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날라가요..
단..자세제어에 손데는 순간..
MDM모드도 상당히 위험한 조건임..
M디퍼련셜은 레드죤 변속시 약간의 슬립을 허용하는데 운전자 스스로 그걸 콘트롤 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지고 자신이 엠을 완전히 다룰 준비 되있다 생각하게됨..그냥 출고시 셋팅인데 말이죠..ㅎㅎ
이때 슬슬 자세제어 버튼에 손이감..
바로 이때가 전손각이죠..
서킷차 아니면 그냥
자세제어는 항상 ON상태 하시고 M1,2모드만 알맞게 셋팅해서 타면 충분히 펀드라이빙 가능해요..
잼난차지 절대 무서운치는 아니라는..
안날라가요..
단..자세제어에 손데는 순간..
MDM모드도 상당히 위험한 조건임..
M디퍼련셜은 레드죤 변속시 약간의 슬립을 허용하는데 운전자 스스로 그걸 콘트롤 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지고 자신이 엠을 완전히 다룰 준비 되있다 생각하게됨..그냥 출고시 셋팅인데 말이죠..ㅎㅎ
이때 슬슬 자세제어 버튼에 손이감..
바로 이때가 전손각이죠..
서킷차 아니면 그냥
자세제어는 항상 ON상태 하시고 M1,2모드만 알맞게 셋팅해서 타면 충분히 펀드라이빙 가능해요..
잼난차지 절대 무서운치는 아니라는..
단..자세제어에 손데는 순간..
MDM모드도 상당히 위험한 조건임..
M디퍼련셜은 레드죤 변속시 약간의 슬립을 허용하는데 운전자 스스로 그걸 콘트롤 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지고 자신이 엠을 완전히 다룰 준비 되있다 생각하게됨..그냥 출고시 셋팅인데 말이죠..ㅎㅎ
이때 슬슬 자세제어 버튼에 손이감..
바로 이때가 전손각이죠..
서킷차 아니면 그냥
자세제어는 항상 ON상태 하시고 M1,2모드만 알맞게 셋팅해서 타면 충분히 펀드라이빙 가능해요..
잼난차지 절대 무서운치는 아니라는..
단..자세제어에 손데는 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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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디퍼련셜은 레드죤 변속시 약간의 슬립을 허용하는데 운전자 스스로 그걸 콘트롤 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지고 자신이 엠을 완전히 다룰 준비 되있다 생각하게됨..그냥 출고시 셋팅인데 말이죠..ㅎㅎ
이때 슬슬 자세제어 버튼에 손이감..
바로 이때가 전손각이죠..
서킷차 아니면 그냥
자세제어는 항상 ON상태 하시고 M1,2모드만 알맞게 셋팅해서 타면 충분히 펀드라이빙 가능해요..
잼난차지 절대 무서운치는 아니라는..
고출력으로 인한 탈출 오버나, 범프 구간에서의 자세 흐트러짐은 잡아 줄지라도,
예외는 있습니다.
과진입 언더나, 과속으로 인해 횡으로 관성으로 날아가는 건 그 어떤 장치로도 잡을 수 없습니다.
자세 장치로 잡아주는 구간과, 못잡아주는 구간은 본인이 캐치하셔야 합니다.
보통은 그 걸 몰라서, 알기전에 사고가 많이들 나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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