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꼬트벳 아 그게...
근래 판매된 BMW 차종 중에서 특정 지역에만 가면 내비 다운, 서비스 알람 울림 등의 증상이 발생하는데, 그 특정 지역이란게 강원도라 강원도병으로 불립니다 ^^;;
실사용자랑 실구매자 쪽에서 나름 핫이슈라 여쭈어 보았습니다. 실제로 얼마전 제 친구가 단지 그 증상때문에 5대신 E로 갔거든요...
수소차가 현실적인부분이 많이 부딫힙니다.
생각보다 효율이 뛰어나지도 않구요..
순수전기차의 배터리효율이 높아진다면 수소차시장을 한번에 잠식 할거라고 봐요.
국내에서 한때 수소경제를 내세운적이 있습니다. 이는 자동차산업에 의존하는 국내경제상황에서 나온 아이디어라고 봐요.
자동차산업은 우리나라의 핵심산업입니다. 고용창출효과가 매우크구요. 지금 현대차 중심의 내연기관 2차 3차 4차 업체들에 직간접고용인원이 어마어마한데, 이를 전기차로 바꾸는순간 파장이 어마어마할거에요.
수소차는 전기차에비해 구조가 복잡하고, 그로인해 2차 3차 협력사들의 먹거리가 보장됩니다.
즉 자동차산업 패러다임이 바뀌어가는 중에 내연기관에 의존한 국내산업의 연착륙을 위한 중간다리가 수소차였죠. 하지만 결국 전기차로 갈거로 보고있습니다.
전기차는 당연 테슬라가 압도적입니다
수입차 딜러를 생각하고있는데,
1. 어시스턴트 1년이후 정식 딜러로 전환해준다고 하던데 이부분은 보통 쉽게되는편인가요?
2. 어시스턴트는 180+@라고되어잇는데 보통어느정도 버나요?
3. 판매 경력이 없으면 입사하기가 힘든가요?
4. 직업 수명은 어느정도 인가요?
5. 정식 딜러가되면 수입은 어느정도인가요? 최고 최저..
재력있으신 고객님들도 그닥 급을 나누진않아요
이상하게 인터넷커뮤니티에서 급을 나누더군요
비엠 강원도병은 어떻게 보시는지요? 조만간 해결될까요? ^^;
근래 판매된 BMW 차종 중에서 특정 지역에만 가면 내비 다운, 서비스 알람 울림 등의 증상이 발생하는데, 그 특정 지역이란게 강원도라 강원도병으로 불립니다 ^^;;
실사용자랑 실구매자 쪽에서 나름 핫이슈라 여쭈어 보았습니다. 실제로 얼마전 제 친구가 단지 그 증상때문에 5대신 E로 갔거든요...
텃세 같은것들도 존재하나요? 아니면 반대로 독일, 미국차량 딜러들이 일본차 딜러로 이동시 불편한 부분이나 텟세가 존재하나요? 각 나라별 딜러사 마다 분위기가 어떤가요? 궁금하네요 ^^;;
아무래도 독일 삼사에 열심히 하시는분들이 많고, 일본차나 미국차 브랜드는 쉬엄쉬엄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수입차 중에서도 독일차의 진입장벽이 조금 높기때문에 독일차에서 기타브랜드는 가기가 쉽고, 반대의 경우 조금은 제한이 있긴합니다
또 수입차 딜러 일을 시작하려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시작하기위해 정형화 된 과정은 없습니다.
본인의 스토리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sky출신, 대기업 출신, 첫 직장,요식업출신 다양합니다
더 늦기전에 딜러한번 해보고싶은데요.
그렇지만 저 투잡입니다~하고 면접보신다면 뽑히실확률은 극히ㅠㅠ
국산차의경우 워런티끝나기전에 공업사에서 뭐라도하나 찾아서 고쳐주고 회사에 돈 청구하려는데 반해, 수입사는 일부러 안고쳐주려는 경향이 있는것같습니다. 맞나요?
무상보증이 마치 회사의 손실이니 잘 안해주려한다고 생각하시는데요..
브랜드본사가 손실을 입는거고, 해당딜러사는 매출로 잡습니다. 그래서 딜러사입장에서 무상보증을 거부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벤츠,bmw를 제외한 비주류브랜드에서 보증을 거부하는 사례가 종종 있는데
거의 해당직원 개개인의 문제가 많았습니다
일반 중고차는 허위매물이나 사기매물, 사고매물 등 겁이 나고..그래서 일아보고있눈데 어떨까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는일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ㅎㅎ
오히려 딜러일 하시다가 더 상처입으실법한 느낌..
앞으로 잘되시길 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딜러분께 가지고있던 편견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한가지 질문드릴께요.
제네시스 3.3에서 수입차로 변경할까싶은데
카이엔쿠페나 sq8로 갈까싶습니다.
딱히 suv를 원하는건 아닌데 40초반 나이에 제네시스보다 더 나은 수입세단을 타자니 s나 7시리즈는 눈치가 보여서요
수입차는 처음이다보니 어떤걸 고민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위 차량외에 추천해주시고싶은 차도 추천부탁드립니다. 금액은 상관없습니다
상담을 통해서라면,
1.차량을 바꾸시려는 이유(추가인지 교체인지)
2.사용용도
3.예산
최소 이정도는 파악이 되어야 보다 정확한 모델추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ㅎㅎ
일단 6455님이 댓글을 통해서만 막연히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일단 40초반에 s나 7이 부담스럽다 하셨는데 생각보다 6455님 나이대에 출고가 많은 차량입니다. 하지만 현재 재직중이거나 운영중인 사업체에따라 부담정도의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구요.
카이엔 쿠페 sq8 두대 다 너무 훌륭한 차량들이라 솔직히 '심장이 향하는' 모델로 선정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감가율은 포르쉐가 덜 한 편이라 재판매시에 유리한 장점이 있구요. as는 편차가 있는편인데 두 브랜드 다 as입고 해 본 경험으론 "그래도 인프라는 아직 아우디가 낫다" 입니다.
제 막연한 주관을 넣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쿠페형 suv를 한다면 x6를 할것같고 카이엔을 선택한다면 쿠페가아닌 박스형을 할꺼같습니다~
생각보다 효율이 뛰어나지도 않구요..
순수전기차의 배터리효율이 높아진다면 수소차시장을 한번에 잠식 할거라고 봐요.
국내에서 한때 수소경제를 내세운적이 있습니다. 이는 자동차산업에 의존하는 국내경제상황에서 나온 아이디어라고 봐요.
자동차산업은 우리나라의 핵심산업입니다. 고용창출효과가 매우크구요. 지금 현대차 중심의 내연기관 2차 3차 4차 업체들에 직간접고용인원이 어마어마한데, 이를 전기차로 바꾸는순간 파장이 어마어마할거에요.
수소차는 전기차에비해 구조가 복잡하고, 그로인해 2차 3차 협력사들의 먹거리가 보장됩니다.
즉 자동차산업 패러다임이 바뀌어가는 중에 내연기관에 의존한 국내산업의 연착륙을 위한 중간다리가 수소차였죠. 하지만 결국 전기차로 갈거로 보고있습니다.
전기차는 당연 테슬라가 압도적입니다
쪽지 드렸습니ㅏㄷ.
1. 어시스턴트 1년이후 정식 딜러로 전환해준다고 하던데 이부분은 보통 쉽게되는편인가요?
2. 어시스턴트는 180+@라고되어잇는데 보통어느정도 버나요?
3. 판매 경력이 없으면 입사하기가 힘든가요?
4. 직업 수명은 어느정도 인가요?
5. 정식 딜러가되면 수입은 어느정도인가요? 최고 최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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