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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아렉 프레스티지 vs 에비에이터 리저브
이렇게 정하고 지난주 토요일에 두 차 다 한번에 시승해봤는데,
운전석에서는 투아렉이 더 좋았고(저), 2열에서는 에비에이터가 좋다고 하네요(와이프).
에비에이터 휠에 22인치라 그런가 오히려 투아렉보다 더 딱딱했음에도 불구하고
투아렉은 너무 출렁였고, 에비에이터가 더 나았다고 합니다.
외부디자인 : 취향차지만 투아렉 압승
내부디자인 : 취향 떠나서 에비에이터 압승
운전느낌 : 투아렉 압승
2열 : 에비에이터 압승
출력, 가속감, 토크 : 에비에이터 근소우위인데 취향차일듯(디젤vs가솔린)
옵션 : 에비에이터 압승(특히 오디오랑 어라운드뷰)
시트 : 투아렉 근소우위(에비에이터 시트는 리뷰로 보던거보다 실망을 좀 많이 했음...)
연비 : 투아렉 압승
크게 정리하면 이정도일거 같은데,
시승하면서 가장 크게 느꼈던건 에비에비터 처음 출발이랑 저단에서 울컥거리는게 너무 심했거든요.
특히 엑셀에 발만 살짝 올려도 차가 훅 나가는거보고 깜놀해서 쎄게 밟아보지 못했어요.
시승차 컨디션이 진짜 구리긴 했는데 이게 시승차 문제인지 아니면 링컨차/미국 가솔린차가 원래 이런지 모르겠네요.
반면 투아렉은 초반에 살짝 터보렉이 있긴 해도 워낙 이후출력이 좋아서 크게 터보렉이 거슬리지 않았고,
고속안정성은 아주 좋았습니다.
(에비에이터는 시내주행밖에 못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QX50 추천
꾸준한 추천
Gv80으로 택일 했어요
오히려 옵션 넣은 gv80이 더 비싼데도..
Gv80으로...
투아렉 뒷자리... 그지같은느낌과
투아렉은 5인승 gv80은 7인승 되니..
취등록세 감면과 쌓여있는 현대카드포인트도...300만점 넘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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