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훅 치고 잘 나감 에코 나 일반 이나 비슷 . 스포츠 모드는 서스 딱딱해지나 전반적 고속 롤링은 좀 있음 . 300 마력 초중반 느낌 좋은데 특히 초기 가속감 좋음 브레이크 무난히 좋음 .제로 200 까지 20 초 걸림 . 제로백 오초 초반 . 회생 제동 거의 못느끼는 세팅 . 연비 무난 . 실내 4 인 충분 . 시내 주행 아주 좋음 . 이쁨 . 트렁크 가로로 골프백 들어감 . 꽤 트렁크 넓음 . 핸들 약간 얇은 편 . 자율 주행 불가 . 어뎁티브 크루즈 아님 . 꽤 만족하며 중고로 구해 타기 딱 좋음 . 새차 가격은 비싼편
150-200 속도 잘 올라감. 200 이상은 안 해봄 ㅎㅎ 이만한 차 구하기 힘들다고 생각함 벤츠 이클 400 도 가지고 있는데 가속감 렉서스가 더 좋음 다만 실내가 es 가 좀더 넓고 가격이 싸서 gs 가 인기가 없으나 실내 충분히 넓음 실내는 벤츠 이클과 거의 같음 . 가속 성능은 상당히 만족해서 자꾸 밟고 싶은데 연비는 우수해서 기특함 . e400 내꺼랑 와이프 gs450 타고 있던거 서로 바꾸자고 했을때 렉서스 차 너무 좋다고 안바꾸려 해서 꼬시기 힘들었음 gs 17 년산 이클 15 년산 임
중고로만 구매하셔야하실텐데
40 ~ 100 구간에서의 치고 나가는 맛이 있다로 봐야...
직병렬 하이브리드라 고속주행상황에서도 충전이 계속 가능하기에 후빨이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후빨에서 더 꾸준히 밀어내 거진 따먹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