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에 신형벤츠 GLE300D 모델을 구입했어요. 문제는 처음부터 입니다. 계약시 취등록세로 장난을 치고, 어느매장에서 차량을 구입하든 동일차량에 취등록세는 같은것 아니냐는 물음에 대답 못하고, 정신이 없어서 실수를 했다고.. 말뿐이고..경남에서
본인이 차량을 제일많이 판다는 직급이 부장이라는 자가 처음도 아니고 재구매 고객한테 이런 사기나 다름없는 짓을하고.. 첫차량도 신차구입 후 3일만에 몰딩이 떨어져 교체 트렁크에 물들어오고 ECO기능 고장에...화가났지만 지난일이라 어쩔수없이 넘어갑니다.
이번에 1억원 가량의 차량을 구입을 하고도 제대로된 보상은 커녕 사과도 받지못해 답답합니다.
문제점
1. 딜러의 취등록세 장난질
2. 차량은 2020년형 8월 신차를 구매했는데, 제작은 19년 8월이면 제가 중고차를 산것인가요?
2. 신차를 구입하면 차량 키로가 33키로 찍히는것이 정상인가요?
3. 송풍구 단차가 심해 딜러께 문의하니 그냥 타래요. 다른차들도 그정도 단차는 있다고...(결국 직접 서비스 센터 방문해서 수리)
4. 지난여름 어린 아이들 태우고 주행 중 히터가 나옵니다. 기술적인 문제로 독일본사 시스템 업 될때까지 기다리랍니다.
5. 현재는 에어컨이 나옵니다. 이추운 날씨에...
6. 헤드램프에 물이 들어옵니다. 딜러는 큰결함 아니라고 합니다. 서비스 받을예정!
7. 손세차중 실내 바닥매트 를 때는순간 차체 바닥홀딩도 같이 뜯겨 집니다. 수리받았고요.
8. 차량에 대해 지식이 없어 바퀴에서 쇠소리가 난다고 센터방문했어요. 브레이크 패드 문제로 보이지만 1회 교체하면 다음 에는 자기 부담금으로 수리해야 하니 그냥 타랍니다. 신차 서비스는 3년 아닌가요?
9. 센터에서 이런저런 서비스는 10월에 받았으나 수리는 8월에 한걸로 해달래서 엔지니어 사정에 그리 싸인은 했어요.
제가 잘못한거죠?
10. 딜러와의 계약시 본인에게 차량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를 장황하게 설명해 놓고는 여러문제로 연락하니 본인은 판매만
하는 딜러지 고장나면 센터 직원에게 물으라는 황당한 답변에 화가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재구매 고객한테 취등록세 장난질에 신뢰감 부터 떨어지게 만드네..
들키면 깜빡 한거고 안들키면 꿀꺽 하는거고..
글쓴 차주분께서 딜러한테 너무 역으로 잘 대해준듯..
ㅇㅅㅈ 시전 바랍니다.ㅊㅊ
나머지는 누가 봐도 양아치 짓이죠 ㅎㅎ
근데 문제없어 보이는건 2번 하나뿐이네요
딜러부터 문제가있습니다
영수증 찾는사람도 있을껀데
부장이라는 놈이 쌩양아치네요 그러니 차팔이소리듣는거
근데 300D면 8천대산거아닌가요?
1억하고는 차이가 좀..
재구매 고객한테 취등록세 장난질에 신뢰감 부터 떨어지게 만드네..
들키면 깜빡 한거고 안들키면 꿀꺽 하는거고..
글쓴 차주분께서 딜러한테 너무 역으로 잘 대해준듯..
ㅇㅅㅈ 시전 바랍니다.ㅊㅊ
보통 그러면 실적때문에 우선팔지만 그담부턴 아예 쌩하는 딜러많음
들었습니다.
혹시 물이 생겼다가 없어지고 그러지 않던가요?
2. 중고차는 아님 , 33km 은 양호한 편
3. 수리완료
4.5. 수리하면 될듯
6. 헤드램프 공기구멍이 있음 > 여기로 고압세차시 물이 들어가는 경우가... > 서비스센터에서 해결가능
7. 벤츠도 불량 많음
8. 디스크로터 쇠소리 고질병 > 제동에 문제는 없음, 가끔 브레이크를 강하게 밟아주시면 해결
> 디스크로터가 교환 할때가 되면 무상수리, 소리난다고 또 갈아달라고 하면 유상수리
9. 수리를 하고 출고를 해야되는 부분이 있는데, 빠른 출고를 요구하셨는 듯? 출고 시점 수리한척 하기
10. 영업사원들 차 팔고 모르쇠하는경우 종종 있음
작년말 창원 미니에서 출고..
입금 = 차값+취등록 기타등등 동성으로 함
환불 = 출고후에 일괄정리해서 동성에서 환불해줌
확인전화까지 옴
벤츠 못쓰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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