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캠리 카페에서 국산차 K5가 더 좋다.
캠리는 인테리어는 모닝보다 별로고 실내는 K5가 더 넓고 안전옵션 전후방 충돌 경고음이나 스마트 크루즈 기능 부재등을
지적하면서 시승기를 올리자
캠리 유저분들 발끈해서 캠리는 그랜져보다 고속주행성 좋다..
차가 가다 서다 기본기가 좋으면 되지 그게 무슨 필요가 있냐? 니네 흉기차 엔진오일 감소나 해결해라
아주 난리가 났군요.. 정신승리하는데는 일본인을 닳아가는것 같습니다.
도요타 캠리 카페에서 국산차 K5가 더 좋다.
캠리는 인테리어는 모닝보다 별로고 실내는 K5가 더 넓고 안전옵션 전후방 충돌 경고음이나 스마트 크루즈 기능 부재등을
지적하면서 시승기를 올리자
캠리 유저분들 발끈해서 캠리는 그랜져보다 고속주행성 좋다..
차가 가다 서다 기본기가 좋으면 되지 그게 무슨 필요가 있냐? 니네 흉기차 엔진오일 감소나 해결해라
아주 난리가 났군요.. 정신승리하는데는 일본인을 닳아가는것 같습니다.
렉서스 빼고 일반 도요타는 원감절감은
해서 사제로 방음 필수입니다
렉서스는 사소한곳 하나 흡음재 설치
하지만 전 아직 일본차가 한 2% 앞선다고 봐요ㅎㅎ
현기차는 국내 소비자를 대하는 기본 마인드부터 다시 가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요즘 일본차 중에는 일본이 아닌 국가에서 생산하고 있어서 생산국도 보셔야 하고 일본 특유의 보수적인 성향상 첨단 옵션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일본차는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든가말든가 내비두시길....
자동차카페마다 자기네 차 물고빨고 하는데 뭐 새삼스럽게...
차 없어요?
직접 토요타 매장가서 딜러나 손님들한테 대놓고 왜사냐고 얘기라도 해보고 유튭이라도 올려보던가 키보드만 두드려서 애국딸딸이 치는 아이들의 머릿속이 궁금함.
대신 저럴수 있는게 독3사처럼 뭔가 혁신적인 기술이 없어요..
차량 내부에 센터페시아만봐도 알수있어요
요즘 동급타사차량대비 벤츠처럼 고급진인테리어도 아니고 bm처럼 동력성능이 좋은것도 아니고..
포지션이 애매합니다.그냥 내구성 좋은차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그러니 고장도 적을수 밖에요..
우리나라 현기가 잘될려면 독삼3사 첨단기술을 배우기보다..고장없는차에 포커스를 맞추는게 좋아보입니다..
그럼 일본차 고객층과 타사차량 센터가는것에 불편을 느낀 고객들을 끌어올수있다고봅니다..어줍찮게 현신기술 따라가다..고장차라는 이미지만 생길수 있고
포지션도 애매해집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국산차가 잘되길하는마음에서...
관종실패.
머 차를 옵션만보고 살거면 가전을 채워놔
그게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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