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움을 요청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서비스센터는 모르겠다는 말만 계속하며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8일 일요일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차 안에 타는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더이상 운전을 할 수 없다는 판단하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차를 견인시켰습니다.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운전을 조금만 더 했었다면 차에 화재가 발생했을 것이다. 라고 하시며 대차 차량을 전달 받았습니다.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화재의 원인을 알 수 없어 독일에서 기술자와 방문하여 일산 서비스센터 정비사와 같이 진단점검 하였습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알려주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두달이 더 지났습니다.
독일에서 점검 결과가 나와야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 얘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점검 결과가 나오지 않아 어떠한 말도 할 수 없다고 말을 아낍니다.
하지만 독일에서 점검 결과가 언제 나오는지는 알 수 없고 수개월 더 걸릴 걸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중간에 서비스센터의 대응에 이해가 안되는 부분, 화가 난 부분이 많이 있었지만 큰소리 한번 낸적 없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려도 답도 주지 않고 해결도 안되는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여쭤보려고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