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아그네스 25.08.01 10:17 답글 신고
    어우.. 뭐야? 저런 무식한..
    답글 0
  • 레벨 중사 1 하나아범 25.08.02 05:36 답글 신고
    근데 저런 상황이 와도 절대 도와주시면 안됩니다.
    나중에 여자들은 남친편 든답니다.
    도와준다고 영화같은 장면 안만들어져요.
    그냥 ㅈ되는겁니다
    답글 1
  • 레벨 중장 잠자르 25.08.01 15:20 답글 신고
    가해자가 돈많고 빽있음

    판사님들 주거지일정 무죄..

    반성하고있다 무죄

    술먹고해서 심신미약상태였다 무죄..

    폭력전과없었다..무죄 입니다


    반대로 돈없고빽없는 법대로 강하게 처벌받죠

    혹시 맞은 여자가 판검사 친인척이면 100%중형..
    답글 1
  • 레벨 원사 3 아그네스 25.08.01 10:17 답글 신고
    어우.. 뭐야? 저런 무식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5.08.01 20:52 신고
    @진강카 윤석럴 파면한 판사가하면되는데 우리대표님한테 90도 인사 잘하시던데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5.08.01 17:36 답글 신고
    펨베새낀가?
  • 레벨 원사 3 은하수쌍용 25.08.01 18:15 답글 신고
    개판 개검들은 기냥 가죽을 벗겨야...
  • 레벨 하사 3 걔섀끼 25.08.02 09:36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레벨 중위 1 곱창맛아이스크림 25.08.01 10:54 답글 신고
    왜그런지 알고싶음!
    이유가 있을거 같은데!
    이영상 만으론 남자가 미친거지만
    혹시 구타유발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런 의심이 갑니다!
  • 레벨 상병 이해해보자 25.08.01 11:56 답글 신고
    -_- 지금 당신이 구타유발하고 있는거 아십니꽈~~~~~~~~~~~~~~~~~~~~

    구타유발했다고 때리는게 정상이라는 말이요? 그런인간이 인간이긴한거요?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넘지말아야하는 선은 넘지 말아야하잖소~
  • 레벨 소장 하루죙일불러봐라 25.08.01 12:02 답글 신고
    부모 죽인 원수도 아니고 꼭 구타를 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 레벨 중위 2 쿠데타 25.08.01 12:16 답글 신고
    너도 좀 구타를 부르는 말을 하네 쳐맞는말
  • 레벨 소령 1 흘러가지 25.08.01 14:45 답글 신고
    맞는말했네.....처맞는말 스끼야ㅡㅡ^
  • 레벨 상사 1 LILHOL 25.08.01 15:10 답글 신고
    님 댓글보니 구타유발하고싶은데 줘패도됨??
  • 레벨 소위 3 후지산아힘내라 25.08.01 15:13 답글 신고
    한심하다 진짜
  • 레벨 소장 오늘도내일로 25.08.01 16:01 답글 신고
    구타유발이라고 여자 저렇게 줘팰거면 마동석이 그렇게 행동해도 똑같이 덤빌수 있는 용기는 있어야지요?
  • 레벨 중장 나도이제편하다 25.08.01 23:23 답글 신고
    뭐 맞을짓을 했을거다 이런거 원하나요? 우리나라에 맞을짓이란게 있어요?
  • 레벨 소장 솔깃하게 25.08.01 10:59 답글 신고
    진짜 사람 잘 만나야함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08.01 11:00 답글 신고
    이유가 있어야 납득이라도 하지, 저건 걍 남자가 쓰레기로 보이네.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5.08.01 11:04 답글 신고
    확 올라오네..
    어디 조용한데서 면담좀 하고 싶은 3끼네요.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5.08.01 11:04 답글 신고
    약자에게 강한 척하는 남자네.
    데이트 폭력은 형량이 세야 함. 그리고 민사로 제대로 조져주고.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5.08.01 11:07 답글 신고
    스토킹하다 뉴스나오겠네.
  • 레벨 중사 1 아토미세븐 25.08.01 11:10 답글 신고
    아무리 여자가 약을 박박올리고 인격모독을 하고 바람에 지랄염병을 떨어도 절대로 때리면 안됨. 때리는순간 갑을이 바뀜
  • 레벨 일병 꿀꿀대마왕 25.08.01 11:17 답글 신고
    이유를 떠나 때리면 나만 손해 혈압은 일단 오르긴하내요 아휴
  • 레벨 중위 3 보오지 25.08.01 11:18 답글 신고
    내 딸이 저렇게 당했다고 생각하면 가서 찢어 죽일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가끔은뒤돌아보자 25.08.01 11:42 답글 신고
    개자슥이네.
  • 레벨 대령 2 호랭이성님 25.08.01 11:53 답글 신고
    이유는??

    맞을짓했으면 맞아야지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5.08.01 12:00 답글 신고
    뭔일이랴
  • 레벨 소령 3 착한생각 25.08.01 12:02 답글 신고
    어떤 상황일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됐고걍탱구 25.08.01 12:26 답글 신고
    와 심하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5.08.01 13:18 답글 신고
    아이고 찐따같이... 뭐야저게
  • 레벨 중령 1 한마바퀴 25.08.01 13:56 답글 신고
    갑갑하네..어휴
  • 레벨 상사 1 비바람타고 25.08.01 14:39 답글 신고
    이게 뭔일이야 사정이 어떻게 되는진 몰라도 여자를 ㅎㄷㄷ
  • 레벨 원사 3 28173553 25.08.01 14:44 답글 신고
    근데 주변에 지나가던 여자랑 남자는 말리거나
    신고도 안해주네!!!….
  • 레벨 소령 1 흘러가지 25.08.01 14:46 답글 신고
    같은 남자한테도 저럴수있는지 한번 보고싶네
    쓰팔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GearMarkII 25.08.01 16:48 답글 신고
    어우 시끄러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5.08.01 23:06 답글 신고
    연애긋지 띨띨아ㅋ
  • 레벨 병장 편도2시간 25.08.01 15:02 답글 신고
    꼭 법적으로 최대 처벌 받길...
    나쁜 ***********
  • 레벨 중사 3 갓몽 25.08.01 15:16 답글 신고
    하 짱국에서 보복운전하던 년 끌어내서 뒤지게 패던거 잘했다 어쩐다 그러더니 아무런 내용도 없이 저렇게 영상만 나왔는데 남자가 죽일놈이야???
  • 레벨 중사 2 목부의삶 25.08.02 06:48 답글 신고
    남자가 죽일 놈이 아니고 열받는다고 폭력 쓴 것을 욕하는거 그놈의 피해의식에서 벗어나시길
  • 레벨 원사 1 신물개 25.08.01 15:19 답글 신고
    사형이답이네
  • 레벨 중장 잠자르 25.08.01 15:20 답글 신고
    가해자가 돈많고 빽있음

    판사님들 주거지일정 무죄..

    반성하고있다 무죄

    술먹고해서 심신미약상태였다 무죄..

    폭력전과없었다..무죄 입니다


    반대로 돈없고빽없는 법대로 강하게 처벌받죠

    혹시 맞은 여자가 판검사 친인척이면 100%중형..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3 asimo 25.08.01 20:07 답글 신고
    여드름충 숏더리 문신 돼지충도 돌려처기남 같은 넘들보면. 개돼지 헬창 들도 만만치 안음요.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5.08.01 15:33 답글 신고
    저러다 또 서로 사랑한다고 부둥켜 안는 거 아녀?
    예전에 저런거 말려줬더니 여자가 '왜 사랑하는 남자에게 뭐하는거냐고!' 했다는데...
    그냥 지나갑시다!
  • 레벨 상병 소미삼촌 25.08.01 15:57 답글 신고
    지팔지꼰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5.08.01 16:01 답글 신고
    저건 진짜 남자도 아니다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5.08.01 16:48 답글 신고
    저럴땐 그냥 빨리 경찰 부르고 영상 찍어서 증거확보가 최선임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5.08.01 17:09 답글 신고
    뭐지...
  • 레벨 소령 2 맥스킹 25.08.01 18:00 답글 신고
    도와주고 여자분께서 고소들어올지도...
  • 레벨 중위 2 밟아도다시한번 25.08.01 18:22 답글 신고
    난 솔직히 뭔가 문제가 있다고본다.
    여자도 사람인데 무슨 이유가 있것지.
  • 레벨 중사 3 복분자 25.08.01 22:48 답글 신고
    문제가 있음 저렇게 패도돼나? 그것도여자를?
  • 레벨 소위 1 VW골프 25.08.02 05:40 답글 신고
    이 양반도 문제가 많네
  • 레벨 중사 2 깜블 25.08.01 19:01 답글 신고
    에라이...
  • 레벨 원수 오차장 25.08.01 19:29 답글 신고
    날도 더운데 주차장에서 뭔 ㅈㄹ인지..
  • 레벨 하사 1 라싼꽃미남 25.08.01 19:44 답글 신고
    아시바리 거는게 좃밥은 아닌듯
  • 레벨 하사 3 의리정부부대찌게 25.08.01 19:54 답글 신고
    하......
    말이 않나오네.
    저 여성분 부모님이 보시면 피가 거꾸로 쏟겠네요.
  • 레벨 대령 2 볼보v 25.08.01 19:58 답글 신고
    야 남자도잘못이긴한데 처음에 좀 제발 겉모습이랑 얼굴보고 남자들 판단해서 교제하지마라 제발 나같은 남자도 따듯하다 마음은 생각도 착하고
  • 레벨 병장 비앰기x5 25.08.01 20:01 답글 신고
    피해자가 내 가족이였다면 진짜 앞뒤 안가리고 숨쉬는 동안 지옥을 맛보여줄거 같음
  • 레벨 소령 3 마대자루형 25.08.01 21:57 답글 신고
    아빠가 엄마 패는거 많이 보고 자랐나보네
  • 레벨 준장 김소장님 25.08.01 22:20 답글 신고
    전후사정이 궁금하네
  • 레벨 소장 v토닥토닥v 25.08.01 22:50 답글 신고
    일딴 자지 부터 0.5m리씩 절단형 같은 남자로써....참.......
  • 레벨 대위 1 lVoVl 25.08.01 23:16 답글 신고
    제일 한심한 인간 말종은 백주대낮에 여자 때리는 백수 남자라고 생각함.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5.08.01 23:22 답글 신고
    한국 맞아? 와.. 저거 죽여도 무죄네
  • 레벨 대위 3 무시무시한발가락 25.08.01 23:26 답글 신고
    저생퀴 면상한번 보고 싶다. 남의집 귀한딸을 너같은 생퀴가 뭐라고 저리 심한 폭력을 가하냐?
    나쁘늠의.생퀴
  • 레벨 대장 아저런 25.08.01 23:38 답글 신고
    결론은 판사가 대신 용서 해줌.... 지랄같은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02 00:07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02 00:07 답글 신고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어떤 상황 인지도요.
  • 레벨 소장 배룩이 25.08.02 00:17 답글 신고
    뭔내용일까
  • 레벨 일병 암여우 25.08.02 00:18 답글 신고
    보자마자 욕나오네
    쓰방쉐리 조져야 함 미친넘들은
  • 레벨 중사 2 뭬뭬뭬뭬뭬뭬뭬뭬뭬뭬 25.08.02 00:55 답글 신고
    응 무죄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nice05 25.08.02 02:04 답글 신고
    저 정도는 제보가 아니라 신고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 레벨 소위 3 simpangun 25.08.02 02:05 답글 신고
    이거.. 내가 사는 부산서 일어난 일이더만, 참! 씨팔꺼~!.. 제 2의 부산 돌려차기 사태도 아니고..
    뒷 이야기. 사연 내막을보니
    저 씹팔자슥 쌕끼가, 영상 통화 좀 해봐라 해 어쩔수 없이 했는데.. 하필 그때 영상통화 속 바로 뒤 남동생을 여친과 몰래 바람 핀 놈으로 착각, 오해 해.. 그래서, "..아니다!, 내 친 남동생 이다"라고 까지 20번이나 언급 했는데도.. 쳐! 안믿어 결국 저 지경까지 벌어진 상황이라 던데..

    진짜! 오 함마로 대갈통 정수리를 40번 내려 쳐 죽여버려야 할 씨팔 쌕끼네..!

    ....진짜! 농담 아. 니. 고.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한국도 결혼안한 혼자살며 연애하는 여성들이 살기엔, 씨팔같은 나라임!..이~제는!!
    법 이란 것들도, 죄다 하나같이.. 여전 아직까지도, 피의자 인권들?부터 우선 쳐 챙기기에만 급급하고..
  • 레벨 병장 사자라네요 25.08.02 02:30 답글 신고
    여자가 뭔짓을 하였길래 그랬는지는 모르겠음. 요새 하두 무개념이 많아서. 하지만 신이 남자를 만들 때 여자나 패라고 튼튼한 몸을 주신건 아니란다. 그냥 헤어져. 손찌검하지말고.
  • 레벨 중사 1 하나아범 25.08.02 05:36 답글 신고
    근데 저런 상황이 와도 절대 도와주시면 안됩니다.
    나중에 여자들은 남친편 든답니다.
    도와준다고 영화같은 장면 안만들어져요.
    그냥 ㅈ되는겁니다
  • 레벨 소위 3 연필맨 25.08.02 08:09 답글 신고
    ㄹㅇ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마빡에피나도록 25.08.02 08:17 답글 신고
    멸치새키넼ㅋㅋㅋ 한 네번 접어도 될듯ㅋㅋ 여자 때리는건 하남자들이지 어휴 개찌질한 새키
  • 레벨 이등병 수지의블랙반스 25.08.02 08:35 답글 신고
    저런장면을 눈앞에서 본다면 마음은 도와주고 말려주고싶지만 도움받은여자쪽에서 자기남친 내가이유없이 때렸다고 역고소들어오고 쌍으로 나를몰아세울까봐 가마니처럼 가마니 있게됨
  • 레벨 원사 3 골이따분한 25.08.02 08:42 답글 신고
    내딸이 저렇게 맞는다면 난 신고 안함. 내인생도 끝냄 저 집안 사람들 모두 나랑 같이 인생 끝남
  • 레벨 소위 1 얌고양이 25.08.02 08:42 답글 신고
    A.I판사가 시급합니다... 정말 대한민국 현실은 범죄자 구데기들이 살기 좋은 나라.
  • 레벨 중사 3 아뱅 25.08.02 09:19 답글 신고
    맞은 딸이 내 딸이었으면 저놈은 나한테 죽었다
  • 레벨 이등병 afhzl 25.08.02 09:43 답글 신고
    가족 아닌이상 저런 상황에선 절대 나서지말고 경찰 신고만이 답입니다 도와준답시고 나서면 되려 가해자되는 게 현실입니다

    너무 여자가 맞고 있어서 남자 말린다고 하다 팔꿈치로 턱 맞았는데도 참고 남자 들어서 끌어내렷더니 갑자기 여자가 저를 가방으로 겁나 때리면서 되려 신고당함..다행히 가게앞 cctv랑 거기 사장님이 경찰에 설명하고 제가 맞았는데도 끝까지 말렸다고 확인되어서 넘어간 적 있어요
    이후로는 무슨일 있어도 절대 안나섭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