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5.15 08:49 답글 신고
    이런곳에 착짱죽짱 이런건 논하지말자.. 저런 애들이 먼 죄가 있냐..
    그래도 독립해서 자기 앞길 스스로 개척하는거 보면 장하지..

    우리나라만 해도 캥거루족 같은 새끼들 널려있는데..

    윗대가리 새끼들이랑 좉같은 중국새끼들 많은건 이해하는데.. 14억 인구중에서 그런 새끼들만
    있겠냐..

    가족들 위해서 굳은일 마다하지 않고 일하는 아버지며..
    이런분들은 우리랑 똑같다.


    나도 중국 존나 싫어하는데.. 이런 곳까지 혐오를 가져올 필요는 없을꺼같다
    답글 17
  • 레벨 대위 3 쓰리런 26.05.15 21:17 답글 신고
    한국 칭찬하는 영상 싹다 지워주세요. 개떼같이 들어올까봐 걱정이네요
    답글 0
  • 레벨 소령 3 Dime 26.05.15 21:29 답글 신고
    꺼져
    답글 0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5.15 07:53 답글 신고
    착짱죽짱
  • 레벨 소위 1 꽃보다뿌리 26.05.15 09:09 답글 신고
    중국 홍위병의 사고방식을 계승하셨군요.
  • 레벨 상사 3 사고타파 26.05.15 09:13 답글 신고
    바이든으로 들리냐? 날리면으로 들리냐?
  • 레벨 중사 2 나가하루 26.05.15 10:19 답글 신고
    이런 말 하는 너는 생각없는 홍위병이랑 뭐가 다르냐? 중국 싫어하면 공감 많이 받을 거라 생각했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빵아범 26.05.15 17:03 답글 신고
    에이 이건 아니지
    저 여성이 뭔죄냐
    중국인 나도 싫어
    하지만 저사람은 현실인정하고 한국와서 일하는데 꼭 이렇게까지 말해야 하나?
  • 레벨 중사 2 처시 26.05.15 18:47 답글 신고
    위에분이 뭐라했냐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5.15 08:04 답글 신고
    현장에서 저런 마인드로 온 애들 있는데 일하다 보면 답답할때가 있다고 반장들 죽을라고 함...
  • 레벨 중위 3 봉봉사마 26.05.15 08:09 답글 신고
    이뻐서 남자들이 설겆이하게 냅두질 않음
  • 레벨 상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5.15 08:37 답글 신고
    눈이 많이 낮으시네요 ㅋ
  • 레벨 소령 1 사나d 26.05.15 08:49 답글 신고
    내가본 중국여자들은 냄새가;;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5.15 09:03 답글 신고
    모쏠티내네
  • 레벨 원사 2 GearMarkII 26.05.15 18:16 답글 신고
    설겆이 X 설거지 O
  • 레벨 상사 1 만성피로상태 26.05.15 08:19 답글 신고
    어디나 마찬가지죠 정상인 사람도 있고 개념없는 사람도 있고 단지 중국은 인구가 많아서 그 비율이 월등히 높을 뿐이죠.
  • 레벨 소장 힘냔 26.05.15 08:46 답글 신고
    아니야 아니야 오지마 오지마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5.15 08:49 답글 신고
    이런곳에 착짱죽짱 이런건 논하지말자.. 저런 애들이 먼 죄가 있냐..
    그래도 독립해서 자기 앞길 스스로 개척하는거 보면 장하지..

    우리나라만 해도 캥거루족 같은 새끼들 널려있는데..

    윗대가리 새끼들이랑 좉같은 중국새끼들 많은건 이해하는데.. 14억 인구중에서 그런 새끼들만
    있겠냐..

    가족들 위해서 굳은일 마다하지 않고 일하는 아버지며..
    이런분들은 우리랑 똑같다.


    나도 중국 존나 싫어하는데.. 이런 곳까지 혐오를 가져올 필요는 없을꺼같다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5.15 10:13 답글 신고
    백번 맞는 말씀!
  • 레벨 하사 1 코로나숙주추방 26.05.15 17:18 답글 신고
    시진핑이한테 우한코로나 미세먼지 개인정보절도 기술절도 피해보상부터 받아와라 아 위그루랑 티베트가 먼저인가
  • 레벨 소위 2 렉스소리 26.05.15 19:03 답글 신고
    옳은 말씀!
  • 레벨 원사 3 SKINHEAD 26.05.15 19:21 답글 신고
    맞는 말씀 적어도 현실을 직시 하게 만드는 마인드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5.16 06:28 신고
    @링컨310 짱개가 백해무익은 맞음. 근데 그래도 벗어나려는 애들까지 싸잡을필요있음? 그리고 자기개발?? 뭔 기술개발함? 자기계발. 옼희?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5.16 08:54 신고
    @링컨310 나이를 먹어가면.. 조심해야하는게.. 화낼 대상을 잘 정해서 해야되..

    고등학교 애새끼일때나.. 다른데서 짜증나고 안풀리는걸 엄마한테 풀어내고 했던거지..
    나이들어서 그런 짓거리 하고 있으면 귓방방이 맞아야 하는거야..

    저런것도 마찬가지.. 중국 당연히 잘못한거 많지.. 개새끼들 맞고 시진핑 씹쌔기도 맞아..
    근데 저 처자가 니가 욕하는 것들이랑 무슨연관이 있냐 실질적으로..

    막말로 호사카 유지는 일본 출생인데.. 한국 귀화 하셨잖아.. 일본 사건에 대해서 사과도 하시는 분이고
    이분이 일본인이라고 무조건 개썅욕 박을꺼냐?
    아니면 귀화전에 일본인 이실땐 사과해도 개썅욕 박았냐?

    아닐거잖아..
    혐오도 부릴때 부려야지.. 애새끼앞에서 무슨 추태냐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5.15 21:15 답글 신고
    중국인들도 세뇌 그만당하고
    우물안 개구리가 아닌 저런 중국인들이
    넘쳐나야될텐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무한한가능성 26.05.15 22:34 답글 신고
    하지만 보배에서 중국은 미화해도 일본 혐오는 인정이지ㅋㅋ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5.16 08:57 신고
    @무한한가능성 정신 좀 차려랴 임마.. 이런글에 정치글 가져오면 정치병 환자새끼인거고
    굳이 갈라치기가 필요없는 글에도
    갈라치기 끌어오고 있네..

    지능이 그거밖에 안되?
  • 레벨 원사 1 무한한가능성 26.05.16 13:58 신고
    @트럼페터1 보배 온갖 베스트 글이 정치글인데 꼭 지들 불리할때만 정치이야기 하지말라누 ㅋㅋㅋ 지가 쓴글도 정치글 뿐이구먼 ㅋㅋ 어질하네 선택적 선비질 선택적 정치병 ㅋㅋㅋㅋ 짱깨 까는데 긁힌거냐 ㅋ
  • 레벨 상병 모란왕족발 26.05.16 00:39 답글 신고
    다들 기피하는 시골 식당에서 설거지해주는 고마운 사람이구만 뭐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5.16 00:55 답글 신고
    동의합니댜
  • 레벨 하사 1 코로나숙주추방 26.05.16 18:10 답글 신고
    시진핑이 공산당 욕못하는 하나의짱깨? 짱깨혐오는 정상이다 짱깨옹호가 정신병이지
  • 레벨 소장 보배세스코 26.05.15 08:52 답글 신고
    ㅎㅎㅎㅎ
  • 레벨 소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5.15 09:01 답글 신고
    너네 나라로 돌아가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e불편한세상 26.05.15 19:52 답글 신고
    너 살던곳이나가라 파키스탄으로
  • 레벨 원사 3 Eangogo 26.05.15 21:39 신고
    @e불편한세상 ㅋㅋㅋㅋㅋ 파키스탄 분인가요?
  • 레벨 중사 1 눈팅하는유령회원 26.05.15 09:02 답글 신고
    한국의 시골식당에서 설거지 할 수 있는 취업비자는 없을텐데?
    쟤 불법이네 잡아가라
  • 레벨 원사 1 김수한무거북이와두름 26.05.15 09:04 답글 신고
    배경을 보아하니 제주도 일하는 중국처자 같네..
  • 레벨 대위 3 샛찬진아빠 26.05.15 09:13 답글 신고
    상하이 난징 얼마전 갔다 왔는데. 베트남에 비해 물가가 비싸도 한국보단 낮더군요.. 난징 로컬 식당에서 백짬뽕 비스므리한거 먹었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4천원 정도 하더군요.. 마지막날 상하이 난징로드에 있는 고급식당에서 칭다오 맥주에 마파두부. 게살 볶음밥. 탕슈육 비슷한거 시키고 실컷 먹어도 우리나라돈으로 7만5천원 정도 나왔네요. 지하철 요금도 싸더라고요. 3위안 600원정도
  • 레벨 소령 2 당글 26.05.15 09:15 답글 신고
    AI 구라입니다.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5.15 09:15 답글 신고
    요즘 젊은이같지않고 열심히 잘 살아보려는데,, 대단하다.

    그것도 타국에서.
  • 레벨 중장 양보배 26.05.15 09:20 답글 신고
    중국인,조선족은 거래와 노동을 못하게 해야 됨

    압도적인 인구로 밀어붙이면 막을 방법이 없음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5.15 09:22 답글 신고
    한국이 최저임금받고 살기엔 중국보다 훨 낫다 들었음.. 중국 임금 개짜다고.. 그러니 조선족들이 한국와서 안나가려고하지..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5.15 09:45 답글 신고
    안돼..진짜 오지마라...몽골은 환영.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5.15 09:53 답글 신고
    나라가 넓으니
    타지도 외국으로 느껴질 수 있겠지

    공부하고 합법적으로 와서
    열심히 일하고 고향으로 잘 가라
  • 레벨 병장 BlueR6 26.05.15 12:03 답글 신고
    어차피 저 월급으로 일하라고 하면 우리나라에 저 여자 연령대에 일할 사람이 있긴함? 불평불만만 하지말고 저 중국애처럼 영어를 배우든 스페인어를 배우든 해서 소득 수준 높은나라가서 접시닦에서 1000만원 벌어..
  • 레벨 하사 1 뭐시라꼬랄 26.05.15 12:33 답글 신고
    제주도에 있나보네.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5.15 13:57 답글 신고
    나도 짱개들 아주아주 싫어하는데 저런애들까지 싫어하지는 않음
    그냥 여기서 열심히 사는애자나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5 18:43 답글 신고
    그려! 그런 정신력으로 버티고 살면 좋은 때가 올꺼야!
    홧팅!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5.15 18:43 답글 신고
    영상내려라 가시나야. 애들 몰려온다
  • 레벨 중령 1 무보수 26.05.15 18:59 답글 신고
    우리나라 식당에서 240만원
    받는거 보니까 그리 빡세게
    일하진 않는가보네요?ㅋ
    그래도 240만원 정도면??
    욕심 안 부리고 혼자 먹고 살긴
    충분합니다ㅋ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15 19:38 답글 신고
    냄새나는,..ㄴ
  • 레벨 원사 1 역시는역시역시다 26.05.15 20:29 답글 신고
    착해지겠네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5.15 20:35 답글 신고
    엄마 찾아 3만리라는 만화를 아시나요?
    엄마가 돈벌려고 옆나라로 가잖아요.
    그 엄마를 찾아서 여행하는 이야기인데.
    점점 현실이 되어 가는건가 싶기도하고.
    자꾸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돈벌러 올려고 혈안인 상황이 좀...하긴 머 우리나라도 독일이다. 일본이다.사우디다.미국이나 돈벌려고 많이들 갔으니깐요...돌고 돌아 우리나라네요.
  • 레벨 중위 2 뭐냥11 26.05.15 20:42 답글 신고
    저렇게 이쁜여자가 설거지를 한다고?
  • 레벨 대위 3 쓰리런 26.05.15 21:17 답글 신고
    한국 칭찬하는 영상 싹다 지워주세요. 개떼같이 들어올까봐 걱정이네요
  • 레벨 소령 3 Dime 26.05.15 21:29 답글 신고
    꺼져
  • 레벨 중사 2 그만좀웃겨 26.05.15 21:42 답글 신고
    외노자들이 죽어라 일하는 이유
    한달일하면 본국가면 6개월~1년월급.
    수명 6~12배 늘어나서 본국서 일해서 평생 번것보다 더 큰 효과.
  • 레벨 소장 사성전자회장 26.05.15 23:41 답글 신고
    중국도 저런다고?
    중국경제 많이 발전하지 않았나
  • 레벨 대령 1 같거나다른 26.05.16 00:41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비슷한 처지지만 중국도 양질의 일자리는 제한적이고 인구는 뭐...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6.05.16 00:44 답글 신고
    살기좋지 그냥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5.16 01:00 답글 신고
    저 미모에 시골서 설겆이는 좀 아깝다
  • 레벨 병장 parkCass 26.05.16 01:07 답글 신고
    근데 많은인력의 중국여성들은 노래방도우미등으로 2차 수입벌고 있죠..
  • 레벨 원사 3 NA24 26.05.16 01:21 답글 신고
    한국인은 성실한 외노자 라면, 절대로 무시하지 않는다. 돈많이 버세요~~^^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6 02:52 답글 신고
    저여자는 좋은여자도

    나쁜여자도 아닌

    그냥 중국여자

    돈벌어 지네나라 다보내것지
  • 레벨 중사 3 주님이최고 26.05.16 07:55 답글 신고
    그 돈 한국에서 쓰게 하려면 누가 델꼬 살면 되죠. ㅎ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7 20:24 신고
    @주님이최고 님 지금 흑심이 살짝
  • 레벨 병장 아우디폐차 26.05.16 04:37 답글 신고
    사진보고 영포티들 에휴
  • 레벨 원사 3 진짜애국자 26.05.16 06:26 답글 신고
    풉..지금 살해당한 우리나라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아냐?
    제주 성당 살해사건
    토막살인,마약,사기
    게시글 올린 사람 진짜 답없다
    10억 짜리 아파트를 계약금 1억이면 삽니다. 대출받아서요.중국본토 은행에서 대출해 줍니다. 정신차립시다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5.16 06:30 답글 신고
    얘는 좀 깨어있네...천안문때 사라졌던 중국인이 후세를 남긴듯..
  • 레벨 중장 티모볼 26.05.16 07:51 답글 신고
    우리도 전부 삼성. 현대 취업하는건 아니잖아
    중소기업. 일당 벌이. 최저임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