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으로 보면됨
애초에 CLS가 E클과 S클 사이 틈새를 공략한 모델, 그리고 gt의 성향이 있긴하나 명확하게 gt모델이라고 보기엔 어려움 그냥 뒷라인이 쿠페라인으로 떨어지는 세단...
CLA 는 C클 포지션에서
전륜 해치백(A) 와 C클을 크로스오버시킨모델
로드스터류는 S클과 동급이고 메인 로드스터인
Sl이 있고 그걸 소형화시킨게 SLC (구 SLK)
이건 굳이 sl'c' 로 네이밍변경한거보면
로드스터에서 c클래스의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라고 정의했다고 추측해볼수는있는데 세단이아닌 로드스터 라인업이라 명확한 포지션은 따지기어려움
Sl은 원래부터 벤츠의 메인로드스터 였고
홍보할때도 S클래스의 고급짐을 그대로 가져온 로드스터라는 식으로 게속 언급하는걸보면 S클래스와 같은 급이 맞음
Suv는 ML 이랑 G바겐 이 있었으나
ML을 단종시키고 이를 GLE 로 변경
거기에 해치백과 크로스오버 시킨 소형 Suv라인업인 GLC 를 추가배치했고
G바겐은 게속 독립적으로 배치하는중
추가로 요즘 벤츠 끝판왕 모델이라는 amg gt, amg gt 4도어 등 amg라인업은 요번에 벤츠에서 새로 추가한 라인업인데 경쟁상대가 파나메라 라고 직접적으로 밝힌만큼 기존 세단라인업이랑은 별개로 치는게 맞다고봄 굳이 급을 따지자면 S클래스급 혹 그이상은 맞으나 기본적으로 세단목적보다는 드라이빙에 중점을 둔 모델이라
S클래스 차자체의 '급'에 비비기엔 조금 어폐가있음 별개로봐야함 그럼 이만! ㅡ스피드웨건ㅡ
cls는 cls고
e는 e클래스고
c는 c클래스고
순으로 보면됨
애초에 CLS가 E클과 S클 사이 틈새를 공략한 모델, 그리고 gt의 성향이 있긴하나 명확하게 gt모델이라고 보기엔 어려움 그냥 뒷라인이 쿠페라인으로 떨어지는 세단...
CLA 는 C클 포지션에서
전륜 해치백(A) 와 C클을 크로스오버시킨모델
로드스터류는 S클과 동급이고 메인 로드스터인
Sl이 있고 그걸 소형화시킨게 SLC (구 SLK)
이건 굳이 sl'c' 로 네이밍변경한거보면
로드스터에서 c클래스의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라고 정의했다고 추측해볼수는있는데 세단이아닌 로드스터 라인업이라 명확한 포지션은 따지기어려움
Sl은 원래부터 벤츠의 메인로드스터 였고
홍보할때도 S클래스의 고급짐을 그대로 가져온 로드스터라는 식으로 게속 언급하는걸보면 S클래스와 같은 급이 맞음
Suv는 ML 이랑 G바겐 이 있었으나
ML을 단종시키고 이를 GLE 로 변경
거기에 해치백과 크로스오버 시킨 소형 Suv라인업인 GLC 를 추가배치했고
G바겐은 게속 독립적으로 배치하는중
추가로 요즘 벤츠 끝판왕 모델이라는 amg gt, amg gt 4도어 등 amg라인업은 요번에 벤츠에서 새로 추가한 라인업인데 경쟁상대가 파나메라 라고 직접적으로 밝힌만큼 기존 세단라인업이랑은 별개로 치는게 맞다고봄 굳이 급을 따지자면 S클래스급 혹 그이상은 맞으나 기본적으로 세단목적보다는 드라이빙에 중점을 둔 모델이라
S클래스 차자체의 '급'에 비비기엔 조금 어폐가있음 별개로봐야함 그럼 이만! ㅡ스피드웨건ㅡ
전략인지 모르지만 amg랑 벤츠랑 마이바흐랑 모두 나눴으니까요(차체는 공유)~
메르세데스 amg
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이렇게~
엉덩이 네임은 s클 기준으로
amg s63
benz s560
Maybach s560.
.
.
.
.
아닌가?? 헷갈림..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