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CC TDI 와 그랜져HG LPI 와의 비교좀부탁드립니다.
차량유지 관련해서는 아무래도 국산인 그랜져가 낫다고 보는데..
워낙 현대자동차의 GDI엔진 문제가 많아
당장은 괜찮더라도 차후 문제발생때문에 좀 꺼려지네요.
CC도 차는 좋다고들 하는데
아무래도 현시점에 폭스바겐이 인식이 안좋아서..ㅠㅠ
두 차종에 대해 잘아시는분들 조언좀주세요.
폭스바겐CC TDI 2륜과 4륜 옵션차이와 R라인은 뭐가 다른가요?
폭스바겐CC TDI 와 그랜져HG LPI 와의 비교좀부탁드립니다.
차량유지 관련해서는 아무래도 국산인 그랜져가 낫다고 보는데..
워낙 현대자동차의 GDI엔진 문제가 많아
당장은 괜찮더라도 차후 문제발생때문에 좀 꺼려지네요.
CC도 차는 좋다고들 하는데
아무래도 현시점에 폭스바겐이 인식이 안좋아서..ㅠㅠ
두 차종에 대해 잘아시는분들 조언좀주세요.
폭스바겐CC TDI 2륜과 4륜 옵션차이와 R라인은 뭐가 다른가요?
대만족.
잔고장 전혀 없고 기본기 좋아요.
연비 깡패입니다.
그랜져보다 유지비 덜 들껄요?
뒷자리는 저도 애 둘인데 크게 좁음 못 느껴요.
레그룸이 좁은게 아니라 헤드룸이 좀 낮다고 말하는게 정확한 표현입니다
단점은 국산대비 옵션부재.
솔직히 현대차는 오래타기에는 믿음이 안가서 말이죠..ㅠ
제눈에는 CC가 디자인은 더 이뻐보이나 워낙 폭스바겐이 인지도가 떨어져서 ㅠㅠ
그래도 독일차는 독일차인가보네요^^ 감사합니다.
독일 디젤이 연비좋으것이 함정..
5만원 주유 hg 시내300내외 뉴cc450정도 탑니다~거의 정확할겁니다~Hg비해 뉴cc타면 실내는 많이 좁고 차는 비교할수 없을만큼 탄탄하게 느끼실겁니다~변속시에 덜커덩 거리는 느낌은 있고요~뉴cc는 tdi엔진에 dsg미션 조합에 dcc가 매력적이였습니다
와이프와 둘만 타면되요 ㅎㅎ
역시 연비가짱이군요
가변댐핑이긴한데 기본편평비가 워낙 낮아 컴포트로 하면 롤링만 심해지고 노면진동 그대로 실내로 다 들어와서 차라리 스포츠 놓고 운행합니다.
요철 만나면 꼬리뼈까지 충격 옵니다.
미션 직결감이나 차량거동은 가볍고 다이나믹합니다.
네비는 위치가 너무 낮고 모니터도 작아서 시인성 나쁩니다. 운전하는 제 팔에 모니터가 가립니다.
가격을 생각했을때, 내장재가...
1000키로쯤에 미션 한번 털려서 교체받았습니다.
연비도 좋았는데,
예전에 무슨 이슈때문에(아마 디젤게이트 시작인 배출가스 조작이었던듯) 센터에서 무슨 업데이트 해준 이후로 차도 안나가고 연비도 안나온다고 투덜거립니다.
차주는 그냥 돈좀 더 보태서 520d 살껄 하고 후회했습니다.
저도 지금에서야 하는 말이지만, 그 돈 주고 사기엔 좀..
디자인과 프레임리스도어, 적당히 재미있는 차체가 장점,
그외에는...
대만족.
잔고장 전혀 없고 기본기 좋아요.
연비 깡패입니다.
그랜져보다 유지비 덜 들껄요?
뒷자리는 저도 애 둘인데 크게 좁음 못 느껴요.
레그룸이 좁은게 아니라 헤드룸이 좀 낮다고 말하는게 정확한 표현입니다
단점은 국산대비 옵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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