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weyo 삼성 다니셨어요? 거기는 검찰 출신이든, 군인 출신이든 들어가면 무조건 반도체 전문가 수준이 됩니다. 임원은 아무나 하는 줄 아나 보네요? 저 사람들 밤새고 공부해야 하고 반도체 석사 이상 수준의 지식 없으면 내부적으로 왕따 당합니다. 하이닉스도 마찬가지고 아무나 타이틀 다는거 아니에요.
보배에도 네이버에서 보이던 댓글부대가 침투했나요? 삼성에 부사장이 한두명이신줄 알고 있나? 노조원이 전부 작업자인줄 알고 있나? 일부 댓글이 아무것도 모르고 위에서 지령받고 쓰는 댓글부대 같네요.
노조가 인당 5억 정도 받는다면 납부하는 인당 세금이 2억에서 2억5천 수준으로 나라 곳간도 풍족해 진답니다. 거기에 매달내는 건강/요양 보험료도 3~4백 수준으로 댓글부대 노인분들 병원비에도 보탬이 되겠네요.
이런 막무가내 인신 공격을 하는 보배가 아닌데...
그리고 반도체 공정도 제대로 모르는 인사 노무쟁이가 반도체 대표이사보다 입김이 쎄서 하이닉스한테 다 따라잡혔습니다.
만약 노조위원장이 야간 공고 나왔다면 더 비웃을 건가? 만약 부사장이 하버드 나왔으면 더 숭배할 껀가?
노조를 비난하든 말든 자유이고 삼성을 숭배하는 말든 자유인데, 이건 은근히 학력차별과 노조 비하를 깔고
있네. 웃긴다. 수준이 매우 낮다. 세상을 보면 항상 가진 자 편이더라.
댓글부대는 개뿔.
여기서 오랫동안 터잡은 아재들이다.
삼전노조 너네들 아무리 변명해봐야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해봐도 지지해줄수 없다. 너네들 지지 않하면 댓글부대라고 생각하는 것도 얼마나 생각이 없고 수준이 낮은지 그냥 보여주는것이다.
국가의 근간을 흔드는 짓거리 고만해라.
개념없는 놈들.
이글에는 절대 찬성할 수 없음.
비판하는 놈 자체가 삼전노조의 행태를 비하 하면서 삼전노조가 과도한 성과급을 받을것이 배알이 꼴려하면서 결국 자기는 귀족주의(서울대 못나오고 것)에 찌들은 사람의 자기 학대로 보이고 이것은 결국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는 서울대 및 귀족 계급(판,검사,행정를 장악하고 있는 서울대)을 옹호하고 그것이 더 나아가 윤석열의 내란을 옹호하는 글로 밖에 보이지 않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학교를 나왔으며 그 학교에서 몇학점을 받았고 몇등을 했습니까?
누워서 자기 얼굴에 침뱉는 짓은 하지 맙시다. 못나 보입니다.
솔직히 생산직에게 성과급 주는 건 옳지않죠 생산직은 업무 방법 그대로 따라서 반복적인 작업을 하는 거 뿐인데요 개나 소나 다 할 수 있는 일이죠 그러니까 개떼처럼 몰려와서 왈왈대며 파업 하겠다고 협박하는거죠 계약 내용이 맘에 안들면 사직서 제출하고 하이닉스로 가던가 다른 화사로 가라 비겁한 생산직 색이들
부사장이 한국에 몇안되는
반도체 전문가임
그거 전문대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건없구 잘난척은 하구싶구
부사장이 한국에 몇안되는
반도체 전문가임
2. 약력
LG전자 인사노경팀 (1998~2002)
사법연수원 37기 수료 (2008)
법무법인 태평양 소속 변호사[1] (2008~2021)
삼성전자 인사팀 담당임원 상무 (2021~2022)
삼성전자 피플팀 담당임원 상무 (2023)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부문 PEOPLE팀장 부사장 (2023~2024)
삼성전자 DX부문 PEOPLE팀 담당임원 부사장 (2025)
삼성전자 DS부문 PEOPLE팀 담당임원 부사장 (2026)
반도체회사 안다니는 사람보다야
삼성전자 부사장이 더 잘 알겠지만
삼성전자 부사장급 이상이라고
다 반도체 전문가라고 칭송? 하기엔..
더군다나 피플팀이 우리가 흔히아는
인사팀 이에요
인사담당이랑
언론/홍보 담당 들에게
반도체 전문가 타이틀을
달아주는게
맞긴할까 싶네요
물론 일반인들보다야 전문가 겠지만요
노조는
남자든 여자든 기업이든 국가든 개인이든 뭐든 간에
사람은 대의명분이 있어야 움직이는거거든 명분이 뭐냐고? 월급 받았잖아 보너스 받았잖아
뭐가 문제야? 상식적으로 고졸들 개나소나 졸업장 있으면 다 들어가는 공장 연봉이 1억5천이 넘는데
상식적으로 어마어마 하게 많이 받는거 아니야? 고졸 공돌이들이
또 빽쓰면 개나소나 다 들어갈수 있는 공장 길가는 사람 아무나 잡고 불체자 외노자 한달 갈치면 다 하는일을
단지 한국 사람을 쓰는 이유는 보완 그거 하나때문인데 니들이 뭐 특별해서 거기서 일 하는게 아니야.
메타인지 개 박살나서 개 지랄발광하는걸로 보여
요즘 보배 수준이 어질어질하네...
성과 잘나오면 성과금 50% 준다고 명시되어 있는데.... 안준다고 하던가요??
협상시 12%에 대한 특별성과금을 준다고 했는데.... 그게 거짓말인가요??
뭐하나 합당한게 없이 우기니까 국민적 저항을 받는거라 생각합니다.
이고 반도체 가 경제 주축 인데요.
제발이지 모르면 그냥 아닥하고 가만히 있어라.
이렇게 막 던지다가 팩폭당하면 열라 쪽팔리지 않냐? ㅋ
이래서 이순신 장군님도 저짝은 하루에 한놈씩 모가지 치라고 하셨나보오.
여러분 이렇게 완장이 무서운겁니다
나는 찍소리도 못하고 일하는데 하고 싶은 소리 하면서 일하는게 부러워서들 그러나...?
부러우면 삼성들어가서 일하면 될것을...
그회사 일은 그회사가 알아서 할테니 그냥 놔두셔...
실질적인 노브레인 공명
찾아라.
혼자서 할 그릇이 아니다.
쉽게쉽게 가면 노조위원장 할일도 없고, 노조비도 못 받아묵음 ㅋ
애초에 쉽게 합의할 생각이 없음 무조건 파업부터 하려고 볼거야. 대화는 나중에~
인사과 일좀해라
있었으면 얼마나 쪽팔릴까요....
노조가 인당 5억 정도 받는다면 납부하는 인당 세금이 2억에서 2억5천 수준으로 나라 곳간도 풍족해 진답니다. 거기에 매달내는 건강/요양 보험료도 3~4백 수준으로 댓글부대 노인분들 병원비에도 보탬이 되겠네요.
이런 막무가내 인신 공격을 하는 보배가 아닌데...
그리고 반도체 공정도 제대로 모르는 인사 노무쟁이가 반도체 대표이사보다 입김이 쎄서 하이닉스한테 다 따라잡혔습니다.
노조를 비난하든 말든 자유이고 삼성을 숭배하는 말든 자유인데, 이건 은근히 학력차별과 노조 비하를 깔고
있네. 웃긴다. 수준이 매우 낮다. 세상을 보면 항상 가진 자 편이더라.
여기서 오랫동안 터잡은 아재들이다.
삼전노조 너네들 아무리 변명해봐야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해봐도 지지해줄수 없다. 너네들 지지 않하면 댓글부대라고 생각하는 것도 얼마나 생각이 없고 수준이 낮은지 그냥 보여주는것이다.
국가의 근간을 흔드는 짓거리 고만해라.
개념없는 놈들.
중고등학교때부터 준비하고 대학가서도 뺑이치고 한놈들이 회사서 처놀거 같냐
삼성이 호구냐? 쳐노는 놈들한테 돈을 왜 많이 줘,
죄다 하청 주고 일시키면 재용이가 더 많이 벌겠네ㅋ
비판하는 놈 자체가 삼전노조의 행태를 비하 하면서 삼전노조가 과도한 성과급을 받을것이 배알이 꼴려하면서 결국 자기는 귀족주의(서울대 못나오고 것)에 찌들은 사람의 자기 학대로 보이고 이것은 결국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는 서울대 및 귀족 계급(판,검사,행정를 장악하고 있는 서울대)을 옹호하고 그것이 더 나아가 윤석열의 내란을 옹호하는 글로 밖에 보이지 않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학교를 나왔으며 그 학교에서 몇학점을 받았고 몇등을 했습니까?
누워서 자기 얼굴에 침뱉는 짓은 하지 맙시다. 못나 보입니다.
성과급이요? 그냥 회사에서 주는대로 받겠습니다 ㅠ
조금만 지나면 똑같은 임금달라고 징징거릴겁니다/
그게 인간이라는 동물입니다.
오만가지 잡스런운 것까지 파묘되는듯...
명지대 출신이라고 까는 분들
서울대, 연고대 출신이 저러면 욕안할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