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가 사는 부산서 일어난 일이더만, 참! 씨팔꺼~!.. 제 2의 부산 돌려차기 사태도 아니고..
뒷 이야기. 사연 내막을보니
저 씹팔자슥 쌕끼가, 영상 통화 좀 해봐라 해 어쩔수 없이 했는데.. 하필 그때 영상통화 속 바로 뒤 남동생을 여친과 몰래 바람 핀 놈으로 착각, 오해 해.. 그래서, "..아니다!, 내 친 남동생 이다"라고 까지 20번이나 언급 했는데도.. 쳐! 안믿어 결국 저 지경까지 벌어진 상황이라 던데..
진짜! 오 함마로 대갈통 정수리를 40번 내려 쳐 죽여버려야 할 씨팔 쌕끼네..!
....진짜! 농담 아. 니. 고.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법 이란 것들도, 죄다 하나같이.. 여전 아직까지도, 피의자 인권들?부터 우선 쳐 챙기기에만 급급하고..
가족 아닌이상 저런 상황에선 절대 나서지말고 경찰 신고만이 답입니다 도와준답시고 나서면 되려 가해자되는 게 현실입니다
너무 여자가 맞고 있어서 남자 말린다고 하다 팔꿈치로 턱 맞았는데도 참고 남자 들어서 끌어내렷더니 갑자기 여자가 저를 가방으로 겁나 때리면서 되려 신고당함..다행히 가게앞 cctv랑 거기 사장님이 경찰에 설명하고 제가 맞았는데도 끝까지 말렸다고 확인되어서 넘어간 적 있어요
이후로는 무슨일 있어도 절대 안나섭니다
나중에 여자들은 남친편 든답니다.
도와준다고 영화같은 장면 안만들어져요.
그냥 ㅈ되는겁니다
판사님들 주거지일정 무죄..
반성하고있다 무죄
술먹고해서 심신미약상태였다 무죄..
폭력전과없었다..무죄 입니다
반대로 돈없고빽없는 법대로 강하게 처벌받죠
혹시 맞은 여자가 판검사 친인척이면 100%중형..
이유가 있을거 같은데!
이영상 만으론 남자가 미친거지만
혹시 구타유발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런 의심이 갑니다!
구타유발했다고 때리는게 정상이라는 말이요? 그런인간이 인간이긴한거요?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넘지말아야하는 선은 넘지 말아야하잖소~
어디 조용한데서 면담좀 하고 싶은 3끼네요.
데이트 폭력은 형량이 세야 함. 그리고 민사로 제대로 조져주고.
맞을짓했으면 맞아야지
신고도 안해주네!!!….
쓰팔놈
나쁜 ***********
판사님들 주거지일정 무죄..
반성하고있다 무죄
술먹고해서 심신미약상태였다 무죄..
폭력전과없었다..무죄 입니다
반대로 돈없고빽없는 법대로 강하게 처벌받죠
혹시 맞은 여자가 판검사 친인척이면 100%중형..
예전에 저런거 말려줬더니 여자가 '왜 사랑하는 남자에게 뭐하는거냐고!' 했다는데...
그냥 지나갑시다!
여자도 사람인데 무슨 이유가 있것지.
말이 않나오네.
저 여성분 부모님이 보시면 피가 거꾸로 쏟겠네요.
나쁘늠의.생퀴
쓰방쉐리 조져야 함 미친넘들은
뒷 이야기. 사연 내막을보니
저 씹팔자슥 쌕끼가, 영상 통화 좀 해봐라 해 어쩔수 없이 했는데.. 하필 그때 영상통화 속 바로 뒤 남동생을 여친과 몰래 바람 핀 놈으로 착각, 오해 해.. 그래서, "..아니다!, 내 친 남동생 이다"라고 까지 20번이나 언급 했는데도.. 쳐! 안믿어 결국 저 지경까지 벌어진 상황이라 던데..
진짜! 오 함마로 대갈통 정수리를 40번 내려 쳐 죽여버려야 할 씨팔 쌕끼네..!
....진짜! 농담 아. 니. 고.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법 이란 것들도, 죄다 하나같이.. 여전 아직까지도, 피의자 인권들?부터 우선 쳐 챙기기에만 급급하고..
나중에 여자들은 남친편 든답니다.
도와준다고 영화같은 장면 안만들어져요.
그냥 ㅈ되는겁니다
너무 여자가 맞고 있어서 남자 말린다고 하다 팔꿈치로 턱 맞았는데도 참고 남자 들어서 끌어내렷더니 갑자기 여자가 저를 가방으로 겁나 때리면서 되려 신고당함..다행히 가게앞 cctv랑 거기 사장님이 경찰에 설명하고 제가 맞았는데도 끝까지 말렸다고 확인되어서 넘어간 적 있어요
이후로는 무슨일 있어도 절대 안나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