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토뷰 국내 3사 윈터타이어 리뷰때문에 한국타이어 똥줄타시나 봅니다,,
한국타이어 윈터타이어 기사 홍보하면 BMW 드라이빙센터 체험 기회를 드립니다.
이렇게 이벤트도 진행하고,, ㅋㅋ
오토뷰 리뷰보고 금호로 많이 갈아타는거 같더라구요 (가격대비로는 넥센추천, ),,
한타는 윈터타이어 4계절이라는 인식이,,
저도 2년전 오토뷰 리뷰랑 올해 리뷰랑 보니 소비자 입장으로 금호/넥센타이어로 가고 싶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윈터타이어에 관심이 많은지라 오토뷰 테스트를 자세히 보고 비교를 해봤는데요,
테스트 환경이 눈위보다는 빙판에서 테스트가 대부분이라 빙판길에 대응 못한 한타 에보제품이 밀리나 봅니다,,
그래도 눈위에서 제동거리는 한타제품이 가장 우위를 점하더군요(2년전 오토뷰리뷰에서)
빙판길에서 금호랑 넥센이 코너시 덜미끄러지는걸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하지만 빙판길에서 순간 가속이라던지 눈길에서 순간 가속이라던지 그거는 실상 의미 없는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오히려 눈길에서 제동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함..
어째든, 현재 제 차에 520d (엑드 아님) 아이셉터 에보 1(15년식)이 껴있긴한데 사계절 낀것 보다는 제동이라던지 급출발시 미끌림이 덜합니다. 현재 타이어 마모도만 보면 3~4년은 더 탈 수 있을거같은데 아시다시피 타이어는 수명이,,,ㅜㅜ
오토뷰 테스트 보러 가야겠네요..
순간가속도 중요해요~~ 가따박기 전에 탈출할려면요 ㅎㅎ
하지만 빙판 커브 도는 테스트는 한타가 잘못한거 인정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