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5.31 10:05 답글 신고
    어떤 분 댓글이 생각이 남.
    문신했다고 다 나쁜 사람은 아니지만

    문신 안 한 사람들 중에
    좋은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다는 건
    사실이라는 말...
    답글 9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5.31 10:05 답글 신고
    거르기 좋죠.
    문신은 거르자
    답글 0
  • 레벨 원수 허리피라우 26.05.31 10:09 답글 신고
    이레미 문신 = 상종 안하야됨
    답글 1
  • 레벨 소장 지랄 26.06.03 13:19 답글 신고
    증명중입니다평생을..
  • 레벨 병장 한남동건물주 26.06.03 16:43 답글 신고
    내가 아는 긴팔문신 있는 사람들중 일하던 가게에 불이나서 알바들 대피시키고 불끄다가 팔에 불이 붙어 흉한흉터 가리려고 한 형님 말고는 정상인 없다.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6.06.06 23:33 답글 신고
    이런케이스는 1%로에해당되는....
  • 레벨 일병 닉뭐 26.06.03 17:21 답글 신고
    댓글 단 사람중에 이레즈미 문신충 많네ㅎ 열심히 반박하는거보니 케이스2, 3이 많긴 하나봐ㅋ
  • 레벨 원사 3 보예지 26.06.03 23:29 답글 신고
    남자 전신 타투는 그냥 그런가 보다 하는데 여자들이 이레즈미 하는 사람은 시집은 어케 갈려고 긴팔 이레즈미를 하는지 나중에 애낳고 학교나 누구만날때 날더운데 긴팔 입고 다녀야되고 이해 안됨 그리고 가장 이해 안되는 사람은 두피 문신까지는 이해하는데 얼굴에 타투는 진짜 아닌거 같다
  • 레벨 훈련병 Krafton 26.06.04 11:05 답글 신고
    저런 문신한 사람들 자식들 까지 편견이 옮겨갑니다.
    애들이 놀다가 같은 실수해도 '저 애 아빠 팔 봤어?' 하면서 그럼 그렇지 하고
    그 애랑 못 놀게 하는게 현실 엄마들이에요 ㅋㅋ 어제 놀이터에서 실제로 들었음
  • 레벨 병장 보배좋아하는사람 26.06.04 17:14 답글 신고
    문신? 은 아무리 좋게 봐도 좋지 않은게 더 많아서...
  • 레벨 대위 1 로또60억당첨 26.06.05 09:51 답글 신고
    야구보면 팔에 문신한새끼들 많던데 진짜 한심해보임
  • 레벨 상사 1 ll광야에서ll 26.06.05 10:09 답글 신고
    명품에는 그 누구도 낙서하지
    않는다!
  • 레벨 원사 1 Mutantm 26.06.05 11:57 답글 신고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몸뚱아리에 저런 그림 안그린다
    반박시 그래 너는 비정상이맞아ㅇㅇ
  • 레벨 중장 CRDi16V 26.06.06 10:02 답글 신고
    챗gpt로 이레즈미충 이레즈미 지워보세요
    그냥 육덕게이임
  • 레벨 간호사 골덕후 26.06.06 13:41 답글 신고
    편견이 무섭다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6.06.06 23:39 답글 신고
    몇달전경주어디음식점에선가 밥을먹는데 맞은편앉은자리에 얼굴까지온통문신한여자를보고 너무놀라서 토끼눈됨 그래도결혼했는지 아기랑남편이랑같이왔는데 나는계속놀라고있었다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