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5.15 14:43 답글 신고
    지금밥그릇이 얼마너 크고이쁜줄 모르고
    남의떡에만 관심을보이네.
  • 레벨 상사 2 붕날라차뿌 26.05.15 14:47 답글 신고
    코로나이후....국내경기 최악입니다.
    저희 회사역시.....진짜 부러운 숫자들이더군요....열심히 잘 해왔으니 정당하게 보상을 원하는것은 맞지만
    솔직히 위화감이 듭니다...ㅠㅠ
  • 레벨 원사 3 favian 26.05.15 16:02 답글 신고
    노조가 잘못한거라 보임. 이제 회사가 살아나려는 타이밍에 밥그릇부터 챙기려고 선동을 했으니..
    무슨 합리화를 해도 지지 받기는 어려움.
    국가 기간 산업인데 아무 생각 없는 노조같음.
    주식회사의 주인은 주주임.
    그런 마인드가 전혀 없는것 같음.
    임직원도 중요하지만 주주들도 중요함.
    파업할 생각말고 수많은 주주들의 지지를 받을수 있는 일을해라.
  • 레벨 하사 1 곰탕네니발이 26.05.15 16:17 답글 신고
    멀리 안나간다
  • 레벨 중령 2 허큘 26.05.15 16:21 답글 신고
    몽뎅이로 때려잡자 삼전노사놈들!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6 09:42 답글 신고
    요즘 견찰들은 그런 거 훈련 안 해서 못 함
    그냥 해고처리 해야 됨
  • 레벨 소장 마르딜 26.05.15 16:49 답글 신고
    이야 법이 전시체제 수준에 강력함이네 ㅎㄷㄷ
  • 레벨 원수 너의사랑에취하다 26.05.15 17:02 답글 신고
    노동법이 저런것임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5 17:13 답글 신고
    이것들은 왜 지들일도 아닌데 나서서 지랄들이지? 삼전이 공기업이냐? 삼전이 니들꺼야? 100조 손해본다 파업하지마라? 성과급 30조 들어간다며! 노조측 안 들어주면 70조 손해 안보는건데 이런 산수도 안되나?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5.15 18:22 답글 신고
    나도 삼성 주주입니다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9 13:29 신고
    @v화니v 주주가 뭐? 나도 주주야 주주가 경영에 파업에 뭐라할 권리는 없지! 대주주가 되어 경영권을 가지면 몰라도
  • 레벨 소위 3 eddyk 26.05.15 19:49 답글 신고
    주식회사가 뭔 뜻인지도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어요. 주주가 뭔지는 아나요??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9 13:30 신고
    @eddyk 주식회사 다시 공부하지 소액 주주가 뭐 대단한거라고 경영에 노조에 간섭하지? 그럴 권리 없다는거 알텐데
  • 레벨 소위 2 나이트메어3 26.05.16 08:08 답글 신고
    그럼 삼성이 직원들 꺼냐? 니들은 그냥 일하고 그 댓가로 임금을 받는거야.
    주주들은 본인 재산 손실을 감수하고 투자한거고
    좋은 말로 할때 적당한 선에서 쇼부쳐라.
    사측 제안도 나쁘지 않더만.
    하여간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 줄 안다니까...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9 13:31 신고
    @나이트메어3 이상한 소리 하지말고 경영진들이 잘못 결정해 HBM 개발 포기하고 주가 56000원 갈때는 가만히 있더니ㅋㅋㅋ
  • 레벨 중사 3 거니사랑동훈 26.05.16 08:23 답글 신고
    고등학교만 졸업해서 운좋게 삼전 반도체라인들어가서 사회물정 모르고 삼교대다니면서 많은돈 받아쳐먹으니 세상이 다 본인들 위주로 돌아가는줄 아나본데 참 가소롭다
    이번사태로 셧다운되면 니네 좆되는거야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9 13:32 신고
    @거니사랑동훈 당신은 입사도 못해놓고 왜 남에일에 간섭인지? 고등학교 졸업을 못한거요? 아님 운이 없었던거요? 난 대학 졸업해도 못들어 갔는데 ㅋㅋㅋ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6 09:43 답글 신고
    응 나도 파업해서 삼전 문 닫았으면 좋겠어.

    배때지가 부른 돼지들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5.16 10:20 답글 신고
    나도 10주 가지고 있는데..?ㅎㅎ
  • 레벨 소장 okdyahd 26.05.16 12:14 답글 신고
    @내란가담자전원사형 ㅋㅋㅋㅋㅋㅋ 삼전 직원들 유리사주 수량만 1.5%수준임 개인이 담은 수량하면 여기 글쓴님들은 쨉도안되긴함 ㅋㅋ
  • 레벨 하사 3 하이빔싫어 26.05.16 19:44 답글 신고
    노조가 왜 경영진이나 주총에서 결정해야 할 일을 나불대고 난리냐???
    선 넘는건 협박이고 불법임.
    차라리 주식의결권을 위임받아서 주충에서 실력행사를 해..
    그게 합법이기도 하고, 논리적이기고 하고, 주식회사라는 가치에도 맞는 일이니까.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9 13:34 신고
    @하이빔싫어 주총이 뭘 결정해? 경영을 한다고 ㅋㅋㅋ 대주주가 아닌데? 의결권 위임? 영화를 많이 봤구만 ㅋㅋㅋ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5.15 17:18 답글 신고
    나라 경제를 어지럽힌 저 노조들을
    즉각 처단해라
  • 레벨 중사 2 PJ철이 26.05.15 17:33 답글 신고
    나라에서 일하란다고 하면 파업이 아니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문어 26.05.15 22:39 답글 신고
    나라 경제 휘청거릴 일만 남았네
    가 아니라,
    나라 경제 말아먹을 일만 남았네로, , , ,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5.15 23:21 답글 신고
    대만TSMC도 그리 준담니다.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6.05.15 23:29 답글 신고
    우물안 개구리 외국에는 어떻게 하는지 찾아보슈
  • 레벨 소위 2 나이트메어3 26.05.16 08:10 답글 신고
    성과급 안 받아봤지??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5.15 18:20 답글 신고
    회사 피해입혔으니 짤려야지~ 삼성 당신들과 맞지 않습니다.우리보다 더 좋은곳으로 가십쇼~!.!
    Sk 입사지원서 내면 ㅋ 그냥 파쇄기로 직행ㅋ 대박인데ㅋㅋ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5 18:36 답글 신고
    재용이 형! 힘 내세요!
  • 레벨 병장 이제는즐기며살자 26.05.15 23:50 답글 신고
    언제부터 재벌이 당신 형입니까? 그 재벌이 당신을 그리 생각할까요? 왜 노조면 다 나쁜편입니까? 당신은 같은 노동자가 아니가요? 기업편만 드는게 옳다고 생각합니까?
  • 레벨 준장 포장맨 26.05.16 04:28 신고
    @이제는즐기며살자 기업편? 영익15퍼센트 내놓으라는 강도편 들어야함? ㅋㅋ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5.16 06:06 신고
    @이제는즐기며살자 어느정도 하셔야지요. 노동자 편인거 모르시나요? 너무하니까 이러는거 아닙니까? 누가 기업편만 들고 있는지요? 삼전 사장단이 대화하자고 해도 주구장창 15% 내세우고 대화자체가 안되잖아요. 정당한 권리만 주장해야지요. 하청 직원들도 있고 관련직원들은 왜 안챙기면서 왜 본인들만 15% 몇억씩 받겠다고 그러는겁니까? 나참 그건 임금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회사에서 정하는 대로 받아야 되는 겁니다. 타협이 필요없는 건데 왜 이러는지요?
  • 레벨 소령 1 지나가던길에 26.05.15 18:38 답글 신고
    산자부 장관은 긴급조정권 권핫이 없다합니다.
    노동부장관이 발동해야하는데....
    노동부장관이 노조위원장 출신이랒.,...아직 노동부장관은 긴급조정권 얘기도 안꺼냄.
  • 레벨 대장 엉덩이쿵했쪄 26.05.15 19:19 답글 신고
    삼성 어제부터 생산라인 줄여서 이미 손해보고있다고 들었어요... 노조 킹받네
  • 레벨 중사 2 인생뭐있을까나 26.05.15 19:51 답글 신고
    진짜 굴지의 대기업 노조의 떼쓰기 파업은 노란봉투법에서 예외조항을 두어야 한다
  • 레벨 소장 사성전자회장 26.05.15 20:49 답글 신고
    다 짤라버려라 땡전한푼 주지말고
  • 레벨 대령 1 혓바닥헌터 26.05.15 20:52 답글 신고
    여기 댓글 쓰는 사람들 중에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영업외이익

    이거 구분하고 댓글쓰는 사람들
    얼마나 될까싶네

    영업이익의 15%를
    영업성과와는 별도로 무조건 책정해서
    성과급 달라그러는게

    얼마나 위험한 일인줄 알고 노조편 드는건가


    그리고 ㅎㅎ

    지금 노동부장관이

    철도노조 위원장시절 파업한 건 알고있나?

    그당시 뒷이야기들 알면 ㅎㅎ
  • 레벨 병장 귀뒤에당나귀 26.05.15 21:27 답글 신고
    뒷 야그듣고싶어요??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9 13:39 답글 신고
    ㅋㅋㅋ 현재 받고 있는 OPI 연봉에 50프로가
    영업이익에 15프로라고 경영진이 말함
    기존 주는데로 15프로 달라한거고 상한도 없애 달라한거임 이건 내가 삼전 직원들로 부터 들은 확실한 이야기임 그런데 경영진이 갑자기 10프로로 낮추자 한거임 그래서 노조가 10프로 좋다 그대신 상한 없애고 사어부별 차이 없애자 했더니 경영진이 반대한거임 이게 사실인데 모르는것들이 삼성이 뿌려준 먹이만 받아먹고 막 떠들지
  • 레벨 이등병 단순모드 26.05.15 21:32 답글 신고
    긴급조정권 법률조항에 대해 헌법 33조의 단체행동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삼전노조에서 긴급조정권 효렫정지 가처분 신청 및 위헌법률심판 청구할 가능성이 높아요.
  • 레벨 상병 뭔미냐고요 26.05.15 22:15 답글 신고
    그냠 지들이 못받으니 무조건 반대??ㅎㅎ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5.15 22:25 답글 신고
    과하면 안돼.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5.15 22:33 답글 신고
    어차피 성과급때문에 하는 파업이라
    아이러니하게 파업하면
    내년도 성과급 0원
    (성과급이 순이익으로 분배되는거라 파업하면 순이익 즉 흑자는 커녕 적자가 발생할수 있음)

    성과급 더달라고 하는 파업인데
    파업하면 내년 성과급이 없으니

    노조 입장에서도
    파업하기 참 애매함
  • 레벨 병장 이제는즐기며살자 26.05.15 23:52 답글 신고
    내년에 성과금이 없다고? 누가 그러던가요?
  • 레벨 원사 3 시쿠 26.05.16 00:11 답글 신고
    세상 모든 파업은 돈때문임.
  • 레벨 일병 정말이 26.05.16 01:31 답글 신고
    ㅋㅋ 너무갔어요 형 성과금 때문에 회사 1년 놀릴수는 없잖아요
  • 레벨 훈련병 이상한사람임 26.05.16 02:04 답글 신고
    1분기에 내년 성과급 다 벌어놨는데요
  • 레벨 소장 okdyahd 26.05.16 07:4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어요!!내년 하닉 삼전 두회사 영업이익 예상이 미니멈700조 최대900잡혀있어요
  • 레벨 중사 1호봉 방콕파타야 26.05.15 23:20 답글 신고
    그만두지도 못하면서 투쟁은 무슨..수당못받아서 부당하면 과감하게 사표를 던지던가..쫄??
  • 레벨 중위 3 하늘이m 26.05.15 23:23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원사 3 시쿠 26.05.16 00:09 답글 신고
    근데 노동부장관이 노조위원장 출신인데? 이재명은 재벌 해체하겠다던 대통령이고. 아니 그건 그렇고 쌍용 파업때랑 지금이랑 왜 반응이 다르지? 쌍용은 착한 파업이고 삼성은 매국 파업인가?
  • 레벨 하사 3 힘찬어뭉 26.05.16 07:08 답글 신고
    삼전은 생존권을 위한 투쟁이 아니잖아요
    성과금 하닉보다 더 달라고 저러는건데
    쌍용은 생존을 위한 투쟁
  • 레벨 상병 작효 26.05.16 00:53 답글 신고
    국민이 원래 다 노동자다.
    이 시점에 지들만 잘 살아보겠다고
    하는 국짐놈들 마인드랑 뭐가 다르냐?
    개 새끼들..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6.05.16 01:10 답글 신고
    삼성노조도 선거 앞두고 저런거죠.
    정부가 개입하면
    노조탄압, 빨갱이, 독재정권, 공산당 프레임 씌우기하려고
    정치적 개입도 한 몫 하고 있을것으로 추측합니다.
    국힘이 공격하기 좋은 프레임이니까요.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6.05.16 03:19 답글 신고
    영업이익을 내놓으라한다면 노동조합이 아니라 사주조합을 만들어서 분기마다 배당금을 요구하는게 더 상식적이지 않나?
  • 레벨 하사 2 judg 26.05.16 06:04 답글 신고
    노조위원장 하는거보니 정부에서 뭔짓을해도
    안 들어먹겠던데요
  • 레벨 하사 3 힘찬어뭉 26.05.16 07:06 답글 신고
    삼성노조는 생존을 위한 투쟁이 아니잖아… 적당히 해야지 이러니 국민들이 등을 돌리지 국민 대부분이 삼전 주주일텐데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5.16 07:34 답글 신고
    다 떠나서 노조위원장이 총파업 예고하고 해외여행 동남아로 떠났다는게 미친듯
    나이도 어리더만 빡대가리지
    저런건 간부들과 조합원이 짤라야함
    미리 계획 된 여행이어도 취소 해야지
  • 레벨 소장 okdyahd 26.05.16 07:41 답글 신고
    국민 배아픔 방지 vs 직원사기 과연 회사의 선택은??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6 07:45 답글 신고
    민노총 위원장 출신 김영훈 노동부장관
    조정권을 왜쓰냐 서로 물어뜯고 개싸움하게 놔둬라 니가 민노총인데 누굴편드려고하냐
  • 레벨 원사 2 6031 26.05.16 07:51 답글 신고
    손배소 걸면 인당 수십억을 평생 물어낼수도 있음 ㄷㄷㄷ
  • 레벨 소장 okdyahd 26.05.16 07:58 답글 신고
    주가 떨어진다고 손배고 걸리먄 역으로 직원들이 주주한테 주가 올랐다고 이익 배분 하자하명 웃길듯 하네오 ㅋㅋ
  • 레벨 병장 서우히메 26.05.16 08:48 답글 신고
    반도체 노조원들 단체로 연차 쓴다는듯요
  • 레벨 대령 2 천상천하유아독존 26.05.16 09:09 답글 신고
    이건 공산당 소리를 듣더라도 정부에서 나서는게 맞다고 본다..개들은 개 취급을 해야지..사람 취급하면 기어 오른다..
  • 레벨 중령 1 nonono 26.05.16 09:17 답글 신고
    파업순간 최소40억 손실 이상이라는데 그럼 파업하는 순간회사 이익률 떨어지면서 성과금 요구할 명분이 약해지긴 하겠죠. 그냥 40조짜리 전직원 휴가
  • 레벨 준장 우리영토대마도 26.05.16 09:49 답글 신고
    온국민이 노조를 비난할 줄이야 ㅎㅎㅎㅎ
  • 레벨 상사 3 바람짱 26.05.16 11:34 답글 신고
    그동안 노조가 해온 행태를보면 비난받아 마땅하죠
  • 레벨 중령 2 앙마토미 26.05.16 09:53 답글 신고
    이래서 명분이 중요함. 정부가 강제 조정 못하게 하는게 여론인데... 여론은 명분이 없는 쪽으로 지지할수가 없거든...

    저 초귀족 노조 놈들은 피해보상 청구서 받아야 정신 차릴 놈들임. 돈에 눈이 멀어 지들 주머니 빵꾸나는거 생각을 안함.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26.05.16 09:55 답글 신고
    국가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때 발동할수 있다던데 큰 영향이 맞긴하쥬..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5.16 10:10 답글 신고
    "공권력(국가의명령)"은 어쩔 도리가 없다
  • 레벨 중령 2 인간을널리이롭게 26.05.16 10:35 답글 신고
    노랑 봉투법이.......ㅋ

    선거는 이겨야겠고...삼전닉스 밀리면 주가 떨어지면 지지율 영향이 있긋지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5.16 10:51 답글 신고
    그것도 무시하고 파업을 하면 위법이 되면서 노랑봉투법 적용 안되고 황금거위 배 가르려다 자기배 가르게 되는 꼴이 됨.
  • 레벨 훈련병 소고기탕 26.05.16 11:11 답글 신고
    식당갔을때 식당에 노조옷입은사람들있으면 더럽고 밥맛떨어짐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5.16 11:40 답글 신고
    고 이병철 이건희 회장님 외 수많은 연구원 설계자 주주등 그시절 미친소리 들어가며 일궈온게 지금의 반도체 실적인데

    날강도 들이 숟가락 얻으며 작금의 경제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짓거리를 하는꼴이 한탄스럽다
  • 레벨 상병 모듬이야 26.05.16 17:14 답글 신고
    삼성 노조위원장은 쪽팔려서라도 파업할꺼라 본다. 만약 정부+사측들 원하는대로 협의한다면 다음 노조위원장 선거할때 100% 탈락되기 때문에 파업과 별개로 정 신 병 자 노조들 지밥그릇이 우선으로 생각할꺼라 본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5.16 17:34 답글 신고
    업계에서는 이런말들 많이하드라...

    sk가 쏘아올린 작은 공 이라고...

    이참에 현대처럼 피지컬로봇으로 대체 시작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삼성이 제기한 파업 가처분신청도 인용될듯 함...

    삼노는 어차피 주주부터 국민들한테 찍혀서리...

    앞으로 좋은소리 못들을것임..
  • 레벨 하사 1 잭스니 26.05.16 17:43 답글 신고
    삼노는 국가에서 긴급조정권 발동해줘야 파업 종료 핑계라도 댈건데,,
    문제는 금속노조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