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좋더라구 05/25 22:28 답글 신고
    엔진 컨디션이 나쁘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5 22:39 답글 신고
    그런가요? 막상 40만 이라니까 겁이나더라구요..ㅋ
  • 레벨 중사 1 비각 05/26 23:44 신고
    @출근너무싫다 현대 택시들도 8~90만 타요
  • 레벨 원사 2 골빈 05/28 10:34 신고
    @출근너무싫다 솔직히 조지지만 안았으면 시내 10만보다 고속도로 30만탄게 상태 좋을걸요?
  • 레벨 중사 3 좋더라구 05/25 22:29 답글 신고
    저라면 여성차주 10만킬로 탄 차보단 저걸 택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5 22:39 답글 신고
    그정도인가요??ㅋㅋㅋ
  • 레벨 중령 1 주식투자 05/25 22:32 답글 신고
    고속주행 많은차가
    오히려 시내주행 많은거보다
    나은거 같습니다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5 22:39 답글 신고
    고려 해봐야겟네요
  • 레벨 상사 2 conering 05/25 22:36 답글 신고
    요즘차들 사실상 킬로수는 의미없습니다.

    관리안된 5만킬로보다 관리잘된 50만이 더낫죠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5 22:39 답글 신고
    그런가요? 가격은 얼마정도가 괜찮을까요..ㅋ
  • 레벨 상사 2 conering 05/25 22:40 신고
    @출근너무싫다 4~500이 적당할듯요 500이상에 구매는 비추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5 22:46 답글 신고
    헤이딜러로 해서 딜러가랑 똑같이 파신다고 하신다는데 좋겟죠?
  • 레벨 중위 2 DYNAMIC804 05/26 12:21 신고
    @출근너무싫다
    근데 차는 매입가 500불러놓고 이거까고 저거까고
    400됩니다.
    28만킬로짜리 중고차가 500도 뻥튀기네요..
    40만킬로면 저라면 350이상이면 안삽니다.
  • 레벨 훈련병 아가리섹서 05/25 22:42 답글 신고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탄 차 지인한테 사는건 비추네요
    혹시라도 나중에 잔고장 있을지 알 수 없는 일이거든요 ㅠㅠ
    그런일 일어나면 서로 감정만 상해요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5 22:46 답글 신고
    가격이 해결해주지 않으까요??ㅠㅠ 저도 그 부분 공감합니다..
  • 레벨 훈련병 꼬마자동차붕붕 05/25 23:30 신고
    @출근너무싫다 저희 친척중에 x6 5년된거 출퇴근 왕복 10키로인데 이런 차도 지인한테 파는거 아니라고 걍 딜러한테 3천에 넘기셨어요
    솔직히 제가 좀 사고싶었는데..ㅎㅎㅎ
    결정은 직접 하셔야겠지만 저는 좀 말리고싶네요
  • 레벨 중령 3 용존슨 05/25 22:52 답글 신고
    헤이딜러 딜러 매입가대로 사시는거면 괜찮으실듯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6 07:5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LaFenice 05/25 22:52 답글 신고
    느낌상 외관은 깨끗할 것 같고
    1년에 6만이면 하루 100Km 다닌 차인데 영업이면 고속으로만 다녔다고 할 수는 없고 일반차 20만 이상의 소모가 있었다고 보면 됩니다.

    수입차 40만 키로면 매입 안하는 딜러가 대부분일 듯
    싸게 준다하면 350 봅니다.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6 08:0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LaFenice 05/25 22:55 답글 신고
    타이밍벨트, 연료필터, 미션오일 교환 시기 챙겨보시고
    인젝터 같은거 나가면 돈 좀 든다캅니다.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6 08:00 답글 신고
    업어오고 싹 가는게 좋겠죠?
  • 레벨 준장 LaFenice 05/26 09:15 신고
    @출근너무싫다

    물어 봐야죠.
    굳이 안갈아도 되는 것을 갈 필요는 없죠.
  • 레벨 준장 LaFenice 05/25 22:58 답글 신고
    헤이딜러 올리면 일단 비싸게 부르고 와서 네고합니다.
    그중에 최저가로 정하셈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6 08:01 답글 신고
    꿀팁이네요 ㅎ
  • 레벨 대령 1 뭐라이년케리 05/25 23:32 답글 신고
    독일차 50만도 쌩쌩한데 문젠 소모품들이죠. 기계류는 좋아도 어떻게 탔는지 모르니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6 08:01 답글 신고
    와이프가 탈 차라 좀 더 고민 걱정이네요ㅠ
  • 레벨 대령 1 뭐라이년케리 05/26 17:15 신고
    내가탈거 아니면 새차. 아니면 중고차를 자기가 몰고 다니면서 손보고 주세요
  • 레벨 상사 3 특럭메니아 05/26 00:33 답글 신고
    이제 길들이기 끝나고 조금탄 듯..
    관리 잘된 차들은 킬로수 별의미 없어요.
  • 레벨 하사 2 출근너무싫다 05/26 08:0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멀티비타민 05/26 01:43 답글 신고
    200에사세요
  • 레벨 소장 lmpetus 05/26 03:37 답글 신고
    200만원 안될 것 같은데 대강 타고 파는 거죠.
  • 레벨 준장 고종순종최수종 05/26 09:06 답글 신고
    200~300정도 고장나면 버릴생각으로 산다면 추천. 그게 아니라면 비추
  • 레벨 병장 피카츄자동차 05/26 09:27 답글 신고
    150~200 추천
  • 레벨 소령 1 뽀삐주인 05/26 09:54 답글 신고
    최대한 싸게 사시고, 1년에 수리비 100만원~200만원정도는 예산으로 잡아놓으세요.
  • 레벨 상병 tokina 05/26 10:34 답글 신고
    40만km 면...폐차장 직행 차량입니다;;.....더구나 디젤;; (인젝터, dpf, 고압펌프, 쇼바, 부싱류, 미션 등등 다 수명 다했어요)

    - 내가 차에대해 전문가다 하면 20~30만km 넘는거 거저 폐차가격에 사서 타지만
    (이분들도 본인이 폐부품? 가지고 있으니깐 수리비 거의 안들어서 사는겁니다)

    - 비전문가라면....처다볼 가치도 없어요

    - 진짜 사고싶으시면 mk808 하나 정도는 직접 구입하셔서....올체크 해보고 사시길

    - 올드 수입 중고차를 사시려면.......디젤은 절대비추,,,, 장보기용 아줌마가 타는 키로수 적은게 훨씬 좋습니다
    (요즘 개솔린 차들 오일만 일년에 한번 씩만 교체하면 고장도 거의없고, 신경쓸께 없어요...
    - 젤로 문젠 디젤, 단거리 운행 디젤, 주행거리 많은 디젤, 그중에 수입디젤, -- 눈탱이 한번 맞으면 답없음;;)
  • 레벨 중령 1 30TDI오너 05/26 15:36 답글 신고
    글쎄요.

    인젝터 쇼바 부싱류 미션이 수명다하기전 이미 20만키로대에서 한번 싹 수리합니다.

    제가보니 16~30만 사이에 큰돈 들어갈거 다 터지더군요. 엔진미션제외.

    즉 어정쩡한 10만 이하에 사면 이제부터 큰 돈 들어가기 시작하는 시점이고

    20만 이상부터는 모든 부품이 싹 다 갈아졌다 보면됩니다. 아마 20만대에 교체된부품들은 하나씩 터지겠지만
    대다수는 한번 리셋된거라보면됩니다.

    무엇보다 키로수가 아니라 차관리상태입니다.
  • 레벨 대위 2 페라리오너 05/26 12:03 답글 신고
    안사는게...
  • 레벨 대위 3 봅어른임 05/26 13:39 답글 신고
    시세가 500대이면 헤이딜러 매입가는 정말 200~300 이내로 나올겁니다 ㅎㅎ..
    200만원정도 주고 구매하시는건 괜찮다고 봐요!

    윗분들 말씀처럼 년 1~2만키로 타면서 관리 대충한 차량보다
    고속도로 주행 많고 관리 잘한차량이 컨디션 더 좋은건 사실이구요!
    dpf관련은 한번 터지면 금액이 좀 크기에 그부분만 조심하시면..
  • 레벨 중사 2 아벤폭비 05/26 15:24 답글 신고
    폭바 파사트는 믿을만하죠 40만키로면 거뜬합니다 ㅎ
  • 레벨 중령 1 30TDI오너 05/26 15:33 답글 신고
    예전에 35만까지 차를 타봤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

    차알못들이 키로수많으면 겁부터먹는데 관리잘한 30만 관리못한 10만.. 저는 무조건 관리잘한 30만을 탑니다.

    그리고 단거리 뛴 차들이 훨씬 더 차상태가 안좋습니다.

    예를들어.

    단거리 출퇴근 10만 뛴차는 서행&정차기간동안 이미 엔진 미션이 계속 돌고있기에 키로수보다 시간과 비례하게 봐야 한다 하더라구요.

    카센터 하시는분이 장거리 뛴 차들의 상태가 단거리 보다 두배이상 엔진상태가 좋다 하셨습니다.

    키로수보다 관리상태. 그리고 주로 뛴게 장거리냐 단거리냐도 잘 보셔야합니다.

    키로수 많이 되도 관리만 신경쓰면 키로수는 숫자에 불과함.

    그리고 50만즘에 엔진보링한번해주세요.. 유럽에서는 엔진보링이 키로수 많아지면 당연한 수리작업중에 하나입니다.
  • 레벨 하사 2 쉽팔Cm 05/26 15:50 답글 신고
    공짜로 받아도 보험료 내기가 아까울 정도의 차로 느껴짐
  • 레벨 준장 LaFenice 05/26 15:58 답글 신고
    저 같으면 저런 차 그냥 드립니다...
    나중에 폐차하면 폐차값 주던지 하고....
  • 레벨 대령 1 뭐라이년케리 05/26 17:15 답글 신고
    문제없어요. 길들이기 끝. 돈들거 다 들었음
  • 레벨 상병 tokina 05/26 23:19 답글 신고
    진짜 사고싶으신가 본데.....파사트 반나절만 빌리신 다음에....주변에 용한 수입차 정비소 3개정도 들르셔서

    - 기본 점검비 드리면서

    - 정밀진단 견적 한번 받아보시고 판단하세요.............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수입 경유차 40 만이면 폐차입니다


    - 노후 수입 경유차는 사는게 아닙니다;;, 개솔린관 비교불가의 견적이 나옵니당
  • 레벨 소위 3 적위 05/26 23:50 답글 신고
    헤이딜러에 올려도 견적 안붙을거 같은데요ㅎㅎㅎ;;;
  • 레벨 하사 1 공중날라찍기 05/27 12:36 답글 신고
    가격이 해결해주지 않나요?
    300만원어치 정비해서 타도 향후 5년은 더 탈꺼같은데요
  • 레벨 중위 2 어린열무 05/27 16:10 답글 신고
    음...제k5가 55만키로거든요. 출퇴근용...
    46만에 하체 맴버부싱 및 하체 올바라시하고 보링하고 이것저것 소모품 싹 교체 해서 280만원나왔었어요. 지금도 200까지는 나갑니다...
    소모품 관리만 잘 되어있으면 문제없다고 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