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4시리즈를 타고있는데
2년 보증기간이 끝나고 2달정도 넘은 시기부터
주유를 할때마다 건이 튕겨서 기름도 밖으로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을만큼
심각하게 계속 문제가 있습니다 ㅠㅠ
주유할때마다 20번 넘게 끊겨서 요즘은 정말 살살 제가 계속 잡으면서 주유하고 있구요 ..
주유소에선 가스가 차서 조금 지나면 괜찮다고 하셨는데 벌써 6개월째네요 ....
센터 방문해서 캐니스터 교환했지만
증상은 계속되어서 이번엔 연료탱크 교환을 하라는데
비용이 140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ㅠㅠ ..
이거 제가 모든 비용 부담해야하나요 ...???
(캐니스터는 보증기간이 남아있어서 무료로 했습니다 )
사고났을때도 항상 정식센터가서 수리하고
혼유을 한거도 아닌데 이렇게 고장난 경우도 모든 부담을 제가 해야하는건가요 ..?
센터에서도 이런 경우는 처음본다고하시는데 ..
처음에 어드바이저분이 연료탱크 부품은 본사에서 제공해준다고 공임비만 부담하라고 하셨는데
갑자기 말을 바꾸셔서 제가 다 부담해야한다고 하네요 ..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고치지말고 차라리 140만원치 기름을 더 넣을까요 ...
그거 돈 많이깨짐
사고난적있나요??
보통 사고충격으로 생김
전에 e클 탈때 트렁크 살짝 어긋날
정도로 후방추돌 당한후 동일증상 생김
기름 넣을때마다 스트레스
증상은 올해초부터 생겼어요 ㅠㅠ
시간이 좀 지나서 증상이 생길수도있나요 ???
그래서 범퍼 트렁크 수리하고
탱크는 보상 못받았네요
감사합니다
휘발유의 경우 스테이지 2 유증기 회수장치가 대부분의 주유소에 설치되어 있어서 에어를 뽑아내면서 주유합니다.
그림의 주유기도 스테이지2 가 설치되어 있네요.
아마도 주입구가 정상적으로 공기가 빠져 나오는 것에 문제가 생겼을 것으로 추측.
사고가 있었다면, 탱크로 가는 관이 틀어졌거나, 좁아졌을 가능성이 있음.
주유기 노즐을 저렇게 수직으로 놓지 말고 좌, 우 30~40도 틀어서 넣어보는것을 시도 해 보세요.
참고로 사진 속의 노즐은 국산 고속 노즐로 최저단으로 맞춰도 세게 들어갑니다.
다쓰노 울트라 노즐로 방향 틀어서 살살 넣으면 잘 들어갈 수 있습니다.
휘발유의 경우 에어 찼다는건 말이 안되는게, 스테이지2 유증기 회수장치가 있어서 에어를 빼내면서 들어갑니다.
에어가 잘 빠지지 못하게 좁아졌거나 틀어졌을 가능성 많음.
다쓰노 울트라 노즐이 있는 곳을 찾아봐야겠네요 !
혹시 이런 증상이 계속되어도 주행하는거엔 큰 무리가 없을까요 ...?
이런식으로 주유하면 혹시 나중에 더 큰 고장이 난다거나 .. ㅠ
살짝 불편해도 주유기 손잡이를 비틀어서 주유합니다. 끝까지 땡겨도 시원하게 잘들어가요~~
와이프차도 같은 주유소에서 같은 주유기 사용중인데 그건 전혀 문제 없는걸로 보아
차의 문제네요..
차가 갑자기 왜이러는지 ㅠㅠ ....
답글 감사합니다 ㅠㅠ
혹시 근데 그런부분을 센터에서 모를수도 있을까요 ? ㅠㅠㅠㅠ ..
바꿔보는 부품값, 공임 다 내야 한다고..
멀쩡한 차를 리콜 한다고 고압펌프며 연료탱크등 이것저것 건드린 다음에 이렇게 되었는데
이거 억울한거 맞죠??
2018 X5 30D 입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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