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맑고 기분좋은 요즘이었는데,
한국 지엠의 캐딜락 서비스 사기로 열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여기 카페분들 중 캐딜락 구매나 혹은 구매하고 난 후 아래 사항 반드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11월 캐딜락에서는 영업마케팅 이벤트 중 "캐딜락 스페셜 프라미스 서비스"를 했습니다.
그 당시 캐딜락 XT5의 내부승차감과 고급스런 가죽색상 그리고 SUV라고 하지만 세단같은 고급스러움
에 이끌려 바로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이 때 삼성동에 있는 정진모터스라는 판매점에서 구매하면서 "캐딜락 스페셜 프라미스 확인서" 를 수령하였고
4년/8만Km, 1,000만원 한도내의 AS서비스 혜택까지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2020년 11월경 차량 자동키 및 자동의자시트의 소음 등으로 정비를 받고자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던
도중 위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상황임을 확인하였고, 캐딜락에 반복적으로 확인결과 제 차량은 위 스페셜 프라미스
서비스에 등록 되어 있지 않아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안내만 반복 됐습니다.
이런저런 루트를 통해 확인하니, 캐딜락 공식본사 (한국지엠)에서 이 시기에 판매점에 스페셜프라미스 행사와
관련된 금액을 지급하고 판매점은 이 금액을 보험사에 예치 후 등록된 차량의 차대번호를 본사에 등록해야 했는데
판매점에서 이 과정을 일부차량은 진행하고 일부차량은 고의로 누락한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삼성동의 정진모터스 (#캐딜락 삼성점) 은 폐업하고 그 책임자들은 연락이 닿지 않으며, 해당 영업사원도
인근 벤츠로 거치를 옮겨 해결 해 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하여 캐딜락 본사쪽에 내용증명을 넣은 상황이며 수리할 것이 얼마 없다고 하더라도 한국지엠의 캐딜락
상담사가 법적으로 하라는 행동은 소비자로써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내용증명 발송 후 한국지엠의 태도를 보고 향후 어떻게 할지 고민 할 생각입니다.
혹, 카페 분들 중 어떻게 하면 제가 스트레스 덜 받으면서 위 서비스를 빠른 시일내에 정당하게 받을 수
있을 지 현명하게 대처 할 방법 추천 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캐딜락 XT5 구매한 분들은 반드시 서비스센터나 공식(한국지엠) 통해서 자신의 차대에
적용 된 서비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캐딜락 #캐딜락XT5 #한국지엠 #캐딜락서비스사기 #캐딜락삼성 #한국지엠사기
대응이 쓰레기긴 하네요. 연대 책임이 분명 있을텐데...
그러고도 요즘 광고는 더럽게 하드만~
GM 본사에서 광고는 해놓고 책임은 안지네요.
0/2000자