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하사 주인장님이 "볼보 등이 고급유 필수인이유"에 대한 글~
-------------------------------------------------------------------------------------------------------------
----------------------------------------------------------------------------------------------------------------------
요즘 터보엔진으로 다운사이징 하는 이유가 환경문제 때문이 아님???
그리고, 벤츠 cla amg 4기통은 400마력인데, 벤츠가 그럼 기술력이 없다는 말임??
링하사 주인장 말대로라면 압축비 높은 차들 많이 만들고 있는 벤츠나 bmw는
기술력이 없다는 말도 안되는 궤변을;;;;;;
어지간한 개독보다 더 한듯....
부교주 배틀쿠르저
부교주 배틀쿠르저
어지간한 개독보다 더 한듯....
차알못이네유
우주 최강 링컨
링컨 단점 말하면 어느샌가 강퇴당하는.
링멘!!! 믿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좀 이상하던데..
링컨이 세계 최고다로 세뇌당한 느낌이랄까
압축 기술력은 서로 다 또이또이 합니다;
허나 그중 최고는 m139엔진으로 증명한 현재 벤츠 가 최고라고 보고
나머지는 각자 브랜드의 추구하는 이미지 때문에 널널하게 여유를 주느냐 쫙쫙 쥐어짜느냐 판가름나는거죠
환경문제로 인한 규제 이전에도 항상 추구하는 방향에 따라 달랐습니다
일반유로 구동된다고 기술이 좋다고 해석하는건 참 뭐라말해야할지 난감하네요
사실 정석 대로 보면 자연흡기가 고급유에 따라 변화폭이 크고 오히려 과급기차량이 저옥탄연료를 사용해도 괜찮은게 교과서적인 내용입니다...(요즘은 터보차저가 워낙 하이부스트세팅이라 과급기=고옥탄 공식도 생겼지만어찌됬건 정석은 n/a=고급유 , 터보=저옥탄)
모닝도 카페가면 매한가지여..
아반테도 끽해야 2천짜리 60개월풀할부로 사서 신용카드 없으면 주유소도 못가는것들 이라고 카푸어라 깝니다...원래 다 그래요...
왜 안타는지 압니다
저속승차감은 훌륭하나
고속으로 갈수록 좀 그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