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34992
왜????
니들 뭐 돼?
김칫국은??ㅉㅉㅉ
한국 싫다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우리는 대만이 중국에 먹히든말든 아무 관심이 없어요.
저 새끼들도 단체로 정신병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국방은 스스로 의지에 있다는걸 명심하길바랍니다
2위 혐한국 ㅡ대만
당연히 도와준다는건 뭐지
마인드는 역시 중국과 동급이구만
중국과 관계로 봤을때 우리가 니들편에서서
참전할거같냐?
사사건건 시비걸고 일본과의 관계성을 봐도
니들이 생각해도 아니지않냐?
안타까워서 어떻하나......
대만을 욕하는 글 슬슬 드라이브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배는 진짜 민주당 하수
민주당은 중국 하수
뒤지든지 말든지, 우리가 왜 도와줘? 의지도 없는것들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