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듣기실으시면 Esc 키를 누르세요)
클럽 언더드래그의 멋진 모임 장면 입니다.
전국에서 온 하이퍼퍼먼스로 튜닝된차량이
그림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질서 정연한 모습이 경기장 모임 이상이지 않습니까...?
(참고로 이곳은 미개통 도로이며 공도가 아닌 사도입니다. )
드래그도 하나의 스포츠입니다.
자꾸만 누르면...
더욱 위험하고 음성적으로 되어갈수 밖에 없습니다.
드래그는
자동차 선진국일수록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조국이 자동차 5~6위 생산국임에도 불구하고...
왜? 한국엔 대표할만한 국산차가 없는지 아시나요...?
그것은 자율적이고, 자유스러운 자동차 문화가 없어서 입니다....
(도로교통법은 일방통행입니다. 한번도 오너들의 소리를 제대로 들어보신적 있나요...)
미국이나 호주조차도 일정한 기간동안 공도를 빌려주어 스트리트 드래그를 하게 여유있는 행정을 폅니다.
물론 나머지는 통제하지만...
이렇듯 선진국에서는 양성화 시켜가는 현실인데
잘하면 이러다 쌍용도 빼앗겼는데....
자동차 전반의 산업도 문화도 철학도 빼앗길수 있다는 위기감이 듭니다.
기술이 자동차를 만든다고 생각합니까?
물론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욱 좋은 자동차는 다시말해 명차는 그 나라의 자동차 문화가 만들고 그 문화들이 모여서 자동차 철학이 되는것입니다.
우리 조국에 많은 자동차가 생산되고 정말 대단한 전장 기술력 갖고 세계에서 경쟁력있게 판매되고 있지만 말입니다~~~세계적인 명차가 단 한대라도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없죠? 사실 없잖아요....
지금은 조금싸고 워런티를 많이해주어서(10년에 16만킬로미터) 조금 더팔리고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마도 판매가 더이상 늘지 않는 한계점에 도달할것입니다.
살아있는 물고기가 폭포의 물을 차고 올라가서 결국 최 상류에 알을 낳듯이 이제 조국의 자동차도 오너들이 즐기고 좋아하는 진정한 명차를 만들어 전세계에 최 상류의 상품임을 선언했으면 합니다.
(몇달전 BMW사장이 한국차를 폄하하며 싸구려차로 치부하였고, BBC에서도 세탁기에 바퀴를 달면 한국차라고 조롱했습니다. 그 조롱을 비판하지말고 다시한번 도약의 기회로 삼았으면 합니다....이는 정부가 정말 많이 신경써주어야 합니다.)
또한 메이커도 펑펑놀리고 있는 자동차 시험용 트랙도 조금 빌려주었으면합니다...
자신들의 잣대로 자동차를 평가하지말고 정말 오너들이 좋아하는 차와 취양이 몬지 한번 물어보라는것 입니다.
정말 자동차늘 다는 다양한 부류의 오너들의 소리에 귀를 귀울여 달라는것입니다.
무조건 외제차 탄다고 매도하지마시고....
투스카니가 페라리를 잡을수 있는 그런 차를 만들어 달라는 것입니다.
저희 클럽에서도 다이나모 402마력에 300km넘게 나가는 2000cc투스카니가 있습니다.
이런것들이 진정한 오피니언 리더들의 모임이고 매니아며, 나아가 끊임없이 자비를 들어 도전하는 그들과 정보를 철저히 공유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명차가 탄생되려면 바로 기술이 아닌 철학이 숨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 철학은 수많은 오너들의 집단이 자동차 문화를 통해 만들어지고 그 문화는 바로 정부적 차원에서 키워주어야 하는것이기에...그렇지 못한 이 척박함속에서
명차란 아름다운 꽃은 피울수 없으리 생각합니다....
자동차 문화란 단순히 도로에서 운전하는 예절뿐아니라 ...
그 저변에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야 생깁니다.
물론 정부도 마찬가지로 스트리트를 지원해주고 양성화 시켜주어야 합니다만...
우리나라 현실은 어떻습니까...
모터 스포츠는 점점 죽어가고 있답니다.
이러면 정말 중국에게 자동차 문화마저 모두 빼앗길날이 더욱 빨리 올것입니다.
요즘 한류 열풍에 사람들이 그 매혹에 푹 빠져있다고들하지만....
이 역시 아시아의 라틴이란 칭호를 받을만큼 열정적인 한국인들을 보면서 ...
자기 스스로의 억제 속에 살아왔던 많은 아시아인들이 대리 만족 또는 대리 감정을 갖고
이 나라를 찾아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자동차 문화도
바뀔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부는 가능하다면
조금씩 스트리트 드래그를 양성화 시켜주고...
스트리트 드래그시 페트롤카가 관리좀 해주시고...
구조변경도 조금 쉽게 해주고... 소음부분도 약간은 완와해주고(마력이 높으면 소음은 당연히 커지거든요....)
우리가 서있는 이곳이 전세계의 자동차 문화의 축이 될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요...
그리고 이 문화를 전 세계에 수출해보는거도 기가막힌 한류를 만들어 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세계의 자동차 오너들이 각종 다양한 차량을 배를 통해 이동하여 바로 이 조국에서 그 문화를 즐기며 이곳이 자동차 문화의 메카가 될수 있도록 말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종합산업입니다...
따라서 한국을 대표할수 있는 차종 하나만으로도...아마...
몇십만면 또는 백만명은 먹여살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토요타 자동차를 보세요...수익이 우리나라 1년 예산과 맞먹었을때도 있었습니다.
대부분 자동차 오너들이 오피니언 리더들인것을 볼때...
노사모보다 더 큰 파워로 .... 아마 정치적인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클럽 언더 드래그에 모이는 오더들은 대부분 선량한 국민입니다.
언론에서 소이 말하고 있는 폭주족이나 생각없는 양아치들로 모셔서는 절대 안됩니다.
이건 분명히 그것은 아닙니다.
모임시에 경찰공무원차량이 한대만 와도 몇백대의 차량이 조용히 지시에따라 이동합니다.
이 얼마나 선량한 시민들입니까?
100여차례의 모임을 했지만 경찰 공무원과 충돌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것이 이 모임의 이름입니다.
그리고...
하루에도 수많은 교통사고로 많은 인명피해가 있지만...
그에 100여차례의 모임에서는 단 한건도 큰 사고는 없었습니다.
아주 조금씩 이해해주신다면...
이 나라의 자동차 문화가 20년은 앞서갈것입니다.
몇 백명이 이런 모임을 원하고 주민 또는 경찰공무원에게 피해를 준다면 아마 이기적인 이익집단이기에
규제하여야 한다고 하다면 수긍될수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몇만명 또는 몇십만명의 회원이 즐기고 원한다면 법이 예외의 테두리에서
양성화 시켜주어야 합니다...
왜냐면....이는 국민이기 때문입니다.
그립이 아직 미끄러웠던 관계로 ...
CL65AMG는 12.4를 찍었었습니다...
****이거 절대 주유소 선전아님....보배운영자님은
이 글보고 삭제 하지마세요...
(((파트너쉽 고급유 할인 주유소 정보)))
GS 칼텍스 직영주유소
뉴타운 주유소이고요 고급유할인가 150원으로 최대 할인을 받습니다.(일반유 50원)
일반유값정도로 고급유를 넣는데...15%정도 평균주행거리가 길어지는듯하네요...
자유로에서 장항 IC로 들어와서 4번째 주유소입니다주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41-1이구요
전화번호 : 091-907-5149입니다.
강남주유소...
GS 칼텍스 직영주유소
서일주유소이고요 고급유 110원 할인 (1653원쯤 될겁니다.)
일반유 70원 할인
경유 70원 할인되며
위치는 서초동 대법원(고속터미널에서 교대방향으로 구 삼풍백화점길)옆에 있습니다.
02-593-5181
분당주유소...
GS 칼텍스 직영주유소
분당대일주유소..성남종합운동장 맞은편에 있습니다..디자인센터 근처에요
이곳은 60원 할인되네요...(많이 할인 못잡았습니다...ㅠㅠ;;)
다음엔 조금 더 싼 주유소를 섭외하겠습니다.
*** 강서와 강동과 강북에도
현재 섭외중입니다. 섭외가 끝나면 정보를 올려놓겠습니다.
최대한 최대한 협상을 해보겠습니다....***
협의하실 주유소 관계자분들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