 레벨 원사 1 둘이가야좋은이길을 26.05.15 09:29 답글 신고
    영상 박제를 해놔야
  • 레벨 중위 3 이거좀만져바 26.05.15 09:29 답글 신고
    교칙에 의거 빼지도 보태지도 말고 있는 그대로 생기부에 적고 추후 취업 시 중,고등 생기부 서류 필수포함 이렇게하면 될텐데 저놈은 딱 랙카나 딸배정도가 고점이다
  • 레벨 일병 미친황소707 26.05.15 09:39 답글 신고
    어른이.. 그것도 선생이..
    이렇게 천박한 애들한테 조롱당하는데
    할수있는게 없단거에 화가 치미네요
  • 레벨 일병 제화자 26.05.15 09:58 답글 신고
    부모가 대신 존나 맞아야겠네요.
  • 레벨 하사 3 홍구987 26.05.15 10:20 답글 신고
    옛날에는 선생이 학생을 개잡듯 때렸지
    맞아서 고막이 나가도 말못했던때가 있었지
  • 레벨 소위 1 롤게이입니다 26.05.15 10:32 답글 신고
    전교조와 무뇌부모의 환상의 콜라보작품이네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5.15 10:41 답글 신고
    매가 부족하다 진짜
  • 레벨 상병 강변마을 26.05.15 10:55 답글 신고
    인권위원들 앞에서 개지랄 했느면 좋겠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15 10:59 답글 신고
    촉법 폐지
    오늘도
    목놓아 외처 봅니다
  • 레벨 소령 3 Sedan 26.05.15 11:02 답글 신고
    패죽여야되는데 진짜...
  • 레벨 상병 까까사주는어무이 26.05.15 11:05 답글 신고
    평소에는 교사들 까기 바쁜데, 스승의 날 다가오니 또 위하는 척의 기사가 많이 나오네요.

    기사 나오면 뭐해요... 결국 촉법도 안 바꾸는데..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5.15 11:19 답글 신고
    교내전용 보안관 제도 만들어서
    저런건 바로 개패듯이 패믄 좋겠네
  • 레벨 중위 1 짱깨꺼져 26.05.15 11:30 답글 신고
    ㅈ밥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공감과소통 26.05.15 12:17 답글 신고
    아가들아 ㅎ 맞아본적 없고 폭언 욕설 한번 안들어보고 고운말만 듣고. 산 니들이 이길거 같지?
  • 레벨 대령 1 대마도내놔쪽발이새꺄 26.05.15 12:52 답글 신고
    이런놈들 계도에 면제부를 줄수있게 권한을줘라.
    퇴학시켜라.
  • 레벨 중사 3 감성천마력 26.05.15 13:03 답글 신고
    몽둥이가 약이다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5.15 13:17 답글 신고
    입만 살은 새끼들 죽을때 까지 패야 하는뎅~~
  • 레벨 상사 1 참치뱃살은비싸기라도 26.05.15 13:28 답글 신고
    알음알음 저 애 신상 파악 된 것 같던데...
  • 레벨 중위 1 싸나이갑바 26.05.15 13:28 답글 신고
    뭐든 어설프면 호되게 당하죠.
    저런건 크게 이슈화 하지 말고
    아무도 없는 곳 끌고가서 반쯤 죽이면 합의금 얘기 절대 못함.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5.15 13:37 답글 신고
    폭력 사고에서 착각하는게... 때리는 사람은 그런거 생각안해요 합의금은 극히 일부지 생각없는 애들은 그냥 3개월 갔다옴 피해자는 평생 불구로 살수도 있으니 저딴 소리나 생각 하지말길
  • 레벨 병장 소닉크 26.05.15 13:52 답글 신고
    40년전 건국중학교 다닐때입니다.
    담배피다 걸린 애들 선생님한테 엄청 맞고서 다음날 걷지도 못해서 택시타고 등교했는데 학부모들은 아무말도 못하고 ㅎ
  • 레벨 중위 2 넌내게목욕가운을줬어 26.05.15 13:53 답글 신고
    선생님이나 같은 학우끼리 마찰 있을땐 미국처럼 학교마다 보안관 같은 사람이 법적으로 처분 할 수 있는 구조가 필요 함
  • 레벨 상사 1 와우차차 26.05.15 13:54 답글 신고
    선배들없나? 어디 산에 끌고가서 개쳐맞아야 ...
  • 레벨 병장 스모킹건담 26.05.15 13:58 답글 신고
    생일날 미역국 끓여주는 아들 글을 보고 내리니까 이런 ㅈ같은 애새끼들 글도 있네
    이건 부모잘못이지
  • 레벨 소령 1 Oldsock 26.05.15 14:02 답글 신고
    학생인권조례 진보교육감 때문에 오늘날 이 더러운꼴보고있는거… 에혀
  • 레벨 중위 3 당근나몰 26.05.15 14:02 답글 신고
    거봐 어느정도 폭력이 허용되야 한다니까요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5.15 17:01 답글 신고
    한국도 태형을 하자.
    답이없다.
    애들이라고 감방에 못넣으면
    매라도 맞아야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