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250을 보니 무지 싸서
E300대비 무슨 옵션들이 빠진건가요?
마력 디튠
4륜 불가
어라운드뷰 없음
통풍시트없음
이외에 머가 빠진건가요?
잘아시는 형님들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조회 4,649 |
추천 0 |
2021.01.15 (금) 10:21

안녕하세요
E250을 보니 무지 싸서
E300대비 무슨 옵션들이 빠진건가요?
마력 디튠
4륜 불가
어라운드뷰 없음
통풍시트없음
이외에 머가 빠진건가요?
잘아시는 형님들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가격떠나서 국산차 대비 만족도 떨어짐
가격떠나서 국산차 대비 만족도 떨어짐
타 브랜드 동일옵션하려면 비엠,아우디 6~7천 차에 들어가는 옵션 =벤츠 8천대라고 보시면 편함.
그돈이면 저돈이면 이런애들은 아래급 보고서 그런거지요.ㅋㅋ벤츠가 비싸긴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