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528i 2011년식이고요 주행거리는 61,000
일인신조(렌트카 아님) 차량에 보험이력은 하나도 없어요. 무사고 차량이며 1,800만원으로 중고로나마 외제차를 처음 타보고싶은데 걱정되는건 수리에대한 서비스
비용, 9년이 지났기에 괜찮을지요?
BMW528i 2011년식이고요 주행거리는 61,000
일인신조(렌트카 아님) 차량에 보험이력은 하나도 없어요. 무사고 차량이며 1,800만원으로 중고로나마 외제차를 처음 타보고싶은데 걱정되는건 수리에대한 서비스
비용, 9년이 지났기에 괜찮을지요?
고질병이라 불리는건 라디에이터 누수, 오일필터 하우징 & 잠바가스켓 누유 << 이건 전 차주 오일관리에 따라 시기의 차이 있습니다, 바노스 볼트 리콜. 정식서비스에서 1년에 1~2번 20% 정비 할인 [닥터위크] 할때 수리하시면 라디에이터 대략 65만원, 오일필터하우징가스켓 + 잠바커버 앗세이교환 대략 77만원, 브레이크액 4.8만원 이정도면 해결되고 잘 아는 사설 있으시면 돈십만원정도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소모품이라면 플러그6개 + 코일6개 대략 35만원 직접하시면 더 세이브되고, 배터리 agm 순정사이즈면 20~25, 일반으로 하시면 15아래에 가능합니다. 미션오일은 몇년전에 비해 많이 저렴해져서 사설기준 35~40 근처에 하는집 많고, 오일은 6.5리터, 오일필터는 센터정품이 2만 얼마정도 합니다. 쓰고싶은 오일사서 공임나라 가봤자 10만원 안쪽에 세이브됩니다[쉘 A3/B4 5w30 리터당 8500 X 7 = 59500 + 필터 2.? + 공임 2.5 = 대략 10 아마 하체는 아직 손보실라면 한참 남았을거고, 궂이 단점을 꼽자면 전기형 모델들이 옵션이 많이 빠져서 그거 채우려고 욕심이 드는거 정도입니다. M팩 핸들 싱글에어백에 열선없는 타입, M팩 범퍼 셋트, DEC버튼 살리기, 스피커에 트위터추가, 안드로이드 올인원, LED라이트 레트로핏 혹은 컨버젼
BMW 사설정비도 많이 활성화 되있고 정식서비스도 정비환경 괜찮은 편이에요 타본적 없는 사람들이 하는 말은 믿고 거르셔도 됩니다 차 좋아요
비엠은 사설이 잘 되어 있어 나머지 서스나 벨트류, 기타 소모품은 다루는 곳이 많습니다. 비머베르크 같은 카페 가면 잘 하는 곳 널려있으니 걱정마시고요. 그래도 부품 자체 가격은 있죠.
수입차는 처음이라 부속가격부터 걱정하는 평범한 중산층으로 걱정이 앞서네요
주행거리로는 크게 바꿀 건 없어요. 서스의 암이나 쇼버, 부싱류는 괜찮을 겁니다. 각종 패킹 등 고무 관련은 연삭에 민감하니 주행을 많이 안 했어도 경화가 일어났을 텐데, 확인해 보세요^^~ 운전거리 짧으면 배터리가 항상 충전율이 낮았을 겁니다. 배터리 + 전압 불안으로 램프류 보셔야 합니다. 램프가 좀 나가있을 거예요.
1800이면 괜찮을 듯 보입니다.
다만 엔진계통이나 미션등 망가지면 고치는것보단 폐차한다 생각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11년식 M3인데 1년간 1장 좀더 들었는데
랩핑에 이거저거 입맛에 맞추느라 많이든건데
겁먹으실필요음써요
차구입비 만으로 구입하시면 몸고생 맘고생
그정도 주행거리에
소모품 올 교체한다 생각하고
약 200 들려나..
고질병이라 불리는건 라디에이터 누수, 오일필터 하우징 & 잠바가스켓 누유 << 이건 전 차주 오일관리에 따라 시기의 차이 있습니다, 바노스 볼트 리콜. 정식서비스에서 1년에 1~2번 20% 정비 할인 [닥터위크] 할때 수리하시면 라디에이터 대략 65만원, 오일필터하우징가스켓 + 잠바커버 앗세이교환 대략 77만원, 브레이크액 4.8만원 이정도면 해결되고 잘 아는 사설 있으시면 돈십만원정도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소모품이라면 플러그6개 + 코일6개 대략 35만원 직접하시면 더 세이브되고, 배터리 agm 순정사이즈면 20~25, 일반으로 하시면 15아래에 가능합니다. 미션오일은 몇년전에 비해 많이 저렴해져서 사설기준 35~40 근처에 하는집 많고, 오일은 6.5리터, 오일필터는 센터정품이 2만 얼마정도 합니다. 쓰고싶은 오일사서 공임나라 가봤자 10만원 안쪽에 세이브됩니다[쉘 A3/B4 5w30 리터당 8500 X 7 = 59500 + 필터 2.? + 공임 2.5 = 대략 10 아마 하체는 아직 손보실라면 한참 남았을거고, 궂이 단점을 꼽자면 전기형 모델들이 옵션이 많이 빠져서 그거 채우려고 욕심이 드는거 정도입니다. M팩 핸들 싱글에어백에 열선없는 타입, M팩 범퍼 셋트, DEC버튼 살리기, 스피커에 트위터추가, 안드로이드 올인원, LED라이트 레트로핏 혹은 컨버젼
BMW 사설정비도 많이 활성화 되있고 정식서비스도 정비환경 괜찮은 편이에요 타본적 없는 사람들이 하는 말은 믿고 거르셔도 됩니다 차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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