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415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래도 독립해서 자기 앞길 스스로 개척하는거 보면 장하지..
우리나라만 해도 캥거루족 같은 새끼들 널려있는데..
윗대가리 새끼들이랑 좉같은 중국새끼들 많은건 이해하는데.. 14억 인구중에서 그런 새끼들만
있겠냐..
가족들 위해서 굳은일 마다하지 않고 일하는 아버지며..
이런분들은 우리랑 똑같다.
나도 중국 존나 싫어하는데.. 이런 곳까지 혐오를 가져올 필요는 없을꺼같다
저 여성이 뭔죄냐
중국인 나도 싫어
하지만 저사람은 현실인정하고 한국와서 일하는데 꼭 이렇게까지 말해야 하나?
그래도 독립해서 자기 앞길 스스로 개척하는거 보면 장하지..
우리나라만 해도 캥거루족 같은 새끼들 널려있는데..
윗대가리 새끼들이랑 좉같은 중국새끼들 많은건 이해하는데.. 14억 인구중에서 그런 새끼들만
있겠냐..
가족들 위해서 굳은일 마다하지 않고 일하는 아버지며..
이런분들은 우리랑 똑같다.
나도 중국 존나 싫어하는데.. 이런 곳까지 혐오를 가져올 필요는 없을꺼같다
고등학교 애새끼일때나.. 다른데서 짜증나고 안풀리는걸 엄마한테 풀어내고 했던거지..
나이들어서 그런 짓거리 하고 있으면 귓방방이 맞아야 하는거야..
저런것도 마찬가지.. 중국 당연히 잘못한거 많지.. 개새끼들 맞고 시진핑 씹쌔기도 맞아..
근데 저 처자가 니가 욕하는 것들이랑 무슨연관이 있냐 실질적으로..
막말로 호사카 유지는 일본 출생인데.. 한국 귀화 하셨잖아.. 일본 사건에 대해서 사과도 하시는 분이고
이분이 일본인이라고 무조건 개썅욕 박을꺼냐?
아니면 귀화전에 일본인 이실땐 사과해도 개썅욕 박았냐?
아닐거잖아..
혐오도 부릴때 부려야지.. 애새끼앞에서 무슨 추태냐
우물안 개구리가 아닌 저런 중국인들이
넘쳐나야될텐데
굳이 갈라치기가 필요없는 글에도
갈라치기 끌어오고 있네..
지능이 그거밖에 안되?
쟤 불법이네 잡아가라
그것도 타국에서.
압도적인 인구로 밀어붙이면 막을 방법이 없음
타지도 외국으로 느껴질 수 있겠지
공부하고 합법적으로 와서
열심히 일하고 고향으로 잘 가라
그냥 여기서 열심히 사는애자나
홧팅!
받는거 보니까 그리 빡세게
일하진 않는가보네요?ㅋ
그래도 240만원 정도면??
욕심 안 부리고 혼자 먹고 살긴
충분합니다ㅋ
엄마가 돈벌려고 옆나라로 가잖아요.
그 엄마를 찾아서 여행하는 이야기인데.
점점 현실이 되어 가는건가 싶기도하고.
자꾸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돈벌러 올려고 혈안인 상황이 좀...하긴 머 우리나라도 독일이다. 일본이다.사우디다.미국이나 돈벌려고 많이들 갔으니깐요...돌고 돌아 우리나라네요.
한달일하면 본국가면 6개월~1년월급.
수명 6~12배 늘어나서 본국서 일해서 평생 번것보다 더 큰 효과.
중국경제 많이 발전하지 않았나
나쁜여자도 아닌
그냥 중국여자
돈벌어 지네나라 다보내것지
제주 성당 살해사건
토막살인,마약,사기
게시글 올린 사람 진짜 답없다
10억 짜리 아파트를 계약금 1억이면 삽니다. 대출받아서요.중국본토 은행에서 대출해 줍니다. 정신차립시다
중소기업. 일당 벌이. 최저임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