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 벤츠는 2015년 10월 15일 출고되었습니다 (E클)
그런데 시운전 하자마자 후진기어 넣고 진행하면 턱턱하는 깜짝 놀랄 정도로 소리와 울림이 있어서 영업사원한테 불편함을
이야기해서 신성 자동차 화정센터에 의뢰해 차량 점검을 했는데 정비 책임자가 이상이 없다 합니다.
영업사원도 기어 걸리는 소리라 하더군요
35년간 차량을 운행했지만 여태껏 다른 차는 그런 소리와 울림이 없었다는 생각을 하고 4년 넘게 불편함을 감수하고
차를 운행했습니다
그런데 벤츠 차량에 브레이크 마모 점검이 떠서 신성자동차 화정 정비센터에 2020년 2월7일 입고 브레이크 라이닝 및 패드 디스크 교체를
하고 1,277,210원 결제하여 수리를 마쳤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건 그렇게 후진할 때 턱하는 소리와 울림이 전혀 없어지는 겁니다
차량이 출고되자마자 불편함을 호소하여 물살 되고 서비스 센터에 맡겨도 문제가 없다하니 진짜 모르면 실력이 문제인 거고 알면서도
귀찮아서 소비자에게 민감하다고 이야기한거고...
벤츠 자동차 서비스 업체가 문제인가 아니면 신성자동차 화정점 시스템이 문제인가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차량문제점이 해결되어 다행이다 싶지만 그 동안 불편함이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여러사람과 공유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