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50 쿠페 출고받고 운행한지 대략 1년정도 됐습니다. 현키로수 11.000키로 (출고날 보배에 올렸음)
보배에서 보면 e클은 6기통 휘발류가 끝판이라고들 하시는데 막상 타보시면 그렇게 크게 체감못합니다.
운행하면서 느낀 오너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장단점 같이적음.(음슴체로 가겠습니다~~~~)
1.코너링 차가 쓰잘데기없이 길어 불안함..
2.직빨은 첫스타트시 굼뜸 한박자~쉬고 출발하는느낌. 스타트시 k5한테 밀림
후빨에 묵직하게 치고나가는 맛은 좋음. 변속느낌 이런거 없음.
3.승차감 에어서스 뽕맛인지 승차감은 인정. 물렁물렁~ 스플에서는 발딱!!
4.쿠페라 2열은 포기 트렁크도 좁아서 캐디백하나넣기 힘듬. 셀프세차시 2열시트닦기 죽노동...
5.주행중 운전석쪽 근처에서 휘파람소리 날라옴. 어디서나는지는 센터에서 모름..조만간 정신분열생길듯...
6.실내인테리어 솔직히 조금 이쁨. 대신 플라스틱이 덕지덕지 이쁘게 붙어잇는 느낌. 화려한 엠비언트는
운행중 불편함을 크게만듬.(돈주고 하시는분들 이해가 안감...)
7.네비게이션은 그냥 말안하겠음. 티맵이용.
8.큰 미션으로 인해 실내가 빨리 후끈해짐. 내연제로 틀막해놨지만 열기올라오는건 못막음.
한번 션하게 달리고오면 무조건 에어컨틀어놔야함. 시트포지션 잡기도 약간 에러임...
9.보조옵션중 자동브레이크모드인가 뭔가 off안하고 타면 앞차와 가깝게 붙어서 차선변경하면 혼자 급브레 이크잡음..
10.비오는날 와이퍼 드르럭소리와함께 도착지까지 가야함. 그래서 비오는날은 주행안함.
센터가서 와이퍼교체해도 계속 드드럭 드르럭 거림...환장함...
11.멋부린다고 휠은 겁나크게만들어서 타이어가 무진장 얇음.. 도로파인곳 지나가믄 바로 데미지옴..
다니면서 노면파인곳 확인하면서 다니는 습관이 생김. 7천키로쯤에 타이어찢어져 싹다 교환.
12.220d 디젤이랑 휠빼고 생긴거 똑같음. 가끔 220d 디젤형들이 똥침쏨.
13.220d 오나형들은 e450엠블럼 튜닝한사람으로 가끔 취급함. 그냥 그러려니함..(셀프세차장 잘안감)
14.배기음 amg빼곤 거의없다고봐야함. 스플모드에서 약간 가래끓는소리가 나긴함. 더 듣기싫은 배기음 직관중통해보고 할아버지 기침 가래끓는소리나서 다시 순정으러 변경.
15.혼자타는 차량이라 냥냥하고 괜찮을거같아서 뽑았지만 718 안산걸 땅을치고 후회중...
쓰다보니 장점이없어서 나도 놀랬음....
이상 e450쿠페 오나의 솔직한 단점리뷰였음 .....벤츠까는글 아님을 밝힙니다. 오나분들 욕하지마세여.
그냥 시원하게 인증해
가장 큰 이유는 8번 때문인데요.....
미션이 너무 커서 운전석쪽으로 많이 들어와서리..
악셀의 위치가 이상해서 약간 삐딱하게 앉아야 됩니다.
그로인해 골반이 틀어지고....무릅관절도 이상하고....
아마 9단미션이라 그런지 몰라도,,,,
후빨에 묵직하게 치고나가는 맛은 좋음. 변속느낌 이런거 없음.
2단 출발이어서 그런거임
1단 출발해 보3
세게 딜리면 더 나고 살살 달리면 덜 나고
프론트 그릴에서 나는 소리임
센터가서 와이퍼교체해도 계속 드드럭 드르럭 거림...환장함...
w212 e63은 그런거 없슴 - 그 차가 잘못된거임
카얀색님차가 특별한겁니다^^
동호회가보시면 차량의 80%가 문제제기하는상황입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이구요
오죽하면 드드덕소리나야 벤츠정품인증이란 우스개소리까지 나왔을까요
제조사에서 해결못해서 지금 운전자분들이 해결책 찾고계십니다
와이퍼암 스프링장력이 너무쎄서 그렇다는게 거의 확정된거같구요
와이퍼암을 펜치로 조정하는법, 와이퍼교체(모X,보쉬,헤이X 등)로 답찾는법, 유막제거, 발수코팅
거의 논문수준입니다
근래 나온 흑연파우더코팅까지
제경우는 헤이X와이퍼로 교체+흑연파우터 바르기로 어느정도는 잡은상황입니다
드드럭은 안거리는데 대신 삑삑댐...ㅡ,.ㅡ
아! 그런가요
동호회를 안가니 그건 몰랐네요...
그게 그런 차가 어디가나 조금은 있게 마련인데....
상당히 많은 E 클이 그런 고질병이 있었군요
C클도 있는데 이거도 와이퍼는 조용한데
뽑기를 잘했나 봅니다
벤츠가 나쁘다기보다는 사실 이런류의 차를 좋아라한느분께더 맞는듯 그래도쿠페라고 하는 모델이면 좀더 날렵해야하는데
아쉽네요 고성능 할라면 amg로 가심이 근데 e클이상 덩치는 무거워서 사실 고성능 하기는 힘들긴하죠..8시리즈 쿠페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솔직히 벤츠오너라면 거의 공감가는 글입니다
e클엔트리 끝판왕 e450은 2,3번이라도 감흥을 줄줄알았는데 의외네요
g80에서 넘어왔는데 머..더 좋은점도있고...더 나쁜점도 있고 그렇습니다
g80보다 좋지는 않아요 전체적인 점수로 매기자면
가끔 한번식 국산차 타보면 일취월장한거는 맞습니다
국산 중대형차가 브레이크는 아직도 좀 밀리기는 하져 ?
한 20년전에는 막 달리다가 급브레이크 잡아도 안서고 앞에 가는 넘 도로 추월해버리는 정도였는데
지금은 나아졌나요 ?
캐디백 넣기가 그렇게 힘든가요? 크로스로 2개는 들어갈 것 같던데...요...
감사합니다. 제꺼이 투어백인데...
다음차로 e쿱이나 4쿱 생각하고 있었는데...
접어야 하려나!!!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