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5.07.06 (일) 02:1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549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관심은 없지만 저때 본인은 직업적이고 남들은 아무이유없이 상처받은 사람들 많았겠네
온갖 사람들을 모욕하고 정신적으로 괴롭히고.
그런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초 1류 방송인이 돼서 돈을 쓸어담고.
그런돈은 벌어서 쓸수 있는돈인가??
관심은 없지만 저때 본인은 직업적이고 남들은 아무이유없이 상처받은 사람들 많았겠네
온갖 사람들을 모욕하고 정신적으로 괴롭히고.
그런데도 아무렇지도 않게 초 1류 방송인이 돼서 돈을 쓸어담고.
연예계만 그런것도 아니었고...
뭐든 시대보정을 해서 봐야지 지금 기준으로 판단하고 쿵쾅거리는건 미련한 짓
성공하면 김구라 실패하면 뻑가
인간은 생긴대로 논다 조영남놈이 미국에 가서
일을 안하고 윤여정 돈으로 살면서 바람만
피워대면서 윤여정 에게 너는 못생겼다고
구박했다고,천하에 둘도 없이 못생긴놈이
아주 잘 살아 간다는거
웃픈 상황이죠
저 인간이 아직도 소비 되는게
이해할 수 없음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는 것의
최대 수혜자
사필귀정
아직인가
딱 살아오면서 자기가 한짓 그대로 늙었더라
시켜서 했다는 변명
꼭 죄받길..
당사자 앞에두고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를하네
인성쓰레기새끼들
구라가 사과에 인색한거나
김구라 저놈은 타인에게 피해를 준 걸 미안하다고 석고대죄 하지는 못할 망정, 그저 본인 변론만 하고 있다? 그냥 쓰레기라는 증거임. 자신의 추태를 인정하고 사과하고 그에 따른 업보를 받아들이고 출발한다면 어느 정도 인정해줄 수 있음. 그냥 답없는 놈임. 관상 이런 거 안 믿었는데 백종원이랑 하는 짓이 똑같고 생긴 것도 비슷한 걸 보면... 조상들의 빅데이터가 꼭 틀린 건 아닌 듯ㅋㅋ
이하늘.김구라
알만 하죠 다들..ㅋㅋ
그냥 양아치
지가 뭘잘못했는지도 누구에게 어떤상처를 줬는지도 생각안하고 뻔뻔하게 ~~~~~
에혀 그만할란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